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제가 세금쪽으로는 전혀 모르겠어서 이렇게 자문을 구하고자 문의글 남깁니다.
자진 종합소득세신고를 하라고 통지서를 받았는데
뭘 어떻게 써야되고 신고를 해야되는건지 통 모르겠어요.
제가 작년 9월말에 회사를 그만두어 퇴직금 600만원정도 받은게
있는데 그런 부분까지도 정확히 써야되는건가요?
그리고 와이프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 아직 소득이 없거든요.
이런 쇼핑몰도 무얼 어떻게 신고를 해야되는건지 이번에 종합소득세신고할때
와이프의 쇼핑몰도 별도로 같이 소득신고를 해야되는건지..
아시는 분계시면 바쁘시더라두 답장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너무어려워마시고 관할 세무서가시면 직원이 자세하게 일러줍니다~문의만하는데 돈들어가는거아니니까 가셔서 설명들으시면 간단합니다 ^^
감사합니다^^전화를 먼저해봤는데 생각보다 쉽게 처리되었습니다.
잘모르시면 전화주세요~명가라구하시구요~세무사사무실에근무합니다., 011-9994-0290 제가 도움이될지는모르겠지만 알려드릴께요~ㅋㅋ
감사합니다^^세무사사무실에서 근무하시는군요..어디시죠? 차후에라도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세무서 가시면 직원이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작성도 해줍니다.관련 자료만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전화로 알아보니 세무서 갈필요도 없을듯해서요. 잘해결된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