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DOE 반중력 차량
세븐
2024년 11월 28일
DOD(국방부)/DOE(에너지부) 반중력 차량은 컨벤션(대표, 결정) 기술과 외부 연소 뭉치 양극성 확산 충격파를 사용하여 충격파 뒤에서 정상파 진공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반중력 차량 동체 표면에서 밀어내는 정상 운동파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소량의 ION 시드 가스가 소실 충격 속도보다 더 빠른 속도로 공급되는 한 충격파의 공동화 진공 뒤의 자연적으로 지속 가능한 거품을 붕괴시키려는 내향력으로 플라스마를 자체적으로 포함합니다.
분산된 충격은 큰 물리적인 횡격막 변조기를 통해 저주파로 변조됩니다.
연료는 계량된 속도로 플라스마 필드에 추가되어 반중력 차량 표면에 힘장을 생성하여 차량을 움직이지 않는 플라스마로 모든 것에서 밀어냅니다.
이온 시드 가스(저는 RP-1(등유)을 좋아합니다)는 단열 진공 상태에서 차량 주변의 자유 공간의 유전율(誘電率)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_______
방사선을 처리하기 위해 DOD/DOE 반중력 차량은 나노 얇고 유연한 페로브스카이트(모래) 천, 유리 섬유 천과 같은 소재를 100개 이상 사용했습니다.
각 층은 약 180nm +- 30nm 텅스텐 코팅이 있는 증기 증착의 최종 단계로 제조됩니다. 각 층의 두께는 .007"에서 .080" 사이입니다.
적층 방사선 채널링 패널 층은 고온에서 단일 두꺼운 결정과 같은 접합 패널로 융합되고 차량 내부에 배치할 수 있는 컨포멀 모양의 커버가 있습니다.
천 시트의 각 개별 층은 층당 -3°에서 +4°의 방사선 벡터 변화를 일으킵니다. 각 층은 "주파수 확장"과 최종 란다우 감쇠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원자 핵 밸런스 구조입니다.
반중력 차량 엔지니어링에서 방사선 관리에는 2가지 기술이 사용됩니다.
방사선 차폐 및 방사선 채널링.
차폐에서는 물리적 고밀도 재료 또는 플라스마 층류 흡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사선 차폐를 사용하면 X, γ 및 우주선을 열 및 저차 RF 에너지로 직접 변환할 수 있습니다.
채널링에서는 물리적 결정 회절, 열 확산 흡수 또는 쿨롱 필드 벡터링 방법론이 있습니다.
채널링 방법론은 방사선을 전체 내부 반사 "막다른 길"로 벡터화하여 X, γ 및 우주선을 모든 충돌 이벤트에서 에너지 변환(채널링) 시 열 및 음향 에너지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우주선은 너무 강력하여 재정규화 중에 충격파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고에너지 수소 지배 충돌의 흔적을 남깁니다.
우주선은 빔 경로에서 모든 수소를 제거합니다.
이 장치는 살아있는 조직을 석화시키고 메두사 유형의 석화 무기로 무기화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은 빛보다 느린 속도의 EDDY/WAKE로, 빛보다 빠른 운동입니다.
여기서 파동 전파 속도는 (ION M ≈ >1 , ELECTRON L ≈ < 1 ,
분수 물질 G < 1 )입니다.
주기적으로 구부러진 결정의 채널링과 방사선
_______
DOD/DOE 반중력 우주선은 인공적으로 생성된(솔리톤) 고밀도(연료 포함) 플라스마에서 기존 재료, 기존 기술(그러나 특이한 기하학) 외부 연소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대형 분자 거시-핵 규모에서 우리는 마이크로 규모의 물리적 핵 2자유도의 격자와 같은 정전기력장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이 2D 정전기력장은 이온화된 시드 가스를 측정된 속도로 플라스마 장에 공급하여 인공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장은 시드 가스의 이온을 전자에서 "즉각적으로" 분리하고 수송 벡터를 형성하는데, 여기서 열 에너지는 주로 전자를 선호하여 뭉치게 하고 물리적 이온화된 이온 압축으로 이어져서 종방향 운동 에너지로 이어집니다.
이 수송 열 벡터는 외부 경계에서 매우 뜨거워져 비편극 전자의 침입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Debye-Botlzman 통계 분포에서 큰 차원적 공극을 확립하여 장벽이 임의의 터널링 전자에 완전히 저항하도록 합니다. 이것은 자체 포함 플라즈마 막을 확립합니다.
플라즈마 장은 전파되지 않으며 모든 이온과 전자를 자체 내부 진공 버블에 자체 포함합니다.
모든 내부 필드 터널링 전자는 외부 Soliton Plasma Alfven(솔리톤 플라스마 알벤) 경계에서 열 전자 시트로 벡터화되도록 강제됩니다.
당신은 마찰과 무게가 없는 정지 플라즈마 장에 떠 있지만 어떤 섭동도 믿을 수 없는 속도로 당신을 빠르게 보낼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부력 시스템에 전원이 공급되면 무중력, 무마찰 상태가 되며, 외부 연소 확률적 프로세스에 의해 유지되는 진공의 정상파가 발생하여 충격파가 동체 표면에서 "선형적으로" 반사되어 진공이 일시적으로 그 뒤에 남게 되고 충격파의 소산 속도보다 빠른 속도로 유지되어 충격 압축이 발생합니다.
추진 시스템은 차량의 중심 질량 동심원을 플라스마 장에 맞춰 변경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소산시키고 진공을 사용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끌어당깁니다. (마찰 없음)
플라스마는 양극성 확산 압축을 통해 동체 표면에 정상 진공을 생성하는 초이온화 외부 연소 차량입니다.
출처:
DOD/DOE 반중력 차량 : 네이버 블로그
첫댓글 얼마나 빠를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