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섭 언감생심 박대표 도움이 없었다면 감히 당 대표 되었다고 생각합니까. 돗대기 시장에 장사치 보다도 못한 인간
차라리 이재오가 당 대표가 되었다면 경선시작 기획을 달리 짰으면 달라지지 않았을까요. 박대표 완전히 믿은도끼에 발등찍힌 격이죠.
강재섭이 배신한 사람들 고 김윤환 박철언 두양반에 우리에 박대표 세분이 아닙니까. 이명박 당선자는 물갈이 대상에 제 1호는 강재섭 입니다.
도대체 누가 누굴 물갈이 한단말입니까. 물갈이 대상들은 이명박 당선자 도왔던 의원들이 물갈이 대상이 아닐까요?
솔직히 말해서 이명박 당선자는 읍참마속 차원에서 중진급 이상 구설의 하마에 올랐던 의원들은 거의다 이명박측 아닙니까?
반복하지만 대구의 강재섭 지역구 시민들은 강재섭으로 인하여 솔직히 자존심 손상되었는 지난날 생각하면 냉엄한 심판을 내려야 합니다.
물갈이 대상은 중진급 이상 해야하며 과거에 구설에 올랐던 의원들을 선착순으로 해야하지 않을까요?
이상득 의원은 동생의 입지를 넓혀주기 위해서 썩은 중진급 이상 의원들과 동반퇴진이 동생을 위하는 길입니다.
강재섭이 은류적으로 하는말은 박근혜 대표를 향해서 가시돗힌 뼈 있는 망발이 아닙니까. 강재섭에 말을 들어보면 똥 묻은 개가 겨묻은 개를 나무란다는 저속한 격언이 아닌가 합니다.
이재오는 시초부터 박대표 사람이 아닌 줄 국민이 알고도 남음이 있지않습니까. 그런대 강재섭을 믿었던 박대표에 속 마음 과연 어떨까요?
첫댓글 맞습니다~~~ 선배님............건필 하십시오 살모사 보다 못된놈 입니다
나쁜 인간 강째썹!
뒤통수 때리는 인간은 비겁한 개 이다.
어쩌겠습니까? 강재섭 대표도 길고 오래 오래 살아남으려면 박근혜를 씹어야 도@놈이 이뻐해 주지 않겠나요? 이재오가 써주는데로 읽어내리는 식물대표자리가 뭐 그리 탐이날까? ㅋㅋㅋ
지난번 총선때 자신의 지역구가 위험하다며 근혜님에게 달려와 한번만 다녀가주시라고 사정하던 늠들이 다 등을 돌리고 이젠 친박이래야 30여명 정도만 남아 있습니다,언제는 죽도록 충성할것처럼 매달리더니 하루아침에 돌아서버린 그 배신자들은 전부 물갈이 대상이 아닌가요?
간죄섭 의리라곤 파리 X대가리 만큼도 없넌넘...
'폐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