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부대,
크리스마스에 도널드 트럼프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블루빔" 성경적 사건을 막다
2024년 11월 28일
마이클 벡스터 지음
배경을 설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거실이나 식탁에 앉아 있는데, 눈부신 흰 빛이 창문을 통해 비치고 날카로운 황혼 광선이 조사를 촉구합니다. 하늘의 사분면에 있는 달과 별은 사라지고, 진주빛 옷을 입고 머리 위에 가시관을 쓴 무형의 수염 난 남자의 얼굴에 가려집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 위에 우뚝 서 계시고, 그의 빛나는 팔에는 로마 군인들이 그의 손목에 못을 박은 피가 묻어 있습니다.
당신의 이웃들은 밖으로 나가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릎을 꿇고 기도하거나 간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입을 벌리고 그저 의아하게 바라보며 하늘에 기적적으로 매달려 있는 영적인 모습을 가리킨다. 당신이 사는 동네의 차들이 삐걱거리며 멈추고, 도로 한가운데 무릎을 꿇고 "나를 데려가, 준비됐어."라고 큰 소리로 외치는 남자와 거의 충돌할 뻔했다.
마침내 그 모습이 말을 하는데, 확실히 달래는 말은 아니었다. 어둠 속에서 천둥 같은 목소리가 울려 퍼진다. 우리가 기도하는 것은 눈에 보이고 영광스러운 재림이 아니다. 환난이나 휴거는 가까이 있지 않다. 울부짖는 목소리는 교차하는 듯 들리며, 거짓 선지자를 받아들이고 우상화하며 그를 주님 위에 두는 기독교 추종자들을 저주한다. 그리스도의 이미지는 그 천적을 드러낸다. "도널드 트럼프를 숭배한 너는 우상화의 죄를 지었다. 너는 성경에서 돌아서서 네 죄를 회개하고 위대한 사기꾼에게 속았다. 당신은 파괴자 도널드 트럼프를 버리고 당신의 참된 신앙을 지켜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자에게는 보복이 있고, 그렇게 하는 자에게는 구원이 있습니다. 파괴자 트럼프는 당신의 마음과 정신, 그리고 지구에서 제거되어야 합니다. 오직 그때에야 구원이 올 것입니다.”
목소리가 잠잠해지고, 고요함이 공기를 채웁니다. 이미지가 사라지고, 달과 별이 다시 하늘을 채웁니다.
위에서 설명한 장면은 화이트 해츠가 이번 주에 시에라네바다 산맥 기슭에 있는 새크라멘토에서 남동쪽으로 35마일 떨어진 방위고등연구계획국(DARPA)의 비밀 "심리 조작" 시설에서 각각 F-15 전투기 크기의 5대의 고급 홀로그램 프로젝터와 5대의 실험용 우주 비행기를 파괴하지 않았다면 크리스마스 밤에 미국 전역의 하늘에서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은 Real Raw News에 화이트 해츠가 작년 6월에 트럼프 대통령의 신뢰를 떨어뜨리기 위한 홀로그램을 포함한 딥 스테이트 음모에 대한 소문을 듣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한 번은 진화하는 홀로그램을 다루었기 때문에 그 이야기들을 신빙성 있게 다루었습니다. Real Raw News에서 이전에 보도했듯이, 딥 스테이트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화이트 해트가 2022년 12월에 발견한 오자크의 복제 연구실 입구를 숨겼습니다.
하지만 그 기술은 최근의 발견에 비하면 하찮은 것이었습니다.
이국적인 홀로그램은 종종 MSM과 정부 관리들이 음모론이라고 부르는 "프로젝트 블루빔"과 연관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루빔에 대한 이야기는 그것이 등장한 이후로 인터넷에 떠돌았고, NASA가 적그리스도를 수장으로 하는 뉴에이지 종교를 구현하고 기술적으로 시뮬레이션된 재림을 통해 새로운 세계 질서를 시작하려 한다고 주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변형은 적그리스도를 UFO와 외계인으로 대체하여 전체 인구가 단일 세계 정부 아래 통합되지 않는 한 지구상의 생명을 근절하겠다고 위협합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스미스 장군은 7월에 연방 5열에서 나온 소문을 조사하기 위해 특수부대를 파견했고, DARPA의 은밀한 활동을 알고 있었을 고위 민주당 인사들 간의 대화를 가로채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수개월 동안 특수부대는 막다른 골목에 부딪혔고, 12개 주에 있는 빈 창고를 급습했지만 빈손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이 속고 있고, 잘못된 단서, 거짓된 단서, 노골적인 거짓말에 속고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해졌습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이러한 속임수는 스미스 장군이 패배를 인정하도록 거의 설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11월 21일에 그는 익명의 소식통으로부터 위성과 지상 사진을 받았는데, 여기에는 전술 장비를 착용한 무장한 남자들이 캘리포니아주 트웨인 하트 근처의 개간지에 있는 격납고 크기의 콘크리트 구조물 주변을 순찰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오목한 구조에는 작은 항공기를 수용할 만큼 큰 행거 스타일의 문이 있었지만, 활주로나 항공기가 이륙할 공간은 없었고 건물 바로 앞에 1,500제곱피트 시멘트 패드만 있었습니다. 그래도 유일한 견고한 리드였습니다.
11월 23일, 특수부대가 새크라멘토에 도착하여 목표지까지 진군했고, 결국 멀리서 감시하며 DARPA 직원과 CIA "보안 계약자"(일반적으로 전직 정예 군인, 육군 레인저, 해군 특수부대, 델타 포스 등을 의미함)가 민간 부문에 진입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로 인해 특수부대는 동급자뿐만 아니라 과거에 헌법을 수호하기 위해 목숨을 걸었던 군인인 형제들과도 교전해야 하기 때문에 딜레마가 발생했습니다.
특수부대는 스미스 장군과 미 육군 특수작전사령부에 문제를 알렸고, 그들의 대답은 모호하지 않았습니다. 적군의 배치를 파악하고 시설에 교전하고 침투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전 특수부대원들은 멍청하지 않습니다." 저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들이 딥스테이트를 위해 일한다면, 그들이 딥스테이트의 어두운 짓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건 벵가지가 아니었습니다. 이건 세상을 속이기 위한 딥스테이트 작전이었습니다."
그는 격렬한 총격전이 벌어져 특수부대 4명, 딥스테이트 준군사 계약자 9명, DARPA 항공우주 엔지니어 6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후자는 대기 비행을 위해 개조된 DARPA XS-1 우주 비행기 5대가 있는 대형 격납고에서 홀로그램 방출기를 미세 조정하고 있었으며, 오븐 크기의 프로젝터와 방향성 증폭기가 장착되어 2,500데시벨(모든 강도 한계를 초과한다고 함)의 귀청이 터질 듯한 소리를 낼 수 있었습니다. 즉, 로켓 발사는 약 180데시벨입니다.
총알 폭풍우에서 살아남은 엔지니어는 특수부대에 비행기가 크리스마스 이브나 그 다음날에 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고, 죽음의 고통을 무릅쓰고 가짜 예수 그리스도를 벽에 투사하면서 기술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항공기에는 해리어 제트기와 같은 수직 이착륙 추진기가 장착되었습니다.
특수부대는 모든 것을 불태우고 살아남은 엔지니어를 구금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이 제트기는 산타의 썰매처럼 하늘을 가로질러 날았을 겁니다. 누가 믿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계획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기술이 더 많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고, 우리는 그것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마무리하면서 말했습니다.
언론의 자유와 대안 미디어는 딥스테이트의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Real Raw News는 살아남고 발전하기 위해 독자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딥스테이트의 사악한 의제를 폭로하려는 노력을 지원하려는 기업 광고주도, 억만장자 자선가도 없습니다.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기부금은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 위험한 시기에 우리의 생존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의 지적 재산을 복사/붙여넣기하는 사이트나 채널에 힘들게 번 돈을 주지 마십시오. 우리는 수많은 시간을 들여 조사하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달러가 도움이 됩니다. 기부는 사이트를 활성화하고 저자(및 그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iveSendGo를 통해 Real Raw News에 기부하세요.
출처:
Special Forces Avert “Bluebeam” Biblical Event Meant to Discredit Donald Trump on Christmas Day | Real Raw News
첫댓글
고맙습니다
지구전체에 유사시설을 모두 찾아서 파괴해야되겠네요!
외계에서 도움주시길요🙏🙏🙏
소식 감사합니다~^^
소식감사합니다.^^
소식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