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오딘게임 계정이
2022. 5. 20. 16:15분 경,
2022. 5. 21. 19:15분 경,
2022. 6. 11. 12:15분 경
보호조치를 당했는데,
이에 관해 지난 2022. 5. 21. 오딘 게임에 접속하여 이메일로 문의를 하였으나,
되돌아온 답변은 Daum고객센터에 문의해 보라고
주소록 링크가 걸려 있던데,
다움게임 고객센터에서 문의하려고 하니
이번엔 문의분류(필수) 항목에 오딘 게임이 존재하지 않네요.
그리고
보호조치를 해제하려고 팝업창을 확인하였는데
이에 관하여
odin.sopport@kakaocorp.com
이메일이 안내되어 있지만,
전송 불가한,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이네요.
어디에 어떻게 문의를 해야되는지 난감하여
다움게임 고객센터와 카카오게임 고객센터
양측에 동일한 문의메일을 보내고 답변 기다리는 중.............................
뒤이어..............2022. 6. 11. 13:39분 경 다움게임 고객센터 답변
안녕하세요. 일상을 즐겁게 만드는 Daum게임 고객센터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 내 보호조치로 불편을 겪어 문의를 접수해주셨습니다. 잦은 보호조치로 인해 게임 서비스 이용이 어려워 많이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문의를 접수하신 고객센터는 게임 내 데이터 확인이 어려워 문의 하신 내용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고객센터에서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안내해 드리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며 아래 내용과 함께 관련 스크린 샷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문의 접수 시 필요사항] * 서버명 : * 캐릭터명 :
☞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고객센터 바로 가기]
안내해 드린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해소되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첫댓글 내가 이용하는 오딘게임이 카카오게임이라
추후에 카카오주식을 매수하려고 했는데,
카카오주식은 절대 매입하지 않을 것임.
게임이용자를 고객으로 바라보지 못하는 마인드라면 더 이상 돌아볼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기에............
카카오가 스마트폰 처음 나왔을땐 유망했을지 몰라도
카카오 의장 하는 행태만 봐도 얘넨 글러먹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