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서양사 스페인과 에스파냐..어떤 차이??
로마토탈워ㅠㅠ 추천 0 조회 874 04.06.02 22:1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6.02 22:14

    첫댓글 스페인은 영어명칭이고, 에스파냐는 그 나라사람들이 자기나라를 부르는 명칭.. 뭐;

  • 04.06.02 22:23

    코리아는 영어식이고, 대한민국이 우리나라를 우리가 부르는 명칭인 것처럼!

  • 04.06.02 23:03

    그게 그거 아닐까요? 호주나 오스트레일리아의 차이처럼..

  • 04.06.03 01:04

    윗분들의 말씀이 맞습니다. España 가 스페인어로 스페인이죠, Espagne는프랑스말로 스페인, Spain 영어로 스페인, Spanien 독일어로 스페인...

  • 04.06.03 04:34

    히스파니아 = 에스파냐 = 스페인

  • 04.06.03 08:33

    로마시대에는 히스파니아라고 불렀죠.

  • 04.06.03 16:28

    덤으로 영국은 브리타니아 였습니다..

  • 04.06.04 16:24

    이슬람 세력권에서 한국 부를때 혹시......고려-코려-꼬레아-꼬리-고래? ㅡ.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