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AS보다는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할듯 합니다.
3.예를들어 1차AS후 동일 증상 발생시 교체등 구체적인 기준이 필요합니다.
4.살면서 변기가 막혀서 뚤어본 경험들은 많지만 물이나오는 30개구멍에 이물질이 있어서 뚤어준다는건 도저히 이해도 안되고 설득력도 없습니다. 이런 AS는 오히려 변기 구조상의 결함이 아닐까라는 개인적인 생각까지듭니다.
5.참고로 전 2개다 교체 받았습니다.
교체와 AS대상의 기준은 무엇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6.지금 많은 입주민께서 피해를 참고 견디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셔서 신속하게 대체해 주시길 바랍니다.
7.비대를 사용하지 않는 가구나 기타사유로 필요없는 가구를 위해 변기커버가 지급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밑에 사진보면 아파트에 프라스틱커버 납품 하신거 같은데 어떻게 된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Re:대림비앤코 A/S안내 공고문 (대림비앤코 모니터링 하시는 분 필독!!!)
강무승
추천 2
조회 575
14.12.19 10:39
댓글 16
다음검색
첫댓글 교체되었으면 좋겠어요.ㅜㅜ
as받았으나 증상은 마찬가지에요..
변기 AS처음 들어봅니다. 평생 AS해주실건가요? 대림에서 모니터링 하고 계시지요.
플라스틱커버 지급품아니라고 하던데...자제가 있었군요...
자제가 아파트 현장에 박스로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플라스틱 커버 박스 입니다
같은 모델로 교체인건가요? 아님 개선된 제품인가요?
아쉽게도 아직까진 같은 제품입니다
제 경우에는 교체후 좋아졌습니다
아직 입주전이라 사용해 보진 않았습니다
물줄기 막힌부분도 뚫어보고,비데 위치도 바꿨지만 나아진게 전혀없어요! 심지어 소변보고도 샤워기로 닦아내야하니 이게 대체 뭐하는짓인지.. 대림은 좀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해주세요.
네 맞습니다
아니시면 매번 세대 사용후 직접 오셔서
처리 해 주시길 바랍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테스트해보는건 어떨까요.
저희도 변기 교체요~ 4살 아이 응아가.. 안내려가요.
일단 대림측 오시면 명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서면 답변 요구해 보세요
저희집은 2번 AS받았습니다. 두번째 방문기사는 최근 새로 들어오신 분인데, 저보고 더이상 조치할게 없다고합니다. 그래서 교체를 요구하니, 교체불가로 본사에서 공문을 받았다고합니다. 입주자분께서 교체받으신분이 있다하니, 아마도 제품하자로 누수된 변기만 교체해줬을거라합니다. 이건 님의 경우가 아닌줄로 아는데, 참으로 하나마나한 AS입니다. 제 글중 양변기하자에서 10번 변기 수압좀 봐주세요. [7] 동영상첨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교체하신 님댁의 변기 수압과 많이 차이가 나는지 비교답변좀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
확실한건 저희집은 제품하자도 아니었고 변기누수도 없었습니다.
교체불가라는 공문 달라고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as받았으나 갈수록 더 불만만 쌓여갑니다 교체 원합니다!!
교체해 주시길 바랍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전 아직 입주전이라 사용전 입니다
부디 교체해 주시고 만약 교체해도 동일하다면
그때는 또 다른방법을 생각해봐야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