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8일,경기도 가평군 고성리
에 소재한,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 평화연수원(하늘 궁전 )일원에서,HWPL
9.18평화만국 회의 제 10주년 기념식이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세계 수많은 나라와 국내 각급 VIP지도자 인사를 대거 초청,어림잡아 약 10만명 군중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축하 기념식과, 오후에는 문화공연및 세미나로 이어진 풀코스 행사가 펼쳐졌다.
필자는 본행사 참석을 위해,전날 사당역 인근 모 호텔에서 하룻밤을 묵고,새벽 4시 기상하여 택시편으로 과천에 있는 신천지
증거장막성전 본부앞에서,5시 30분 10인 승 렌트카에 몸을 싣고 가평으로 달렸다.
1시간 남짓 걸려, 1차 집결지인 가평 설악
에 도착한뒤,다시 보트 선착장으로 이동
하여,수상 스키를 타고 제법 신바람으로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 평화연수원으로 달려,연수원내에서 펼쳐진 사진 전시회 부터 관람을 시작했다.
전시회 관람후,본행사장인 자연공원으로 자리를 이동하여,장시간 리허설 시간을 지켜보는 고통스런 순간이 이어졌다.
날씨는 무더운데다,햇빛 가림막도 설치
되지 않아,따가운 햇볕에 고스란히 노출된
상황이었기 때문이다.
기념식 행사는,임예은 아나운서의 사회로
내빈소개,경과보고,기념영상시청으로 이어진 다음,기념사(HWPL이만희대표,IPYG정영민부장,IWPG윤현숙대표)와 MOU 체결식, 임명장 수여,선언문 낭독및 켐페인 출발선포(김동희 켐페인 추진 본부장)로 이어져 갔다.
그런후,기념 축사와 지역별 사례발표의 시간과 기념촬영의 시간을 갖고,기념식행사는 폐회 되었다.
VIP로 초대받은 분들은 연수원 뜰앞에 마련된 오찬장에서 오찬의 시간을 가진뒤,잠시후 연수원 실내에서 갖게되는 리셉션 세미나에 참석했다.
행사가 이렇게 장시간 이어지다보니,대부분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다.
지나치면 과유불급이라 했던가!
엄청난 인력동원은 경이적인 놀라움이긴 했지만,온종일 따가운 햇볕아래 있다보니
우린 바베큐가 되었다는 농담을 주고 받기도 하며,저녁식사를 마치고 집에 오다보니 밤 10시가 훌쩍넘은 시간이었다.
기념행사 본부석
1차 목적지에 도착하여
선착장으로 이동중
횐영하는 모습
사회를 맡아보는 임예은 아나운서
백마탄 예수
잠시 피서를 위해 그늘을 찾던중
와.대단하다!!
깃발과 풍선의 물결이 곳곳을 가득 매웠다.
기념사에 나선 이만희 대표
축사에 나선 김동주 전의원
축사를 하는 혜총스님
오찬장 공연
세미나장에서
오픈 공연 안내
세미나 사회자
혜총스님 축사
보고 들은것을 증거하는 이만희 대표
귀로에 올라
취재/박광선 시니어 리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