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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금융뉴스 천안아산역 관련(퍼온 글)
이훈복121-802 추천 0 조회 925 06.12.03 08:2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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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06.12.19 17:32

    첫댓글 아무리 지방자치 시대라 하더라도 이런 것은 중앙정부에서 중재를 해야지요. 일부 택시업자들 이권때문에 양쪽 꽉 막아 놓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몇년째 이어지니.... 참으로 우스운 꼴입니다....

  • 06.12.04 10:00

    맞습니다. 오래전부터 천안 아산은 골이 너무 깊은것같습니다.속히 중앙정부 에서 중재안이 나왔슴 좋겠습니다.

  • 06.12.04 14:05

    가운데 막아놓고 서로 못가게 하는것봤는데... 정말 어처구니 없는 현실...하기야 gs건설보다 는 약한 현실이네..

  • 06.12.04 15:31

    천안 아산 자치단체 통합을 생각해 봐야 합니다. 가까운 일본만 보더라도 현의 크기가 우리나라 군단위 몇개 합친 것 정도 되지요.. 도라는 것은 옛날에 지방관리들(군단위)이 제대로 하는지 감시하기 위한 관찰사가 있던 것입니다. 행정의 주단위는 시/군이 적당할 것이고, 그 규모를 약간은 통폐합 하는 것이 바람직 하지 안나요. 특히 천안/아산은 통폐합이 반드시 필요한 동네 같아요... 통폐합을 막은 가장 큰 이유는? ① 공무원들의 밥그릇 지키기 ② 택시등 이익단체의 반발 ③ 지역정서상 ④ 중앙정부 등의 반발 뭘까요?

  • 06.12.04 18:50

    근거있는 설은 아니지만 천안 아산 통합해서 광역시가 되지 않겠냐는 말도 들리던데 그랬음 좋겠네요..^^

  • 06.12.05 09:23

    천안 아산은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광역시로 개발되어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 06.12.07 11:40

    광역시조건중 인구수도 중요한데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 계속 인구가 유입되면 가능해지지 않을까요?무엇보다 지역주민들의 요구가 강해져야 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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