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AB형 애인 연구
 
 
 
 
 
카페 게시글
‥‥‥ ‥ AB남분석글 내가AB형…〃 AB형...2탄
[은유적인표현] 추천 61 조회 5,019 10.12.29 07:29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2.29 15:42

    첫댓글 잼있습니다^^

  • 10.12.30 17:49

    님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읽었습니다!!! ^^

  • 11.03.21 23:09

    동감해요^^ㅎㅎ

  • 10.12.31 11:40

    공감!!

  • 10.12.31 22:21

    공감*^^*

  • 10.12.31 22:43

    공감..ㅋㅋ

  • 11.01.01 00:58

    공감..해요^^

  • 11.01.01 08:21

    공감합니다^^

  • 11.01.03 07:37

    공감해요^^

  • 11.01.05 08:45

    공감해요..ㅜ

  • 11.01.06 03:35

    공감해요^^

  • 11.01.06 09:09

    공감.

  • 11.01.22 14:20

    공감해요^^*

  • 11.01.22 15:09

    공감!

  • 11.01.23 08:34

    공감!!

  • 11.01.23 10:56

    공감해요^^*

  • 11.02.03 01:47

    공감해요^0^

  • 11.02.09 16:25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보고한다. 이거 딱이네요 ㅋㅋㅋ 전화해서 자기 지금 뭐하러 간다~일찍들어갈께~알아서 보고해준다는^^* 사실..전 별로 신경도 안쓰는데 ㅡㅡ;;ㅋㅋㅋㅋ

  • 11.03.21 23:10

    와우~공감합니다^^*

  • 12.04.21 23:48

    너무 좋은글 감사합니다. ^^

  • 12.10.14 12:43

    1번 저같은 경우엔 관심있고 조심스러우면 장난 잘 안치구요..연인사이면 적당히 가까워진후에 장난칠테고.. 잘모르는 단계이면, 친구나 관심없고 편한상대한테만 장난걸구요. 관심있으면 소극적으로 변하는게 AB죠 ㅋㅋ관심있을때 소극적으로 변하지만 소극적이라도 관심의 표현으로 장난을 쳐보는데, 그때 반응이 좋으면 점점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조금씩 적극적으로 바뀐답니다. 하지만 반응이 그저그러면.. 더 소극적으로 변화해버립니다.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