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 21호 아이스 바닐라
15g / 38000원
화장품이 하도 많아서 항상 홈쇼핑에서 난리이고 주변에도 난리여도 절대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안했었는데
일 할 때 주변 언니 동생들이 죄다 이걸 사용하는걸 보고...
한번 써보자며... 사용했다가 진짜 대박 편리하고 좋은 느낌을 받아서 홈쇼핑에서 바로 구매했어요!
드디어 손에 들어온 그 이름도 유명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
쿨링효과 + 미백에센스 + 자외선 차단 +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쿠션 선블록.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정말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자외선차단이 SPF50+ / PA+++라는 점이였어요.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는 21호와 23호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건 21호 아이스 바닐라로 밝은 피부톤을 가지신 분들께 조금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케이스와 리필까지 포함된 제품으로 하나사면 두개를 사용할 수 있는 센스쟁이라고 볼 수 있죠 ㅎ
겉모습은 그냥 깔끔해요.
하얗고 동그란 플라스틱에 은색 테두리로 장식을 마무리!
바닥을 보면 교체품이란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에어쿠션을 다 사용하고 리필을 갈아 끼울 수 있어요.
버튼을 누르면 쉽게 열리는 구조예요.
전면에 거울이 내장되어 있어 휴대하면서도 편리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어요.
그 이름도 유명한 에어쿠션퍼프가 내장되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에어쿠션퍼프의 크기는 일반 파우더 팩트에 들어가는 퍼프 크기랑 비슷해요.
얇은 편이고 파란 스폰지 같은 면이 제품 흡수를 아주 잘 하게끔 생겼어요.
에어쿠션퍼프를 담는 칸이 따로 있고 그 칸을 뚜껑삼아 열어보면 필름이 부착되어 있어요.
사용 후에는 반드시 용기의 뚜껑을 완전히 닫아 두라고 써 있는데 마름 방지 차원에서 그런 것 같네요.
필름을 떼어보니 엄청 촉촉한 느낌이 나는 스펀지 같은게 들어있는데 파운데이션을 가득 흡수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손에 묻혀보면 스펀지 결대로 묻어나고 퍼프에 묻혀보면 전체적으로 잘 묻기는 하는데 양조절에 힘써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톡톡 두드리다보면 고루 잘 묻는데 꾹 누르면 저렇게 한방에 묻어서 나와서 난감하더라구요.
이젠 더이상 민낯으로 다닐 수 없음을 강하게 느끼면서.. 뭐라도 발라줘야 겠는데 나갈 때 마다 파운데이션 바르는 것도 별로고
비비크림은 더욱이 바르기 싫어서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게 정말 딱!!!!!인 것 같아요.
생각보다 제 기준에선 커버력이 있는 편이고 (잡티 많은 사람은 커버 잘 안될듯 하지만 작은 모공이나 작은 잡티엔 괜찬은 편)
무엇보다 피부결이 예뻐보이게 만들어 주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바르지 않고 때때로 이걸 덧바르면 좋을 것 같아서 이번 여름엔 요걸로 간편하게 메이크업 할 생각입니다.
+1. 에어쿠션 선블럭은 헤프게 쓰기 쉬운데 다 사용하고 나서 뒤집어서 사용하면 더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요.
+2. 요즘에 에어쿠션 선블럭 커버가 새로 나왔던데 제가 사용해본 기준으론 커버가 좀 더 나은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