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뼈가 부러진 사람들 골절 골질환
 
 
 
카페 게시글
치료경험담 팔꿈치 골절 치료 후기
고생끝행복이네 추천 0 조회 10,507 09.11.23 21:4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1.24 14:15

    첫댓글 글 잘보았습니다, 저는 지금 발다쳐 수술후 기브스중인데요, ebs명의 라는 프로에서 골절 다리 수술하는걸 본적이있어요, 정말 나도 저렇게 수술했겠구나 생각을하니 무지 겁나더라구요, 그런 동영상은 안보는게 약인거같아요 저도 지금 재활과 장애 등등..걱정이 많이 됩니다, 하지만 고통의끝은 있을거라 믿고 있는데 맘이 잘 제어가 안되네요.

  • 작성자 09.11.25 11:42

    네..너무 조급해 하지마시고 위에 썼지만 아직 아쉬움은 좀 남지만 그래도 그냥 잊고 지내요..여기 카페 들어오거나 가끔 모..운동하면서 보면..아쉬움이 남죠..님도 재활 잘 하셔서 얼릉 일상으로 돌아기시길 바랄게요 ^^

  • 10.05.16 23:39

    팔꿈치 재활치료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한데여??팔구부리는거랑 펴는 거랑각도도 어느정도나오시는지궁금합니다??저도 팔꿈치 때문에 고생중이라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