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CANARE (카나레) 50옴 BNC-BNC(센서와 모듈의 접속커넥터)케이블 회색상으로 구매하여 사용해 보는데
굴절시
부드러움이 있으며 카나레 50옴 케이블은 이중편조쉴드처리가 되어 있어 외부로 부터 유입되는
EMI, RF 노이즈의 잡음장애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전반적인 케이블이 유연하여 안테나 케이블용 부터
좁은 공간의 계측기용까지 모든 설치 환경에서 호환성이 좋다는게 업체의 이야기고 사용해보니 양호하다는
생각입니다
인터넷 에서 주문할때 무엇을 주문할지(내가판매하는 아님) 정확한 코드는 ( L-3D2W BNC ) 양측이
모두 BNC-BNC 입니다
엔진에 폭발순서는 이와 같겠지만 피스톤이 움직이는 순서는 1번4번 2번3번이니 즉 1-4번의 피스톤이 상승하고
다음 내려오는경우에 2-3번 피스톤이 상승하니 이걸 잘 분석해야 한다는 생각인디---
4기통은 정말 보기좋게 측정됩니다
2010년식 77.000km PRIDE GASOLINE 1600cc
엔진내부에 세척을 하고 엔진 냉각수 온도가 팬이 회전후 측정된 데이터인데 매우 양호하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기냥 이정도로만 보이는구나 라고만 생각중인데 이것만 보구두 밸브가 어떻게 되었다는 판독을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에 존경을 더합니다
피스톤 압축시 링사이로 내려오는 압력은 그대로 오일팬으로 연계되어 압력이 상승되는 파형으로 측정되며
피스톤이 상사점으로 가는 시기에순간 오일팬의 압력은 피스톤이 상승 하는만큼 실린더하단 오일팬 체적은
낮아진 압력으로 낮은 전압으로 표시되는 펄스센서 특성으로 이걸 이용해 봅니다
아무튼 시동이 안되는 경우 간이 타이밍 이런식으로 해 본다면 매우 빠른 점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즉 4기통의 특성으로 보입니다
이러하니 펄스센서는 뭔가 나만의 데이터를 맹글려면 정밀한 센서를 제작하여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다
또한 동일한 펄스센서는 고장을 대비해 1개의 여유가 있으면 더욱 좋을것 같은디---
동일한 차종에 동일한 배기구 위치에 동일한 펄스센서로 배기압력을 측정하는데 연장선의 품질에서 파형의
그림이 달라진다 위는 검은색 펄스센서를 이용해 일반선과 카나레선으로 비교를 해본것이며
주문시 동봉된 배선이 좋은것인가 아니면 카나레 배선으로 바꾸어 측정하는게 좋은것일까!
정말 이것이 알고싶은디 말해 주는이 읍네요!
이처럼 펄스센서에 종류가 다르고 연결선이 다르면 상당한 혼란에 빠질수도 있어 좋은 품질의 연결선을
사용해 작업하는 작업자만의 학습 능력을 키워잘 자랄수 있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는 고정밀 차압센서를 제작의뢰해 작업해 볼려 합니다
평택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