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세계 2024. 05. 30...MIT 핵전쟁 권위자 충격 경고 美, 규칙 기반 질서도 폐기, 앞으론 ‘자유의 수호자’ 맘대로
MIT 핵전쟁 권위자 충격 경고/ 美, 규칙 기반 질서도 폐기/ 앞으론 ‘자유의 수호자’ 맘대로...SCOTT 인간과 자유
위 영상은 어제 낮에도 올린 영상입니다. 아래 댓글을 소개하기 위해서 한번 더 올립니다. 아래 글은 위 영상에 달린 댓글입니다. 읽어 보시죠.
@kevindevaojoo8882 3시간 전 F35든 F16이든 러시아나 북한 요격망에 실제 걸리면 추풍낙엽처럼 떨어질 겁니다. 러시아는 F35보다 속도가 훨씬 빠른 미제 미사일도 이번 우크라전쟁에서 대부분 요격했습니다. 미사일이 스포츠카 속도라면 F35는 경운기 속도입니다. 스포츠카 요격하는 S400이나 S500이 경운기 속도를 요격 못 할까요? 그래서 미국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F16이나 F35를 절대로 출전 안 시키는 겁니다 . 출전 시켰다가 러시아 요격망에 F35가 요격되는 순간 미국 공중패권은 끝장났다는걸 전 세계에 공표하는 것이고 미국의 전투기 장사도 바로 끝장나기 때문이죠.
미국의 달라패권은 군사패권에서 나왔고 미국 군사패권은 제공권장악에서 비롯됐습니다. 러시아의 S400과 S500은 미국의 제공권패권을 끝장냈다고 봐야 합니다. 한마디로 미국 군사 패권은 끝장난게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증명됐는데 도대체 왜 미국은 아직 붕괴를 안 할까요???
그 이유는 미국이 2차대전 전에 전 세계에 60개가 채 안 되었던 되었던 나라들을 컨트롤이 쉽도록 200개이상 작은 나라로 쪼개놨죠. 그리고 각 나라에 유대자본의 하수인들로 지배층을 형성시켰습니다. 이 하수인들로 장악시킨 나라는 한국 일본 대만과 서유럽처럼 고위층들이 정권내내 돈을 빼돌려 영미 유대자본이 컨트롤하는 영미권이나 영미권 조세도피처로 빼돌리게 합니다.
그리고 이 하수인국가 지도층 자녀와 손주들에게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의 시민권이나 영주권을 쉽게 취득시켜 줍니다. 한국 김대중계 카르텔이나 전두환 노태우 쥐박이 문재인 자식 손주들이 대부분 해외 영주권자나 영미권 시민권자인 이유가 바로 그 때문 입니다. 영미권으로 천문학적으로 빼돌렸으니 그 돈을 지키기 위해 전라도 슨상님 손주들과 친인척들처럼 대거 영미권 시민권 영주권 취득해 해외로 튀는 겁니다
즉 영미+ 유대자본은 2차대전 후에 200개이상 잘게 쪼개놓은 하수인 국가 권력층이 빼돌린 돈을 영미 유대자본이 컨트롤하는 카리브해나 영미권 영토에 숨겨놓도록 함으로서 영미 유대자본과 약소국 지도층을 철저히 영미 유대자본과 ””하나의 운명공동체 “”로 만든 것이지요. 미국이 망하면 그들도 같이 망하는 구조로 설계한 겁니다. 조폭 두목이 자신이 깜빵에 가게 생기면 부하들도 같이 깜빵에 가게 설계한 것과 똑같습니다.
그니깐 미국이 망할 것 같으면 한국 권력층은 한국이라는 나라를 가루로 만들어서라도 미국을 위해 한국을 희생시킬 것입니다. 그래야 그들이 영미권으로 빼돌린 1000조원에 육박하는 돈을 자손만대 그 후손들이 대대로 편하게 쓰면서 해외에서 잘먹고 잘 살 수 있지요.
미국이 망하면 한국같은 하수인국가 지도층이 영미권으로 빼돌린 돈은 끝장나는 겁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 군사패권이 이미 끝장 났는데도 미국이 건재한 이유 입니다.
하지만 절대 오래는 못 가지요. 2035년안에 미국 패권은 100%끝장납니다. 빠르면 2030년 안에서 이미 약한 고리인 중동과 아프리카부터 미국 패권이 붕괴하고 있지요. 이스라엘 전쟁도 중동에서 미국 패권이 붕괴하는 현상입니다.
주인님인 미국이 약화되니 그 중동 사냥개인 이스라엘부터 공격 당하는 것이죠. 한국은 미국 하수인 국가 중에서 유대자본에 가장 충성스러운 집단이 핵심 지배층이기에 미국의 패권붕괴가 가장 마지막에 나타나는 국가가 될 겁니다 ㅡㅡ
푸틴이 중국에 전자전 데이터 선물!/바이든의 타이완 가스라이팅!/타이완 국방부 가짜사진 사용의혹!...월드 리딩
"우크라이나의 합법권한은 의회에 있어"/"집단서방은 뿌린대로 거둘 것"/임기 끝난 젤렌스키의 발악!...월드 리딩
‘민주주의’와 ‘자유’라는 단어가 악용될 때 일어날 수 있는 일들..
특히 한국에서는 자본주의를 민주주의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를 서로 대척점에 있다고 보는 웃지 못할 일까지... 이게 왜 모순인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자본주의의 대척점에 공산주의가 있고 민주주의의 대척점에 독재와 파시즘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과 집단서방 및 한국은 파시즘에 가깝습니다. 미국과 집단서방 그리고 한국은 민주주의적인 때가 없었습니다. 전혀.. 없었지만 항상 민주주의라는 말은 참칭해 왔습니다.
현재 비교적 한국의 상태에 가장 가깝게 표현한다면 "자본주의적 금권주의"라는 말이 가장 근접한 표현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