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방법]
1. 좋아하는 밸런타인 이벤트의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게시글에 첨부해 주세요.
2. 해당 이벤트를 좋아하는 이유와 이벤트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의 이름,
그에게 화이트 데이에 주고 싶은 과자 종류 및 선물하는 이유를 남겨주세요.
* 육성 이벤트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밸런타인] 관련 이벤트가 참여 대상입니다.
저는 논리정연한 두뇌파 우마무스메인 "비와 하야히데" 를 담당으로 삼은 트레이너 입니다!
비와 씨 (제가 쓰는 애칭입니다) 의 밸런타인 육성 이벤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렌타인 당일. 철저하게 자기 관리에 엄격한 면모와는 다르게,
히시 이케보노가 주최하는 초콜릿 만들기 모임에서 참가자가 아님에도,
거절 의사를 밝히지 못하는 바람에 비와씨는 얼떨결에 초콜릿을 함께 만들게 됩니다.
일단 참여는 했으니 성실하게 해내긴 하는데... 돌아와서 살짝 후회하는 모습이 귀엽다
일단 초콜릿을 만들긴 했는데... 트레이닝 시간은 다가오고...
갑자기 초콜릿이 짐덩이(?)로 느껴지며 살짝 후회가 밀려오는 비와씨.
사실은 이미 트레이너에게 줄 선물은 백화점에서 따로 구입했기 때문입니다.
고민 끝에 2개 다 건네주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는 비와씨 (이거 고민씩이나 할 일인가??)
그렇지만 직접 만든 초콜릿을 건넬 용기가 생긴 것일까요?
이런 멘트가 나온 이후 분기가 갈리게 됩니다.
1. 초콜릿을 1개만 받는 분기
비와 하야히데는 트레이너를 만나고는, 당황한 듯이 아무 일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화점에서 사온 초콜릿을 건네는데...
살짝 눈을 굴리면서 눈치보는 비와씨... 귀여움
아무렇지도 않은 척 눈썹에 힘 빡주고 있는 뚝딱 비와씨... 너무 웃김
직접 만든 초콜릿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이, 백화점 초콜릿만 건네주고 끝나는 분기입니다.
이러면 스킬 레벨이 오르지 않고 아마 스킬pt만 획득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2. 초콜릿을 2개 다 받는 분기
아까와는 다르게 트레이너에게, 초콜릿을 준비하게 된 "당위성"을 언급하기 시작하는 비와씨.
발렌타인데이는 오늘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 되었고,
그 감사한 마음을 초콜릿으로 선물하는 건 발렌타인데이니까 "전혀 이상하지 않음" 을 어필해요.
그치만 말이 너무 빨라서 흥분상태에 걸렸다는 걸 트레이너한테 이미 들켰죠?
그래서 자연스럽게 백화점에서 구매했다는 초콜릿을 전달하는 데 성공한 비와 하야히데.
그런데 이번에는 다른 선물도 준비했다는 언급을 해줍니다.
모든 일은 계획에 세워서 시작하는 비와씨에게 예외적인 이레귤러 발생이라니... 흥미로워요
손수 만든 초콜릿도 함께 전해주는 비와 하야히데.
그러면서 은근슬쩍 진심 (트레이너에게는 정말 감사한다는 것) 을 전해주는 모습이 너무나 좋답니다...
초콜릿을 2개나 준비해 버렸으면서 오히려 부족하다며 얼굴을 붉히는 비와씨...
부끄러운 마음도 잠시, 두 초콜릿을 다 전해준 비와씨는
혹시나 직접 만든 초콜릿이 더 입맛에 맞는다면 다음엔 수제로 준비해준다는 언급을 해줍니다.
편식을 하는 나리타 브라이언에게 야채를 먹이려고 카레를 끓여주던 언니답게...
트레이너가 더 좋아할 만한 것이라면 직접 해주려고 하는 모습이 참으로 기특합니다.
수제 초콜릿이 맛있었다니까요... 앞으로는 수제 쪽으로 부탁할게요 비와씨 ♥
결론!! 겉으로는 선물의 당위성을 주장하며 이상한 의도가 없다는 식으로 숨기려고 하지만, 사실은 트레이너를 굉장히 신뢰하며 감사하고 있으며, 수제 초콜릿을 전달할 때 그 진심을 전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그러면 비와씨에게 답례로 어떤 디저트를 화이트데이에 줘야 할까요?
바나나를 정말 좋아하는 비와씨 답게,
[달콤가득 바나나 케이크] 를 답례로 주고 싶습니다!
육성 중 소소하게 뜨는 랜덤 이벤트 [영양중시...?] 편에 나오는 내용인데요.
카페테리아에서 트레이너와 마주친 비와 하야히데는 트레이너의 식판에서 헛것(?)을 보게 됩니다.
좋아하는 메뉴인 바나나 케이크에 대해 열심히 설명해주다가, 결국 품절이라 아쉬워하는 이벤트입니다.
얼마나 아쉬웠으면 육성 중에 갑자기 의욕이 1칸 저하되기까지 한답니다...
(바나나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그냥 바나나가 좋을 뿐인데 마치 영양학적으로 훌륭해서 먹어줘야 한다고 설득하는 중
심지어 맛까지 훌륭하다고 극찬하는데 어떻게 이분 앞에서 바나나 디저트를 고민할 수 있죠?
비와 하야히데가 좋아하는 달콤가득 바나나 케이크 !!!
학교 카페테리아 디저트라고 생각하면 조금 아쉽게 느껴질 순 있겠지만...
품절 이벤트로 아쉬워하는 비와씨를 보노라면... 꼭 이 디저트를 전해주고 싶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