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멘토링 어른신 등 방문 건강체크 말벗도 해드려
대한적십자사 송산봉사회(회장 유선자)는 29일 송산봉사회사무실 앞 주차장에서 공익재단법인 지속가능 상생재단(이사장 김향곤)과 함께하는“정성담긴 미숫가루”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송산면 문현춘 면장 지속가능상생재단 김향곤 이사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홍광표 회장과 봉사원이 함께했다.
이번 사업은 송산봉사회가 공익재단법인 지속가능 상생재단 공모 대상자로 선정되어 코로나 19로 어려운 자살멘토링 어르신과 희망풍차, 송산면 독거노인 등 150명에게 미숫가루, 설탕, 쉐이크 용기를 전달했다.
이날 봉사원들은 20개 마을 대상자를 방문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체크하고 말벗 등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대한 위로와 힘을 더했다.
유선자 회장은“자살멘토링 및 독거노인 등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후원한 상생재단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어르신들이 미숫가루 드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한다”며 함께해준 봉사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첫댓글 맛나는 미숫가루 나눔으로 어르신분들이 건강해지시길 기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자살멘토링 및 독거노인 등 어르신들께 건강식 미숫가루를 전달하신 송산봉사회 유선자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든든한 한끼 식가대용 미수가루 전달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체크하고 말벗봉사를 하신 송산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홍광표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이 남 다른 모시는 마음 벤칭마킹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해요
너무 좋은 모습 감동입니다
송산봉사회 상생재단과 함께하는“정성담긴 미숫가루”를
어르신들께 전달하신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홍광표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