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스타렉스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2.5 VGT / 자동5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 |
냉각수 온도 |
71.6 ℃ |
변속기오일온도 |
오일팬 68.0 ℃ 컨버터 출구 77.0 ℃ |
흡기온 센서 |
33.9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배터리전압 |
14.5 V |
14.5 V |
14.5 V |
|
연료분사량 |
8.2 mm3 |
14.1 mm3 |
14.1 mm3 |
|
목표 메인 분사량 |
7.1 mm3 |
13.7 mm3 |
13.7 mm3 |
|
목표 파일럿 1 분사량 |
0.4 mm3 |
0.8 mm3 |
0.8 mm3 |
|
목표 파일럿 2 분사량 |
0.4 mm3 |
0.4 mm3 |
0.4 mm3 |
|
레일압력 |
27450 kPa |
32352 kPa |
32352 kPa |
|
목표레일압력 |
27450 kPa |
32352 kPa |
32352 kPa |
|
레일압력조절기(레일) |
0.0 % |
0.0 % |
0.0 % |
|
레일압력조절기(펌프) |
20.0 % |
20.8 % |
20.8 % |
|
연료온도센서 |
40.2 ℃ |
40.2 ℃ |
40.2 ℃ |
|
연료온도센서출력전압 |
2450 mV |
2450 mV |
2450 mV |
|
흡입공기량(Kg/h) |
39.2 Kg/h |
39.2 Kg/h |
39.2 Kg/h |
|
실리더당흡입공기량 |
411.1 mg/st |
424.8 mg/st |
424.0 mg/st |
|
흡기온센서 |
33.9 ℃ |
33.9 ℃ |
33.9 ℃ |
|
흡기온센서출력전압 |
2705 mV |
2705 mV |
2705 mV |
|
EGR 엑츄에이터 |
45.5 % |
44.3 % |
44.3 % |
|
대기압센서 |
102 kPa |
102 kPa |
102 kPa |
|
냉각수온센서 |
71.6 ℃ |
71.6 ℃ |
71.6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FF |
OFF |
|
중립(또는1단)스위치(MT)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스위치 2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 1 |
ON |
ON |
ON |
|
엑셀페달센서 |
0.0 % |
0.0 % |
0.0 % |
|
엑셀페달센서1 전압 |
745 mV |
745 mV |
745 mV |
|
엑셀페달센서2 전압 |
352 mV |
352 mV |
352 mV |
|
엑셀페달/브레이크상태 |
정상 |
정상 |
정상 |
|
에이컨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릴레이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컴프레서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압력센서 |
1313 mV |
1294 mV |
1313 mV |
|
블로워스위치 |
OFF |
OFF |
OFF |
|
냉각팬 |
OFF |
OFF |
OFF |
|
글로우릴레이 |
OFF |
OFF |
OFF |
|
글로우램프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보조히터릴레이 |
OFF |
OFF |
OFF |
|
부스트압력센서 |
101 kPa |
102 kPa |
105 kPa |
|
부스트압력센서출력전압 |
1607 mV |
1607 mV |
1666 mV |
|
VGT 엑츄에이터 |
70.2 % |
70.2 % |
70.2 %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0 % |
0.0 % |
0.0 % |
|
엔진경고등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조절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과잉율 |
1.1 |
1.1 |
1.1 |
|
산소센서온도 |
475.7 ℃ |
475.7 ℃ |
475.7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1.6 % |
1.6 % |
1.6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조정완료 |
조정완료 |
조정완료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차량가속도 |
0.0 m/s2 |
0.0 m/s2 |
0.0 m/s2 |
|
기어변속단 |
0 |
1 |
-1 |
|
엔진회전수 |
780 RPM |
788 RPM |
788 RPM |
|
엔진부하 |
34.5 % |
47.5 % |
35.3 % |
|
엔진토크 |
17.6 Nm |
57.6 Nm |
57.6 Nm |
|
목표엔진토크 |
-20.0 Nm |
-20.0 Nm |
-20.0 Nm |
|
엔진마찰토크 |
5.1 % |
5.1 % |
5.1 % |
|
현재엔진출력토크 |
9.0 % |
18.0 % |
18.4 % |
|
목표엔진출력토크 |
9.0 % |
18.0 % |
18.0 % |
|
이모빌라이져적용상태 |
미적용 |
미적용 |
미적용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AT/MT 정보 |
A/T |
A/T |
A/T |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