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 접종이면 코로나 예방이라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이었어 - 金총리 “부스터 샷 간격, 60세 이상 4개월·50대 5개월로 단축”
2번 접종하면 집단 면역이 이루어진다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이었습니다. 60 이상 어르신은 1번 접종으로 89.5% 예방 효과 광고는 무엇인가? 언제까지 맞아야 합니까? 죽을 때까지?
코로나는 감기입니다. 백신 맞고 코로나에 걸리는 사람 많습니다. 아울러 백신을 접종하면 코로나에 걸릴 확률이 더 높고 사망이나 중태에 이를 가능성 매우 크다는 것을 밝힙니다.
우리는 문재인 이적 세력의 대한민국 국민 집단 살인 행위에 한 명의 국민이라도 생명을 구해야 합니다.
백신을 맞지 않은 국민은 절대로 백신을 맞으시면 안 됩니다.
백신을 한번 접종하신 분은 2차 접종을 반드시 피해야 하며, 2차 접종하신 분은 부스터 3차 접종을 맞으시면 죽음에 이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저들은 “부스터 샷 간격을, 60세 이상은 4개월마다 50대는 5개월마다 접종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2번 접종하면 집단 면역이 이루어진다는 말은 국민에게 백신 접종을 하기 위한 새빨간 거짓말이었으며, 이들과 언론에 속아 많은 사람이 백신을 맞고 죽거나 중태로 사경을 헤매는 경우가 부지지 수입니다. (사망1,277명에 중태 12,649명입니다.2021.11.17 기준)저들의 목적은 집단 학살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목적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는 합리적인 의혹을 강력히 제기합니다.” 백신 접종 맞지 마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