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산지구협의회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회장 정하복)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는 14일(화) 오전10시 익산지구협의회에서 한해를 마무리 하는 정기총회 및 회장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정기총회[1부]본회의는 김양희 총무부장 사회로▲성원보고▲개회선언▲전차회의록처리▲감사보고▲사업보고및결산보고▲2024년 사업보고 및 수.지(안)▲2025년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회칙개정안▲의안채택 및 주요안건 심의안을 확정했다.
[2부]기념식▲개회 ▲내빈소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낭독 ▲봉사원서약 ▲우수봉사원표창 ▲회장인사▲봉사회기 전달 ▲격려사 축사▲격려금전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공지사항 전달 ▲ 봉사원의노래 ▲폐회 순 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대한적십자 전북지사 김한규 사무처장 이정수 구호복지팀장 김단아 과장 적십자봉사회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박종관 홍보국장 정헌율 익산시장 천호성 전주대학교 교수 최정호 전북개발공사 사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적십자봉사원 가족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양희 총무부장 사회로 축제분위기 속에 진행되였다.
정웅수(13~14대)이임회장은 재임기간 “코로나19 수해발생 등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우리의 노력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했고, 그들의 미소는 우리가 걸어온 길이 옳았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모든 순간은 제게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며 "진정한 삶의 가치는 우리가 남을 위해 나누는데 있다"는 말처럼 여러분의 헌신은 저를 더 멋진 사람으로 만들어 주셨고 앞으로 저는 여러분과 함께한 이 시간을 가슴에 새기며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며 살아 가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새로운 유순희 지구협의회 회장과 함께 우리 봉사회가 더 큰 사랑과 나눔의 길을 걸어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이 세상을 밝히는 작은 불빛이 되어 더욱 빛나기를 바란다며 이임사를 전했다.
15대 유순희 신임지구협의회장은 지난 2006년 9윌 봉사원으로 입회 지난 18여 년간 봉사원으로 활동 금일 지구협의회장에 취임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익산지구협의회를 위해 애쓰신 정웅수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454명의 봉사원이 마음 편히 봉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 인류애를 실천하는 위대한 운동이라 강조하고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함에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모든 봉사자분들과 함께 손잡고 나아가겠습니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 정하복회장은 격려사를 통해서 익산지구협의회는 지난 1996년 1월 1일 지역사회 공헌을 목적으로 설립된 이래 지난 28년간 작지만 정겨운 몸짓으로 세상을 밝히는 등불이였고 정웅수 이임회장은 재임 기간동안 인도주의를 실천하시기 위해 헌신 하셨다며 그간의 노고에 존경의 마음과 감사에 인사를 전하고 유순희 신임 익산지구협의회장은 늘 한결같은 믿음으로 봉사를 실천하시는 지역사회 지도자의 한분으로서 적십자 익산지구협의회를 잘 이끌어 가시리라 믿고 응원한다고 전했다.
익산지구협의회 정웅수 회장은 재임기간 탁월한 지도력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18,320 시간(누적 봉사활동 546,698)의 봉사를 실천하였고 28년의 전통을 이어감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아름다운 이임을 하였다.
첫댓글 익산지구협의회 정웅수회장님
정기총회및
회장 이 취임식과
임원 이 취임식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분께는 박수를보내드립니다
신임회장님 임원분
축하드립니다~♡
정웅수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유순희 회장님 취임 축하 드립니다.~~~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 봉사원 여러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