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정보
- YEAR :1998
- MAKE : TOYOTA
- MODEL : SIENNA
- DRIVE : FWD
- TYPE : VAN
- TRANSMISSION : AUTOMATIC
- ENGINE : GAS
- CYLINDERS : 6
- ENGINE SIZE : V6 , 3.0L
- ODOMETER READING : 356,730
- SELLING PRICE : $1,200 - 가격 협의 가능
판매자 정보
- 거주지 : 코퀴틀람 COMO LAKE 근처 (로히드 역)
- 연락처 : 778-929-7819
- 휴대폰으로는 24일부터 미국 서부 여행을 떠나게 되어
연락이 어려울 수 있으니 카카오톡 (ID: heon0203)으로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차량 설명
2014년 6월 10일에 구입하여 약 40일 정도 운행하였습니다.
부모님께서 한달 정도 여행을 오셔서 6인승 차량이 필요하여 중고차 매장에서 딜러에게 구입하였고 그 전에는 2002년식 닛산 패스파인더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원래 혼다 오딧세이를 렌트하여 여행하려고 하였으나 판매 차량 구입가격이나 렌트 비용이나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편하게 여행다니고자 구입하였었습니다.
차량 이력서 가지고 있어 사고내역 정비내역 등 확인가능하고 차량 구입후 6명이 캠핑장비 가득 싣고 밴프, 밴쿠버 아일랜드(토피노), 휘슬러, 시애틀 등 인근 관광지를 다니면서 6,000km 이상 주행하였으나 아무런 문제 없었습니다.
주행성능
전에 타던 패스파인더는 3.5L 4륜 차량이었었는데 판매 차량도 그에 못지 않게 출력이 우수합니다. 밴 타입이라 코너링과 승차감은 더 우수한 편이고 밴프 가는 길에 30분 이상 언덕을 올라갈 때도 80~100km 이상으로 나갈 정도로 힘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변속감도 아주 부드럽고 브레이크 제동력도 괜찮았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연비 입니다. 패스파인더는 60L 주유 후 400km 이상 타기 힘들었는데 판매 차량은 60L 주유 후 700km 정도 탔습니다. 연비는 개인차가 있다고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리터당 10km 이상 타실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차량 내 외부
연식과 마일리지가 있다보니 외부 도색도 일부분 벗겨지고 스크레치도 있습니다. 내부는 가죽시트이다 보니 조금 낡긴 했지만 나름 봐줄만 합니다. 램프류는 제가 일부 교체하여 거의 다 들어오고 특별히 작동하지 않거나 고장난 부분은 없습니다. 구입하기 전부터 조수석 뒷문에 스크레치가 있었는데 그 영향 때문인지 열릴 때 약간 빡빡한 감이 있습니다.
엔진 룸 쪽은 전 차주가 엔진을 제외한 주요 부품들을 모두 교환해놓은 상태였습니다. 라디에이터, 냉각수 밸브, 배터리, 각종 필터 등등 새 부품으로 교환되어 있고 미션오일도 아주 깨끗합니다. 엔진오일은 제가 중간에 한번 교환하였고 가장 중요한 타이밍 밸트도 직접 정비소에서 확인해본 결과 교체시기는 아직 쫌 남았다고 하였습니다. 각종 밸트류 깨끗합니다.
타이어 트레드는 40~30% 입니다.
차량 옵션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운전석 전동시트, 선루프, 루프랙, 오토라이트, 파워윈도우 등등
마지막으로 단기간 많은 주행거리를 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문제가 없을 정도로 아직까지 내구성은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저도 처음 차량 구입할 때 연식과 높은 마일리지 때문에 걱정도 했었고 7개월 워런티도 구입하였었지만 차량 운행하는 동안 아무런 문제도 없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에선 차 튜닝이 취미일정도로 차에 관심도 많고 제가 타고 다니던 차도 몇대 팔아보았습니다.
언제든 시승 가능하니 연락 부탁드리고
저와 같이 저렴한 가격에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시거나 여러명이 중장기간 여행다니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