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가 서양인처럼 크로 높아서 절골술로 낯추는 코성형수술을 2년전에 받았어요.
코성형수술 당시에 보형물 삽입이 싫어서 그냥 높은 콧대만 낯추고 코끝도 그냥 제코 그대로 해달라고 그냥 연골만 묶어달라고 했었죠
그런데 코끝연골을 제대로 줄이지않았는지 뭉뚝해서 코끝 콧망울이 아주 커요 그리고 콧망울 연골이 서양인처럼 코끝 비주부분으로 보이면서 옆으로 펴저서 머라할까..코끝부분이 콧망울 연골 때문에 연골가운데가 갈라진다고나할까요?
동양인에게는 거의 없는 경우라 하던데 서양인코는 이런 경우 사진이에서 많이봤어요.
전에 코성형 수술했던데서 물어보니 그연골을 모으면 넓은게 없어지긴해도 그럼 코끝이 너무 들려서 안된다네요.
연골들을 그냥 모으는거 말고 축소 하고 하면 될거가은데..코끝이 버선형으로 안높아져도 좋거든요.그리고 비쥬가 좀 독특한데요. 서양인의 코처럼 옆에서 비쥬가 옆에서 보면 많이 보이고 그러니까 좀 쳐졌다고 해야죠. 그리고 비쥬가 얇아서 콧구멍이 큰편이구요 근데 콧볼은 넓은 편이 아니고 적당해요. 콧망울축소와 동시에 비쥬를 짧게 옆에서도 안보이게 할수있나요?
그래고 좀 짧고 동글동글한 김옥빈 코같이 될수가 있을까요?
옆에서 비주도 안보이는 그런코요..
코가 크고 높은게 너무 싫은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큰코는 실제로 큰코인지, 아니면 아주 크지는 않지만 그저 좀 크고 뭉툭한 편인지에 따라, 실제로 아주 큰 코는 코성형에서 악조건에 해당할수도 있지만 다소 큰코정도라면 일반적인 코성형에는 나쁜 편이지만 본원의 비순윤곽교정 개념에서는 코성형의 좋은 조건에 해당할수 있습니다.
질문글에 언급한대로 \"비주가 얇아서 콧구멍이 큰편인데 콧볼은 넓은 편이 아니고 적당\"한 정도라면 심각한 경우는 아닐 겁니다.
코성형뿐만 아니라 성형수술은 크게 확대, 교정, 축소의 개념으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축소가 확대보다 한계가 많고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큰코를 보기좋게 코성형 수술하는것은 축소, 교정, 확대의 개념이 다 필요하며 축소를 위해서는 코성형 수술 난이도를 요하며 코 주변부를 고려하는 포괄적인 개념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병원에 오셔서 저희 사례를 보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큰 주먹코도 코성형으로 오똑하며 매력적인 코로 변화될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주 큰코는 제게도 어려운 조건이며 한계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때로는 아주 작고 짧은 코보다는 월등히 좋습니다.
코가 다소 작으면 변화량을 많이 못 주고, 코성형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윤곽효과를 못 얻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해결책은 비순윤곽교정 개념의 코성형이 필요하며 코 주변의 윤곽조건에 따라서 코 주변을 상대적으로 변화시켜서 코를 상대적으로 줄이는 코성형 효과를 얻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우선 코 자체를 살펴보면 이전에 코성형수술했던 병원에서 연골을 모으면 넓은게 없어지긴해도 코끝이 너무 들려서 안된다고 한 설명이나 비주가 좀 독특해서 비주가 옆에서 보면 많이 보이고 좀 쳐졌다고 느껴진다면 비주의 길이의 단점이 있는 코입니다.
그런 형태의 코는 비주의 길이를 늘이면서 코끝을 높이는 난이도와 코성형 완성도가 요구됩니다.
그래야 코끝이 들리지 않고 높아지지요.
어려울수도 잇는 설명인데 그저 글이라서 이해가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코성형으로 코 주변을 돋워주면 주변이 돋워지는데 코의 볼륨까지도 이용하게 되며 코가 주변에 묻혀서 작아집니다.
얼굴 전반적인 지방이동술로 이마, 상악, 팔자주름 부분, 앞턱등을 돋워주는 과정이 아마도 귀하에게 필수적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