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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블랜드 연준은 중앙 PCE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헤드라인 및 핵심 금리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최근의 인플레이션 하락(가격 하락과 혼동하지 말 것)은 광범위한 인플레이션 하락이 아니라 상당히 낮은 인플레이션율을 가진 소수의 품목에 기인
불평등한 회복: 상위 소득자에 대한 7월 소비자 심리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반면 하위 소득자 3분의 1에 대한 심리는 다시 하락합니다. 실질 임금 상승은 고임금 일자리 사이에서 불균형적으로 발생하는 반면 자산 거품은 실물 자산 소유자에게 혜택을 주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줌.
IMF: 중앙은행은 현재 가격보다 더 오랫동안 금리를 높게 유지할 수 있으며, 이는 인플레이션/연착륙에 대한 투자자들의 전망이 너무 양호하다는 점에서 금융 안정성과 성장 위험을 제시. 일부 시장 참여자들은 서비스에 의해 주도되는 핵심 인플레이션의 경직성 때문에 여전히 우려하고 있다. 이는 특히 유럽에서 두드러짐. IMF의 금융 상황 지수(주택, 신용 및 주식 시장에서 기업과 가계가 직면한 자금 조달 비용을 기준으로 함)는 연준과 ECB의 통화 정책 긴축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유로 지역 모두에서 완화되고 있음을 나타낸다. 부분적으로는 가격 압력에 대한 투자자들의 상대적으로 긍정적 전망(시장 평가를 끌어올린 평가) 때문이다. 이것은 중앙 은행의 목표를 달성에 문제가 된다.
자금 조달 비용 지수 진전에도 불구하고 은행 신용 증가율은 특히 유로 지역에서 의미 있게 둔화되기 시작했다.
"미국과 유로 지역 모두에서 최근 대출 담당자 조사에서 더 전향적인 정보는 신용에 대한 수요가 크게 둔화되고 은행의 승인 기준을 강화하고 있음을 시사하며 은행 신용 제공의 추가적인 감속이 임박했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 최근 수익 보고서는 대형 은행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대출 금리 인상에 의해 수익이 증가하는 반면 예금에 대한 이자배상은 정책 긴축 속도에 뒤쳐져 있다. 그러나 대출 조사 결과는 수익성이 앞으로 완만해질 수 있음을 시사한다."
0위에 있으므로 여전히 늘어나고 있는데 증가 속도가 둔화됨을 의미
미국 소형은행 대형은행 예금 성장(위)/대출 성장(아래)
미국 택배업체 UPS와 노조, 파업 모면 합의2023년 7월 25일
Teamsters 노조는 United Parcel Service 직원들의 급여 인상을 확보하여 미국 역사상 가장 큰 파업 중 하나를 피했다.
Sean O'Brien Teamsters 사장은 성명에서 "UPS는 이러한 협상의 직접적인 결과로 300억 달러의 새로운 자금을 테이블에 올려 놓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계약은 노동 운동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모든 근로자의 기준을 높입니다."
현재의 5년 단체 교섭 계약은 7월 31일에 만료됩니다. 이는 약 340,000명의 UPS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민간 부문 계약
협의 후 트럭 회사 Yellow의 파업은 피했다.2023년 7월 24일
미국 트럭 회사 옐로우 (YELL.O)는 일요일 팀스터를 대표하는 노동자 22,000명의 위협적인 파업을 피하고 회사가 근로자 수당과 연금 적립으로 빚진 5천만 달러 이상을 지불할 것.
Yellow는 동일한 트레일러에 서로 다른 고객의 선적물을 결합하는 혼적 화물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트럭 운송 회사
고객에는 Walmart (WMT.N) 및 Home Depot (HD.N) 과 같은 대형 소매업체, 제조업체 및 Uber Freight가 포함되며, 이들 중 일부는 운송업체가 파산할 경우 해당 상품이 분실되거나 좌초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회사로의 화물 운송을 일시 중지했었다.
화물량의 급격한 감소와 씨름하고 있는 경쟁사들은 회사의 고객을 선별할 것으로 예상
테네시주 내슈빌에 본사를 둔 이전 YRC 월드와이드(YRC Worldwide)라고 불렸던 이 회사는 내년 만기가 오기 전에 재융자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12억 달러의 부채 중 일부인 대출금을 크게 상환하지 않았다. Yellow의 다른 대출 기관에는 Apollo Global Management (APO.N) 가 이끄는 그룹이 포함.
새로운 EV 배터리 공장, UAW 파업이 다가옴에 따라 노동 긴장 고조
2023년 7월 24일
Stellantis와 삼성 SDI는 월요일 2027년에 또 다른 EV 배터리 공장을 설립할 계획을 발표
전미자동차노조(United Auto Workers union)는 지프(Jeep), 램(Ram), 닷지(Dodge), 크라이슬러(Chrysler) 브랜드로 차량을 만드는 스텔란티스(Stellantis)와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포드(Ford)와 협상을 진행 중
Big Three와 노조의 계약은 모두 9월 14일에 만료
전통적으로 3개 자동차 회사 중 하나를 협상의 초기 초점의 "목표"로 선택하고 해당 회사는 자체적으로 파업에 직면할 수 있다. 목표에 도달한 거래에 동의하지 않으면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파업이 뒤따를 수 있다.
Stellantis는 현재 43,000명의 UAW 회원을 고용하고 있다.
변화하는 분위기
미국의 노동운동은 수십 년 동안 장기 쇠퇴의 시기에 있었다. 20세기 중반에 미국 노동자의 3분의 1이 노조에 가입했고, 특정 해에 수천 건의 파업을 목격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었으며, 여러 산업에 걸쳐 수백만 명의 노동자가 일정 기간 직장을 그만뒀다.
고용주에 대한 법적 보호가 강화되고 법원이 노동에 덜 우호적이 되면서 1980년대에 감소하기 시작.
노조 가입률이 감소했고 2014년까지 미국은 총 68건의 파업에 그쳤다. 오늘날 노조원은 일하는 미국인의 약 6%에 불과.
"Great Resignation"은 역학을 크게 바꾸었다.
“그것은 노동자들에게 더 많은 권한을 부여했다. 실업률이 낮고 노동 시장이 더 강했다.”
최근 성공적인 파업의 예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작년에 학계 노동자들은 캘리포니아 대학 시스템에 대한 대규모 파업을 주도했고, 그 결과 노동자들에게 유리한 주요 양보가 이루어졌다.
"다른 노동자들이 주위를 둘러보며 이러한 파업이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진전을 보이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있고, 그래서 다른 노동자들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맛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새로운 파업이 그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수평적 연대
Rutgers University에서 노동 연구 및 고용 관계를 가르치는 Susan Schurman은 VOA에 최근의 노동 조치에서 그녀는 최근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역동성을 목격했다. 바로 노동 조합 간 협력.
“작가 조합이 마지막으로 파업했을 때 SAG-AFTRA는 나타나지도 않았다.” “이번에 나는 뉴욕에서 열린 집회에 몇 번 갔고 무대 배우들인 Actors Equity가 거기 있었습니다. 무대 담당자[국제 연극 무대 직원 연합]가 거기에 있었습니다. Teamsters가 거기에있었습니다. [미국의] 통신 노동자들이 그곳에 있었다. 건축 거래가있었다.
Schurman은 “우리는 이것을 노조 간 '수평적 노동 연대'라고 부릅니다. “노동이 정말 이득을 보는 때다. 당신 자신의 노조 내에서 우리가 '수직적 연대'라고 부르는 것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업에 참여하려면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른 노조의 지지를 받아야 한다.”
수평적 연대는 20세기 중반에 흔했지만 수십 년 동안 노동 직무 행동에서 주목할만한 요소가 아니었다
"우리는 이번 여름 아주 오랜만에 그것을 보고 있다."
Yellow 운수업, 7억 달러 정부 구제 금융 후 3년 만에 파산 신청
옐로 코퍼레이션 – 2020년 7월 의회 감독위원회로부터 비난을 받은 7억 달러의 납세자 구제금융을 받은 이전 YRC 월드와이드는 금요일 메모에서 자회사를 포함한 회사가 "7월 28일 정규 운영을 중단한다"며 "당신을 포함한 모든 위치의 직원을 해고 및/또는 해고하고 있다"며 2023년 7월 28일 또는 분리 날짜 후 14일 이내에 고용이 "영구적으로 종료될 것"
미국 납세자들은 7억 달러를 빚 뿐만 아니라 금요일 71센트에 마감한 옐로우 [YELL]의 주식의 29.6%를 보유
(Celadon의 4배가 넘는 트럭들로) 사상 최대의 트럭 파산이 될 것.
구제금융은 스캔들이었다.
2023년 6월 27일에 발표된 의회 감독 위원회(Congressional Oversight Commission)의 특별 보고서
구제 금융을 받기 위한 Yellow의 로비 활동;
경영진, 이사 및 Teamsters가 대출을 통해 얻은 혜택그리고 그 차관이 발행된 '국가안보차관'의 조건을 결코 충족하지 못했었다.
"Yellow는 2019년 0달러, 2018년 80,000달러, 2017년 75,000달러에 비해 2020년 로비 활동에 570,000달러를 지출."
“Yellow의 보고 담당자와 이사는 Yellow 주식을 보유하고 있었다. 어떤 경우에는 상당한 보유량. 그들은 Yellow가 파산을 피하고 Treasury가 Yellow에 대출한 후 몇 달 동안 발생한 Yellow의 주가 상승으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2020년 2월 1일부터 2022년 7월 22일까지 "20명의 임원 및 이사에게 미실현 가치 1,234만 달러의 보통주 306만 주가 지급되었다."
“Treasury의 국가 안보 대출로 Yellow에 대한 Teamsters도 혜택을 받았다. 대출을 통해 Yellow는 Teamsters에 대한 특정 연금 및 의료 의무를 갚을 수 있었고 Yellow가 파산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구제금융 주지 말고 망했어야 하는 회사
손실의 사회화 완료
트럭운전자는 부족이라 고용률엔 영향 없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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