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이 너무 깨져있다고 해야되나요? 동영상 보다보면 갑자기 네모블록처리되면서 파일깨지고 저절로 빨리 앞부분으로 가버리는데 저만그런가요? 그리고 이상한 초록색 파랑색화면이 되는데.. usb 강의넣으실때 파일이 너무 깨져있는 상태인거같아요1권 2권 모두다 같은 현상이고 들을때마다 화가나요 하아..
첫댓글 저는 안그러는데....동영상 파일 문제 있으시면 다산에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실꺼에요~~!!
먼저 컴퓨터에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확인해보십시요.저는 GOM 플레이어를 주로사용합니다.재생 프로그램의 코덱 버전이낮을 경우 위와 같은 현상이나타납니다. 파일이 깨졌다면, 거의 처음부터재생불가일겁니다
폰으로 봐서요..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동영상을 틀었는데 이런적이 없어요
@뽀롤옹 컴퓨터에서 정상 재생되는지확인하시구요.정상이면 파일도 정상입니다.폰에 다른 재생 어플 설치해서도플레이 해보세요 ~
@뽀롤옹 저도 폰으로 보는데요 필기할땐 깨진동영상이없었는데 실기는 코덱때문에 곰플레이어 다운받아서 보고있습니다 곰플로보니 괜찮네요
안녕하세요..다산에듀 고객센터 044-865-0063번으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통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첫댓글 저는 안그러는데....동영상 파일 문제 있으시면 다산에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실꺼에요~~!!
먼저 컴퓨터에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확인해보십시요.
저는 GOM 플레이어를 주로
사용합니다.
재생 프로그램의 코덱 버전이
낮을 경우 위와 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파일이 깨졌다면, 거의 처음부터
재생불가일겁니다
폰으로 봐서요..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동영상을 틀었는데 이런적이 없어요
@뽀롤옹 컴퓨터에서 정상 재생되는지
확인하시구요.
정상이면 파일도 정상입니다.
폰에 다른 재생 어플 설치해서도
플레이 해보세요 ~
@뽀롤옹 저도 폰으로 보는데요 필기할땐 깨진동영상이없었는데 실기는 코덱때문에 곰플레이어 다운받아서 보고있습니다 곰플로보니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다산에듀 고객센터 044-865-0063번으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통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