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비공개 입니다
제가 올렸던 글들이랑 드라마간에 최대한 안겹치게 하려고 했는데 어렵네요ㅠ_ㅠ
그럼, 드라마 명대사 보내드릴게요!
추억은 아무런 힘도 없어요.
내 이름은 김삼순
내가 사랑했던 여인과 내가 결코 미워할 수 없었던 한 친구를 묻었다.
그들은 가고 난 남았다.
남은 자에겐 남겨진 이유가 있을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희망일것이다. 희망을 포기하지 않은 사람만이 무정한 세상을 이겨나갈 수 있으므로..
여명의 눈동자
가서 두번 다시는 내려오지 말아요..
다모
- 좋아해도 되요..? - 나도.. 좋아해도 되요?
네 멋대로 해라
조건없어. 무조건이야. 쉬지말고, 놓지말고, 끝까지 붙어. 그럼 결국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어.
하얀거탑
- 나 광주에서 너 봤어. 난 계엄군이었고 넌 시민군이었어. 나 그런놈이야. 너 지금까지 나한테 속아왔어. - 그 다음이 문제야. 그 다음에 어떻게 사는지.. 너는 그렇게 살았고, 나는 이렇게 살았고.. 어이 강우석! 너 대단해. 진심이야.
모래시계
최선을 다해 노력하지 않으면 행복해질 수 없다. 니가 행복해져야만 이 세상도 행복해진다. 하느님한테 내가 같이 용서를 빌어주마. 행복해져라 은호야..
연애시대
너 좋아해. 네가 남자건 외계인이건 이젠 상관안해. 정리하는것도 힘들어서 못해먹겠으니까 갈데까지 가보자.
커피프린스 1호점
저 언덕 너머로 다가오는 실루엣이 내가 기르던 개인지, 나를 해치러오는 늑대인지 분간할 수 없는 시간..
이때는 선도 악도 모두 붉을 뿐이다.
개와 늑대의 시간
나의 그대는 변절사.
청춘은 언제나 봄, 조국은 아직도 겨울.
아! 해방된 조국에서 신나게 연애나 해봤으면!
경성스캔들
I never had to... Because he never promised me anything.
QAF
그래서 그래..
발리에서 생긴 일
사랑은 입술을 떨리게 한다.
소울메이트
지금 당장 눈 앞에 보이는건 없지만 내 안에서 뭔가가 이만큼 키가 컸을거야.
메리대구공방전
이제라도 널 보낼 수 있어서 다행이야..
고마워. 사랑이 없는 줄 알았는데, 사랑이.... 있구나. 너한테 배웠어. 우리 백년 후 쯤 만나자. 그땐 옆에 아무도 두지마. 우리 사랑이 죄가 되지 않게, 단 둘이서 만나자..
거짓말
정말 지독하게 사랑하는 사람들한테는 고난이 많대. 이래도 안지칠래? 이래도 안 꺽일래? 그렇게 시기를 한대.
우리 조금만 사랑하자. 그럼..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게, 아무도 시기하지 못하게.. 우리 어차피 이제 나이도 있구 힘도 드는데 조금만 사랑하자 우리 응?
상두야 학교가자
정말로 아프고 힘들다는 것을 알지만, 그래도 너를 향한 내 마음을 멈출 수 없어.
사랑한다. 한지은. 온 우주가 폭팔할만큼, 세상의 바다가 다 말라버릴만큼, 내 영혼이 다 타서 흩어질만큼 널 사랑한다. 한지은.
풀하우스
뭘해도 용서해주고 받아주고.. 항상 내가 첫번째인 사람
근데 이젠.. 당신이 나한테 너무 많은 기대감을 준거야 그치?
커피프린스 1호점
|
첫댓글 여명의 눈동자 장난아니다. 역시 뭔가 틀려.ㅠㅠㅠㅠㅠㅠ
연애는 입술을 떨리게 하지만 사랑은 가슴을 떨리게 한다 아닌가요??^^;;
2222 저도 이말 쓰려고 했는데 ㅋ 사랑은 가슴을 떨리게 한다~이거 같아요^ㅡ^ 그리고 게시물 잘 봤어요 ㅎㅎ
어머 그거네요. 스크랩해온거라 수정도안되긔ㅠㅠㅋㅋㅋㅋ
하얀거탑
qaf ㅠㅠㅠㅠ
입닥쳐, 말포이
여명의 눈동자 진짜 대사포스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네 ㅠㅠㅠㅠㅠㅠㅠ모래시계도
내가 필요할 땐 언제나 내 옆에 있어주고 뭘해도 용서해주고 받아주고.. 항상 내가 첫번째인 사람 근데 이젠.. 당신이 나한테 너무 많은 기대감을 준거야 그치?
다른대사도 다 좋은데요..해질녘 모든 사물이 붉게 물들고 저 언덕너머 다가오는 실루엣이 내가 기르던 개인지 나를 해치러 오는 늑대인지 분간할수 없는 시간....... 개와늑대의 시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저노래는 드라마OST였나요? 어우 목소리가ㅠㅠㅠㅠ
거즘 다 재밌게 본드라마 명대사를 한번씩 보니 드라마를 다시본 기분이 드네요~ 개와늑대의시간 마지막회 받아놓고 안봤네... 좀있다 봐야지^ㅡ^ㅋㅋ
경스 너무 좋다구ㅠ 근데 변절사 아니구 변절자라구ㅋㅋㅋㅋ 경스에서 그럼에도 사랑하고 그럼에도 살아간다라는 말 너무 좋음ㅜ
개늑시 짱 !! 저 부분 나레이션 할 때 목소리 대박이었긔 ㅠㅠ
음악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없네요.. 당신은 아주 작은 참새같아................
+ 그럼 다시 얼리세요 ㄷㄷㄷ
네멋에서 경이 대사는 "좋아해도... 되'나'.. 요?" 이거예요.. 네멋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때 경이가 했던 이 한마디에는 여러가지 의미가 함축되있는데 님이 적어주신거에 한글자가 빠졌거든요.. 그래서인지 완전 다른 대사처럼 느껴져요.. 그래도 이렇게 많은 명대사 올려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걍 네멋을 좋아하는 한 팬으로서 조심스레 댓글을 달아봅니다. ^^
스크랩해가요~~^ ^
거탑이랑 다모 보면 울컥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요+ㅅ+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