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쳐돌아버린곰돌이 Youtube - https://youtu.be/eVpeFybz-6s
메탈리카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삼아본인이 좋아하는 것들을이야기하는 한 소녀의 모습.1999년에 2000년으로 향하는 시대의20살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보여줌- 이전에는 없던 넷(net)으로 이어진 세상에서의개성을 중요시하는 신세대의 모습- 청소년에서 20살 성인으로 진입하는, 어린아이 같지만성인으로 성장하는 자아/정체성을 확장하려는 욕구가 담긴 모습 등대한민국의 세기말의 20살을 타겟으로 하여TTL이라는 신비주의, 독특함이라는통신사의 이미지를 만듦.
특히 저 광고 이전 TTL 시리즈에서임은경은 말 한마디 없이신비주의 광고를 했기 때문에 저 광고가 더 대박남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쳐돌아버린곰돌이
첫댓글 나 어렸을때 저 광고보고 반했었어 임은경 배우님이었나...넋을 잃고 봤다 진짜
토마토 생각보다 아프다며...
이때 정말 센세이셔널 했는데...요즘은 뭘봐도 이런 신선함이 없는것 같아.내가 경험이 많아져서인지 이시대가 그런건지
헉 토마토 아플것같다 근데 광고는 멋있네
갑자기 생각나서 보러옴..신선해 다시봐도
첫댓글 나 어렸을때 저 광고보고 반했었어 임은경 배우님이었나...
넋을 잃고 봤다 진짜
토마토 생각보다 아프다며...
이때 정말 센세이셔널 했는데...
요즘은 뭘봐도 이런 신선함이 없는것 같아.
내가 경험이 많아져서인지 이시대가 그런건지
헉 토마토 아플것같다 근데 광고는 멋있네
갑자기 생각나서 보러옴..신선해 다시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