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아버지를 복위자로 천도재하고, 애 엄마로 또하고, 이제 거의 1년정도 돼 가는 시점에 힘들 듯하던 일을 2.16로 날짜 잡고 나니 너무나 좋답니다. 제가 부처님과 인연을 시작하게 해 주신 제 모친이시기에 더욱 기분이 좋답니다. 모친께서는 주변이 다 천주교인데 제주 촌구석에서 조모님 영향으로 불자가 되셨지요! 이번 천도재로 조상님들 모두 하늘가는 것으로 알기에 너무나 기쁩니다. 혹시라도 빠지시는 분은 제가 가까운 미래에 빨리 올려드릴려 한답니다.
제 모친께서는 수년전 큰 교통사고로 뇌수술을 네번하는 일을 치뤘었답니다. 그 전에도 큰 사고도 세번 있었고요! 정말 장애가 크게 없는 것이 신기하고 살아 계심이 용하답니다. 아마도 이런 일이 있기에 많이 아프시지만 잘 견뎌오신 것 같습니다.
오늘 제주 주지스님으로 부터 전화를 받고 전 놀랬답니다. 너무나 황송하게도 태사부님께서 원결을 빼주셨거든요! 머리에만 영가 넷이 달라 붙어 있었던 것을요! 늘 모친께서는 제가 어릴때부터 골이 흔들릴 정도로 머리가 아프다는 호소를 해 왔었는데, 전 그것이 교통사고 후유증인줄로만 알았지요! 애꿎은 소골만 잡수셨지요ㅠㅠ;
부처님께서 너무나 감사하게 이런 일을 해 주시니 전 어깨춤이 절로 난답니다. 태사부님께 너무 감사해서 뭐라 표현을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철기둥 같은 맘으로 오로지 부처님을 믿고 따르고 해서, 우리 부처님 정법문중에 이 한몸 다 불사르고 싶은 맘 뿐이랍니다.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첫댓글 축하합니다^^
부처님 가피 많이 받으시길 ᆢᆞᆞᆢ.!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석가모니불()()()
영취산님 제가 너무 기쁩니다
큰 효자세요..아이도 아이엄마도 대화를 해보니 보통 우리들하고 달랐어요
참좋은 가정이구나 싶었어요 ..
축하드립니다
부처님 정법문중을 만난 우리가족이 점차 달라짐을 느낍니다. 저도 참 나쁜 그런 인간인데 ..., 제 스스로 집에서 부터 달라지고 있음을 봅니다.
이 모두가 우리 두 큰스님과 현지사에 계신 스님들, 무엇보다고 지금 시기에 우리들을 지켜주시고 가피를 주시는 부처님들 덕분인 것을 잘 앎니다.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축하드립니다.
많이도 부럽습니다.
저도 지금 매일 기도발원을 천도재로 하고 있습니다.
영취산님과 같이 저도 하루 빨리 천도재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온 가족이 화합하고 부처님믿는 신심이 두터운 불자님 행복하시겠습니다
나무석가모니불.()
축하드립니다.
이글을 보는 모든 단월님들이 환한 미소가득~
기쁨주셔서 고맙습니다.
네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도 영취산님을 본받아
어머님 복위자로 올해 천도재 모시고 싶습니다
매일 지장경 조금씩이라도 읽고 부처님께 발원하시고 매달리시면 꼭 이루어질 것이라 봅니다. 저도 이번에 정말 안될 듯 했으니까요!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방법을 찾다보면 부처님께서 도움을 인연으로 맺어주실 것 같습니다.
머지않아 우리 조상님들과 친지 분들이 하늘에 주욱 다 계실 것을 생각하면 그 기쁨은 뭐라고 ....! 큰 스님 말씀대로 궁둥이 춤이 저절로지요....!
축하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부처님..부처님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귀한 글을 올려 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부디 공부 잘 하셔서 삼계탈출 하시옵서예~~~
고맙수다! 다들 같이 탈출해야 겠지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