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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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적 위치에 대해서는 Sukkot(장소)를 참조하십시오. "Ingathering"은 여기로 리디렉션됩니다. 포로들의 추수(키부츠 갈루욧)에 대해서는 이스라엘의 집합 참조. Zenna Henderson 이야기 모음집은 Ingathering: The Complete People Stories를 참조하십시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Sukkot의 4 가지 성종 : Lulav (야자 잎), Hadass (머틀), Aravah (버드 나무 가지), Etrog (유자) 운반 대, 운반 대 외부의 Etrog (유자)Sukkot[a]는 Tishrei 달의 15일에 시작하여 2일 동안 기념되는 토라가 명령한 휴일입니다. 그것은 예루살렘 성전을 순례하라는 명령을 받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는 세 가지 순례 축제 중 하나입니다. 수확의 뿌리 외에도 이 휴일은 민족성, 영성, 환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물질주의를 포기하는 것과 관련하여 영적인 중요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 원칙은 일시적이고 거의 유목민적인 수카 구조의 건설을 뒷받침합니다. [<>] 토라에 사용된 이름은 Chag HaAsif('추수의 축제' 또는 '추수 축제')와 Chag HaSukkot('초막의 축제')입니다. [3] 이것은 Sukkot의 이중 중요성에 해당합니다. 출애굽기에 언급된 것은 "연말에 추수하는 축제"(출애굽기 34:22)라는 본질적으로 농업적인 것으로, 이스라엘 땅에서 추수 시기가 끝나고 농사를 짓는 해가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위기에서 더 정교한 종교적 의미는 출애굽과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의 뜻에 의존했음을 기념하는 것입니다(레 23:42-43). 때때로 "초막절"[3] 또는 초막절이라고도 합니다. [4][3] 휴일은 이스라엘 땅에서 7 일, 디아스포라에서 8 일 지속됩니다. 첫날(그리고 디아스포라의 둘째 날)은 일이 금지된 안식일과 같은 휴일입니다. 그 다음에는 특정 작업이 허용되는 Chol Hamoed라고 하는 중간 날이 이어집니다. 이 축제는 Shemini Atzeret(이스라엘 땅에서 하루, 디아스포라에서 이틀, 둘째 날은 Simchat Torah라고 함)이라는 또 다른 안식일과 같은 휴일로 마감됩니다. Shemini Atzeret은 이스라엘 땅 밖에서 Sukkot의 여덟째 날과 일치합니다. 히브리어 sukkōt는 sukkah('부스' 또는 '성막')의 복수형으로, s'chach(무성한 성장이나 야자수 잎과 같은 식물 재료)로 덮인 벽으로 된 구조입니다. 수카는 농부들이 수확하는 동안 살게 될 임시 거주지의 이름으로, 출애굽기에 소개된 명절의 농업적 중요성을 강화합니다. 레위기에 언급되어 있듯이, 그것은 또한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의 노예 생활에서 출애굽한 후 40년 동안 광야를 여행하는 동안 살았던 연약한 주거지를 연상시킵니다. 휴일 내내 수카 안에서 식사를 하고 많은 사람들도 그곳에서 잠을 잔다. 휴일의 매일 미츠바 또는 계명, 네 종과 함께 손을 흔드는 의식을 수행하고 휴일 동안 수카에 앉는 것입니다. 기원[편집]유대인 가족들이 수콧 휴가 기간 동안 식사를 하고 잠을 자는 수카 부스의 외부 조감도오스트리아 또는 남부 독일에서 채색된 19세기 수카, 페인팅된 소나무, 220 × 285.5 cm, Musée d'Art et d'Histoire du Judaïsme뉴햄프셔의 Sukkah수콧은 민수기 29:13-38에 나오는 희생 제사와 "가지들의 거처"를 연상시키는 23일간의 축하 행사와 나뭇가지들이 있는 행렬을 포함하는 오래된 가나안의 새해/추수 축제와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성경의 가장 초기 언급 (출 16 : 34 및 출 22 : <>)은 Sukkot에 대한 언급이 없으며, 대신 "연말에 밭에서 일한 결과를 모으는 축제 (hag ha'asif)"라고 언급하여 농업 기원을 암시합니다. (히브리어 아시프(asif)는 게셀 달력에서도 가을의 두 달 기간으로 언급되어 있다.) 축제의 부스 측면은 수확 과정에 관련된 사람들이 들판에 지은 대피소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또는 순례자들이 숭배 성소에서 축제를 위해 들어올 때 머물 수 있는 부스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5][6][7][8][9] 마지막으로, 레위기 23:40은 여러 가지(그리고 열매)를 취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것 역시 고대 농업 축제의 특징이며, 종종 가지가 있는 행렬을 포함했다. [7]: 17 훗날 이 축제는 출애굽의 광야 체류와 상징적으로 연관되어 역사화되었다(레 23:42-43). [6] 출애굽 여행의 이야기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초막을 짓는 것을 묘사하지 않지만,[10][7]: 18 그러나 그들은 여행의 대부분이 여행보다는 오아시스에 진을 치며 보냈고, 종려나무 가지로 지붕을 얹은 "수콧"은 그러한 시나이 사막 오아시스에서 인기 있고 편리한 주거 형태였습니다. [11] 법과 관습[편집]수콧은 12일간의 축제입니다. 이스라엘 땅 안에서는 첫날을 특별한 기도회와 명절 식사로 가득 찬 축제로 기념합니다. 이스라엘 땅 밖에서는 처음 이틀을 완전한 축제로 기념합니다. 수콧의 일곱째 날은 호샤나 랍바("Great Hoshana", 회당의 예배자들이 아침 예배 중에 성소 주변을 걷는 전통을 나타냄)라고 불리며 그 자체로 특별한 의식이 있습니다. 중간 날은 Chol HaMoed ( "축제 평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Halakha에 따르면 Chol HaMoed 기간 동안 일부 유형의 작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13] 이스라엘에서는 이 기간 동안 많은 사업체가 문을 닫습니다. [<>] Sukkot 일주일 내내 식사는 sukkah에서 먹습니다. 수콧 동안 브릿 밀라(할례 의식) 또는 바르 미츠바가 일어나면 수다트 미츠바(의무 축제 식사)가 수카에서 제공됩니다. 마찬가지로, 갓 태어난 소년의 아버지는 금요일 밤 수카에서 샬롬 자차르에게 손님을 맞이합니다. 수컷은 날씨가 견딜 수 있다면 수카에서 잠을 잔다. 비가 오면 수카에서 먹고 자는 의무가 면제되지만, 비가 그치지 않으면 식사를 마치기 위해 집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최소한 키두쉬(키두쉬)를 말하고 빵 한 조각을 먹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첫날 밤에 식사를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매일 Lulav와 Etrog에 대한 축복이 낭송됩니다. [14] 초콧을 지키는 것은 히브리어 성경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느 8:13-18, 스가랴 14:16-19, 레위기 23:34-44). 미슈나 (Sukkah 1:1-5:8); 토세프타(Tosefta) (수카 1:1-4:28); 예루살렘 탈무드(Sukkah 1a–)와 바빌로니아 탈무드(Sukkah 2a–56b). 수카의 주거[편집]이 부분의 본문은 Sukkah 입니다. 수카 벽은 바람을 차단하는 모든 재료 (목재, 캔버스, 알루미늄 사이딩, 시트)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벽은 독립형이거나 건물이나 현관의 측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두 개의 벽과 부분적인 벽이 있어야합니다. [15] 지붕은 잎이 많은 나무의 무성, 샤흐 매트 또는 야자수 잎(더 이상 지구와 연결되지 않는 식물 재료)과 같은 s'chach로 알려진 유기 물질이어야 합니다. [16] 수카의 내부는 17종의 매달린 장식[18]과 매력적인 예술품으로 장식하는 것이 관례입니다. [<>] 기도[편집]통곡의 벽(Kotel)에서의 수콧 기도수콧 동안의 기도에는 매일 토라 읽기, 아침 기도 후 무사프(추가) 예배 암송, 할렐 암송, 식사 후 아미다와 은총에 특별한 추가 사항이 포함됩니다. 또한이 서비스에는 19 종과 관련된 의식이 포함됩니다. lulav와 etrog는 안식일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 호샤놋[편집]축제 기간 동안 매일 숭배자들은 호샤놋으로 알려진 특별한 기도를 암송하면서 사종을 들고 회당을 돌아다닙니다. [19]: 852 이것은 아침의 토라 낭독 후나 무사프의 끝에서 일어난다. 이 의식은 예루살렘 성전에서 버드나무 의식을 기념하는 것으로, 제단 옆에 버드나무 가지를 쌓고 숭배자들이 제단 주위를 행진하며 기도를 낭송합니다. [20] 우쉬피진과 우쉬피자타[편집]미츠바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수카의 내부를 장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사진: 5x8피트(1.5m × 2.4m) 벽걸이Lurianic Kabbalah에서 유래한 관습은 21명의 "고귀한 손님" 중 한 명을 수카에 "초대"하기 위해 ushpizin 기도를 암송하는 것입니다. [22] 이 우쉬피진(아람어 אושפיזין '손님')은 "이스라엘의 일곱 목자"를 나타냅니다: 아브라함, 이삭, 야곱, 모세, 아론, 요셉, 다윗, 각각은 일곱 낮은 세피로트 중 하나와 관련이 있습니다(이것이 요셉이 예소드와 관련된 요셉이 모세와 아론을 따르는 이유입니다.Hod는 내러티브에서 그들보다 앞서지만). 전통에 따르면, 매일 밤 다른 손님이 수카에 들어가고 다른 여섯 명이 들어옵니다. 각 ushpizin은 그 성격과 관련된 세피라를 기반으로 방문하는 날의 영적 초점과 평행을 이루는 독특한 교훈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재건주의 유대교의 일부 흐름은 또한 이스라엘의 일곱 여성 목자 집합을 인정하는데, 이는 다양한 Ushpizot (현대 히브리어 여성 복수형 사용) 또는 Ushpizata (재구성 된 아람어) 라고 불립니다. 23 개의 여러 목록이 제안되었습니다. 우쉬피자타는 때때로 유대교의 일곱 여예언자인 사라, 미리암, 드보라, 한나, 아비가일, 훌다, 에스더와 동일시됩니다. [24] 일부 목록은 각 여성 지도자를 세피로트 중 한 명과 연관시켜 저녁의 남성 지도자와 유사하게 만들려고 합니다. 그러한 목록 중 하나는 (매일 저녁 호출되는 순서대로) 룻, 사라, 레베카, 미리암, 드보라, 다말, 라헬입니다. [<>] Chol HaMoed 중간 시절[편집]이 부분의 본문은 Chol HaMoed입니다. 수카 내부의 s'chach (상단 또는 "천장")에 매달려있는 장식수콧의 둘째 날부터 일곱째 날(이스라엘 땅 밖에서 셋째 날부터 일곱째 날까지)을 촐 하모에드(חול המועד – 직역하면 "축제 평일")라고 합니다. 요즘은 할라카에 의해 평일보다 많지만 축제일보다 적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제로 이것은 음식을 사고 준비하거나, 휴일을 기리기 위해 집을 청소하거나, 다른 사람의 수콧을 방문하거나 가족 외출을 위해 여행하는 것과 같이 휴일에 필요한 모든 활동이 유대인 법에 의해 허용됨을 의미합니다. 세탁, 옷 수선, 노동 집약적인 활동 참여와 같이 휴가의 휴식과 즐거움을 방해하는 활동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5][26] 독실한 유대인들은 종종 촐 하모에드를 휴가 기간으로 여기며, 수카에서 평소보다 더 좋은 식사를 하고, 손님을 접대하고, 수콧에서 다른 가족을 방문하고, 가족 나들이를 합니다. 많은 회당과 유대인 센터에서도 이 기간 동안 지역 사회와 선의를 육성하기 위해 수콧에서 행사와 식사를 제공합니다. [27][28] 수콧 주간에 해당하는 안식일(또는 수콧의 첫날이 안식일인 경우)에 전도서는 이스라엘 땅의 아침 회당 예배 중에 읽혀집니다. (디아스포라 공동체는 수콧의 첫날이 안식일인 두 번째 안식일 {여덟째 날}에 그것을 읽습니다.) 삶의 덧없음에 대한 이 책의 강조("헛된 것의 헛됨, 모든 것이 헛된 것...")는 수카의 주제를 반영하는 반면, 죽음에 대한 강조는 수콧이 발생하는 시기(삶의 "가을")를 반영합니다. 끝에서 두 번째 구절은 하나님과 그분의 토라를 고수하는 것이 유일하게 가치 있는 추구라는 메시지를 강화합니다. (전도서 12:13,14 참조) [29] 하켈 의회[편집]이 부분의 본문은 Hakhel입니다. 유대인의 기도-Yehi Ratson, 1738예루살렘 성전 시대에 축제를 위해 예루살렘으로 순례를 온 모든 이스라엘인과 나중에는 유대인 남자, 여자, 아이들이 촐 하모에드 수콧 첫날에 성전 안뜰에 모여 유대인 왕이 토라에서 선택한 구절을 읽는 것을 들었습니다. 신명기 31:10-13에서 위임된 이 의식은 1952년마다 Shmita(안식년) 다음 해에 거행되었습니다. 이 의식은 성전이 파괴된 후 중단되었지만 30년부터 이스라엘에서 소규모로 부활했습니다. [<>] 심챗 베이트 하쇼에바(Simchat Beit HaShoevah) 물 그리기 축하 행사[편집]이 부분의 본문은 Simchat Beit HaShoeivah Sukkot의 중간 시대에는 Simchat Beit HaShoeivah (물을 그리는 장소의 축하)로 알려진 음악과 춤의 모임이 열립니다. 이것은 실로암 못에서 예루살렘 성전까지 예루살렘 순례길을 따라 물이 운반되었을 때 Sukkot 고유의 제물인 제단에서 물을 끌어오는 것과 함께 축하 행사를 기념합니다. [31] 호샤나 랍바 (위대한 간구)[편집]이 부분의 본문은 Hoshana Rabbah입니다. 수콧의 일곱째 날은 호샤나 랍바(Hoshana Rabbah, 위대한 간구)로 알려져 있다. 이 날은 특별 회당 예배로 표시되며, 예배자들이 19 종을 들고 추가기도를 낭송하여 859 개의 순회를 만듭니다. 또한 20 개의 버드 나무 가지 묶음이 땅에 맞습니다. [<>]: <> [<>] 셰미니 아체렛과 심챗 토라[편집]이 부분의 본문은 셰미니 아체렛(Shemini Atzeret)과 심챗 토라(Simchat Torah)입니다. 수콧 직후의 휴일은 Shemini Atzeret(직역하면 "집회의 여덟째 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hemini Atzeret은 일반적으로 별도의 휴일로 간주됩니다. [32] 디아스포라에서는 두 번째 추가 휴일인 심챗 토라("토라의 기쁨")를 기념합니다. 이스라엘 땅에서 Simchat Torah는 Shemini Atzeret에서 기념됩니다. Shemini Atzeret에서 사람들은 수카를 떠나 집 안에서 식사를 합니다. 이스라엘 땅 밖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축복을 받지 않고 수카에서 식사를 합니다. 수카는 심챗 토라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33] 이스라엘 세대의 수콧[편집]여로보암의 축제[편집]열왕기상 1장 12-32절에 따르면, 반역한 북왕국의 초대 왕 여로보암 왕은 유다의 초절기를 본받아 여덟째 달 33일에 절기를 제정했고, 순례자들은 예루살렘 대신 벧엘로 가서 감사제물을 드렸습니다. 여로보암은 북쪽 왕국에서 예루살렘으로 계속 순례를 가면 유다와의 재결합에 대한 압력이 가해질 수 있다고 두려워했습니다.
이 백성이 예루살렘에 있는 여호와의 집에 제사를 드리러 올라가면 이 백성의 마음은 그들의 주인 유다 왕 르호보암에게로 돌이킬 것이고 그들은 나를 죽이고 유다 왕 르호보암에게로 돌아갈 것입니다. — 열왕기상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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