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년의 거짓말: 바티칸 지하의 비밀 금고가 500년 만에 열리고 무서운 발견이 담겨 있습니다. 거짓말은 여기서 끝납니다!
500년 동안 봉쇄되었던 바티칸의 비밀 금고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무서운 진실은 여러분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을 파괴할 것입니다. 고대 유물, 억압된 기록, 폭발적인 발견은 교회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드러냅니다. 거짓말은 여기서 끝납니다.
수세기 동안 바티칸은 지식의 요새를 숨겨 왔습니다. 이제 500년이 지난 후 가장 신비로운 금고 중 하나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그 계시는 역사, 종교, 인류의 기초를 뒤흔들 것입니다. 발견된 것은 지구를 뒤흔드는 것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단순한 역사가 아닙니다. 기념비적인 계시입니다. 바티칸은 비밀을 숨긴 것이 아니라, 그 진실이 공개되면 수세기 동안 유지해 온 서사마저 파괴될 위험이 있는 강력한 진실을 숨겼습니다.
엄청난 압력 끝에 바티칸은 요구에 굴복했고 연구자들은 판도라의 상자를 발견했습니다. 고대 기록, 귀중한 유물, 그리고 교회의 지식에 대한 철권을 무너뜨릴 숨겨진 의제. 왜 이런 비밀을 가두었을까요? 바티칸의 권력을 위협하기 때문입니다.
충격적인 발견 중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갈릴레오의 이단 편지: 과학에 대한 교회의 전쟁과 갈릴레오의 혁명적 사상을 침묵시키려는 시도를 보여주는 문서.
미켈란젤로의 은신처: 교회의 분노로부터 피난처로 여겨지는 방으로, 권위에 대한 천재의 저항을 보여줍니다.
라파엘의 잃어버린 걸작: 교회의 부패에 도전하는 암호화된 메시지가 담긴 두 그림.
바티칸 묘지: 성 베드로의 뼈가 발굴되어 살균된 교회 서사와 모순되는 불안한 매장 관행이 드러났습니다.
바티칸 사본: 핵심 종교 교리에 도전하는 주석이 있는 성경으로, 신의 말씀 조작을 폭로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금지된 천재: 시대를 앞선 발명품을 폭로하는 글, 교회의 구식 세계관을 보호하기 위해 감춰짐.
바티칸의 천문학적 강박관념: 교회의 우주에 대한 비밀 연구에 대한 문서, 교리가 허용하는 것보다 더 복잡한 우주를 인정함.
2차 세계 대전 외교적 배신: 전쟁 중에 바티칸이 권력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인간의 고통을 희생했음을 폭로하는 비밀 편지.
유물: 바티칸을 고대 이집트와 연결하는 미라, 토리노의 수의, 이교도 오벨리스크—더 크고 숨겨진 퍼즐의 조각.
바티칸은 통제를 위해 이러한 비밀을 묻어 두었습니다. 그들은 진실이 그들의 권력을 풀어낼까 두려워했습니다. 금고의 입구는 단순한 역사적 호기심이 아니라 계산입니다.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돌이킬 수 없습니다. 바티칸이 수세기 동안 진실을 독점해 온 것이 마침내 풀리고 있습니다.
세상은 다시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역사가 다시 쓰여지고 있으며, 진실이 밝혀질 때가 되었습니다.
https://x.com/Jr17JF/status/1866642569649852558?t=i1_XlLc7w0vY3TIGIHXigQ&s=19
첫댓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역사적인 일들을 목전에 두고 있는 요즘, 설레임의 연속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들은 모두 허수아비들..
진짜는 이미 다른 해성 감옥에 가두어 졌거나
더 이상 재생, 환생 할수 없는 상태가 되었지요...
감사합니다.
늘 고맙습니다...
소식감사합니다.^^
성경도 예수님 제자인 베드로가 글자도 모르는 무식쟁이라 예수님 말씀을 도통이해못하는지라 다 왜곡했답니다 초대 교황으로 임명된 자이니 ᆢ그 성경이 제대로 쓰였는지
그리고 고구려 ㆍ백제 ㆍ신라 ㆍ가라는 우리의 역사가 세계사라고 합니다
가짜 투성이인 역사를
달달외고 시험을 치루었으니요
이젠 종교도 없어집니다
내 안의 종교적 신이 있는걸요
남을 위해 봉사하고
예수님같이 행동하고
지구의 진리
곧
우주의 역사를 탐구하고 알아가는 길이
지구에 태어난 사명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성경 66권은 베드로가 다 쓴게 아니라
성령의 감동으로 각 서신서마다 다른 기자에 의해 모두가 동일한 목적을 가지고 쓰여졌습니다
@여호와닛시 그리 많은 죄를 지어도 예수님만 믿습니다 하고 회개하면 죄를 사함받고 영혼이 구제된다는 말
영혼의 세계에서는 있을 수 없는 말
자신이 지은 죄는 당대에 바로 죄의 댓가를 치루지 않더라도 후손인 자손이 아무죄도 짓지않았음에도 인과응보 자업자득의 법칙대로 벌을 받으니요
꼭
교회가서
꼭
목사에게 십일조 내고 감사헌금 ㆍ건축헌금 ᆢ기타여러 명목인 헌금을 내야하는지 ᆢ?
그 돈으로 굶주리고
안타까운 고아아이들에게 밥 한끼씩사주면
우리 한국은 배고픈 사람도 헐벗은 사람도 싹 사라질듯해요
이웃사랑은 헌금으로 내는 사랑이 아닌
직접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서 노동 으로 돈으로 해야 예수님도 차곡 차곡 쌓인 봉사성적을 이쁘게 생각하셔서 복을 당대에 주실듯 요 ᆢ
왜?
교회에 갖다받치는지 ᆢ
모르겠어요
교인들
절에다니는분들
직접 동네 노인정 고아원 노숙인들 어려운 이들 소외된 사람들 찾아가서 직접 도와줍시다
교회에 가서 목사통해서
하지말고요
ᆢ
한국도 배고픈이가 없을듯 해요
목사들
중들
신부들
선량한 국민들
교회로
절로
성당으로 왜곡된 성경으로
선동한 죄
용서못할 죄입니다
내 안의 종교적 신이 있으신 분이 뭘 이렇게 까지...
다른 분들도 다 각각 자신에 신에 충실하신건데요...
@하늘하 울 사촌이 교회가서 치료한답시고 매 맞아서 죽었어요 ㆍ억울한일 없으시죠 ?
그러면 그렇게 예수님같은 맘으로 너그럽지요
아직 전 그 단계가 아닙니다
억울하게 사기당하고
교회가서 돈 많이 안낸다고 싸늘한시선으로 목사들한테 시선받고
그런일이 있어서요
남의 신발을 신지안고선
그 사람의 힘든상황을 함부로 표현하면 안됩니다
딥스들이 한 짓을 생각하면
부들부들 떨려요
종교도
그들의 인신제사 ㆍ인신매매도
다들 분노로 국민들이 일어서서 딥스들 딥스공조한놈들
종로 4거리에서 국민들 전부 다들 모여
돌팔매로 죽여야합니다
@그라시스 김 종옥 모두 극공감. 뱀같은 욕심꾸러기 같은 ㅇㅇㅇ 끔찍하게 싫습니다
맞습니다.
내안에 신이계십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너희가 신의 아들 딸이라 말씀하셨죠.
감사합니다~
십일조를 낼 돈으로 부모님과 자신을 위해서 써야지. 아니면 불우한 이웃을 위해서 써야지요.
종교에 세뇌당해서 쌩돈을 날리는 행위입니다.
저는 교회다니는 지인들 모두 인연 끊었습니다.
함께 관계를 유지해보았자, 교회 나오라고 꼬드기만 하죠.
그런데 웃긴게 교회를 다니면서 십일조 내고, 매주 일요일 예배보고, 전도하고 천국가면 되는건데.
물질적인 욕심은 여전히 많더라구요.
소식 감사합니다~
【역】
🇺🇸💥🇺🇸 트럼프 대통령령 13848호, 13818호에 따라 증권거래소는 영국 왕실에서 몰수된 💥💥💥
남성의 소매에 있는 성은 왕실을 나타내고 있다.
트럼프는 보라색 넥타이를 조이고 있지만, 이것은 양자 금융 시스템의 새로운 왕인 XRP를 나타냅니다 💥💥💥
증권거래소는 미국으로 인도되어 국민이 소유하게 됐다.
모든 것이 상징적입니다 🇺🇸💥🇺🇸👇👇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