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수지 수온이 급강하 해 하류 4.9도, 중류 5.8도, 상류 5.7도입니다.
수온이 급랭하면 조황이 저조해 집니다. 특히 초기의 입질의 형태가 작게 나타나고 흡입력이 약해 바늘이 깊이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래도 마릿수가 아닌 찌오름을 보실려면 2단입수의 찌맞춤과 5cm정도의 목줄길이 잔누감이 부풀어 남아있는 글루텐과 조합된 미끼를 사용하시면 좀더 효율적인 찌오름을 만들어 쓰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젤루다를 첨가해 사용하시면 더 좋고, 찍어쓰시면 집어력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눈이 내려 작업하느라 사진이 부족합니다.
어제 야간 심야에 가스통분출사고 있었습니다. 일부 화재손실은 있었지만, 주변의 분들이 적극도움으로 즉시 제압되어 인명이나 큰 손실은 없었습니다. 도움을 주셨던 주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겨울에 열 손실을 막는 다고 뒤집어 씌워놓고 계신분들은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내부의 열이 올라가면 가스통이 가온되어 부푸러 오릅니다. 다행히 안전장치가 있는 가스통이라 가스가 안전장치로 분출되어 불이 퍼졌던 겁니다. 개인 용품 일부가 손실을 입으신 것외는 시설의 천정이 녹은 흔적이 전부입니다.
부탄가스의 안전장치는 통의 상부 또는 하부에 파영방지기능 있음이라는 표시가 있어야 폭발을 대비합니다. 상부 테두리부분에 작은 구멍같은 것이 있습니다.
대신 압력에 대한 힘이 약한 것이 오히려 화근이 된 듯합니다.
개인용 난방난로사용 꼭 주의 하셔야 합니다. 큰 일 납니다.
첫댓글 워메! 훌렁태워먹었네.. 큰일 날뻔 했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