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 정기구독 신청했습니다. 질렀습니다... ^^
이번 선거에서 시사인이 했던 일은 선거 판세를 뒤집을 아주 중요한 것이었죠.
정통 시사주간지 시사인이 앞으로도 잘 나갔으면 합니다. 아래에는 사진과 더불어 대법원 판결 기사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볼 수 있겠지만 역시 종이가 제격이죠.
그리고 온라인으로 신청할때는 요청란에 주진우기자가 추천한거라고 쓰면 된다는 시사인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추천인은
주진우기자.. ^^
2250만원이라니.. 주기자님과 시사인에는 큰 시련임에 틀림없을 것입니다. 정기구독만이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방법일거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관련 기사입니다.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대법원 1부(주심 김능환 대법관)는 SBS 미디어넷과 대표이사 홍성완씨가 `비자금 조성 의혹이 있다는 허위보도를 했다'며 시사주간지 `시사인' 발행사인 ㈜참언론과 소속 기자 주진우씨 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2천500만원을 지급하도록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재판부는 "SBS 미디어넷이 방송콘텐츠를 구매하며 대금을 부풀리는 방식 등으로 비자금을 조성한 의혹이 있다고 보도한 부분이 진실에 부합한다고 보기 어렵다고 판단한 원심은 정당하다"고 밝혔다.
주씨는 2008년 8월 시사인에 `SBS 미디어넷 비자금 의혹 커간다' 등의 제목으로 SBS 미디어넷과 관련된 의혹을 보도했다.
SBS 측은 `허위 기사를 작성·게재함으로써 명예와 신용을 훼손당했다'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고 1·2심 모두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
첫댓글 오오!! 진정한 애국자 시네요^^ 99개 진실 이야기는 가리게 하려는게 저 들 목적인듯해서 씁쓸하네요;;;;;그나저나 김제동님도 어제 100부 약정 했다고 하셧던데(용자인정)
아...시사인
저도 인터넷 결제로 하고싶은데 주기자소개로 했다고 할수가 없어서
전화로 할까고민중입니다
그데 넘 쑥스러워서 장기 출장간 신랑오면 전화시킬려구요^^
인터넷에서 요청란에 주진우기자를 언급하면 된답니다. 저도 할부때문에 온라인으로 하다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시사인에 전화해 보고 확인한 내용입니다... ^^
아~~ 4개월 할부가 왜? 이렇게 가슴을 짠~하게 하죠!!!
ㅠㅠ 그렇죠뭐... 조금씩 갚아야죠.. ^^
화이팅!! 4개월 동안 술 좀 덜 마시고 건강한 시간 보내셔요^^ㅎㅎㅎ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