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
안녕하시지요...베로니카입니다...^^
뒤늦게 합류하였지만 울 성가대..그리고 청년들의 떼제성가는 정말 멋졌답니다..
7월 기도모임때 못가서 많이 아쉬웠는데....12월..더군다나 성탄을 준비하면서
가졌던 기도모임은..아마도 참여했던 청년들의 마음속에 커다란 은총으로 담아졌을거라 생각합니다.. 보혈수녀님들의 그림자극은 가슴을 저릿하는 감동을 주셨구요..
구유경배하러 내려갈때 어찌나 마음이 설레이던지....
모든것이 참 은혜스런 시간이였습니다..
조금 아쉬웠던건...성가대가 2층에 자리잡고 있다보니 아래 쳐다보랴...주위에 부산함으로 기도모임에 집중할 수 없었던것이 아쉬었어요..
아래층에서 함께 할 수 있었다면 더 감동이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좀 들었고요..
시간이 많이 지연되어 하지 못했던 프로그램이 많이 궁금했지요...
그래도 행복했던 시간이였음엔 분명하지요...^^
준비하시고 매주 오셔서 지도해 주신 윤창호신부님,양명직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요,..보혈수녀님들 너무 멋지셨고 감사했습니다..
함께 한 청년들 ,,신부님들...수녀님들 모두 다가오는 성탄에 커다란 은총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사천동 성가대 여러분...!
저는 청년미사시간과 회사의 행사가 겹쳐 1년에 한두번밖에 참석을 못하지만...
1월달에 서로 손잡고 함께 가요..
청년미사안에서 받는 은총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그런 한해 되었으면 합니다..
멋진 신부님들..수녀님들...청년드 많이 오시더군요...
그리고 맛난 간식과 선물도 주시고요...(매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저는 갈때마다 받았답니다...헤~~~~^^)
여하튼 성가대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주님께 마음을 다해 찬미 찬양드리는 예쁜 성가대가 됩시당!!^^
모두들 Merry Christmas!!
첫댓글 ^^* 베카 언냐... 어제 사진 찍은거 이뿌게.... 나왔던걸요...^^* 담에.. 메일로 보내드릴께용...^^*
정말? 기대되눈구먼...^^글로리아도 잘 지내고 성탄준비하느라고 바쁘겠당...힘내고..낼 보자꾸나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