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학교에서 제11차 정예화캠프를 하게 되었습니다.
애써주신 사회복지학부장 이용교 교수님과 기획실장님과 각 처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문서를 작성하실 때 다음 내용을 참고해주십시오.
주최 : 광주대학교 사회복지학부
주관 : 제11차 정예화캠프 조직위원회
제11차 정예화캠프 조직위원회는,
사회복지정보원이 구성하는 캠프 본부팀(광주대학교 준비팀 포함)입니다.
행정상 필요하다면 주관을 광주대학교 사회복지학부 학생회로 하셔도 됩니다.
총장님께서 참석하신다면 개막행사 중 개막식을 진행하는 6월 28일 오후 2시 30분에 인사말씀 순서를 넣겠습니다.
참가 예상 인원은 500명 내외입니다.
오차범위가 넓기는 하지만, 우선은 이 정도로 예상하고 준비하겠습니다.
300명 이하이면 중강당(제가 특강한 곳)에서 주행사를 치르겠습니다.
학교의 지원이 필요한 것 :
1. 강당 엔지니어(음향 및 영상 시스템 조작, 전기 및 시설 관리)
엔지니어가 직접 조작해주시거나 아르바이트 학생을 위촉하여 관리해주십시오.
2. 장소 제공
호심관 대강당 및 중강당, 소강당 그리고 강의실 15개
신청자가 너무 적으면 제가 특강했던 강당을 주행사장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3차 LT에는 200명 정도 참가했습니다.
3. 행사장 냉방 및 전력공급
4. 학교 정문, 호심관 입구, 강당 무대 위에 현수막 설치 (주최측 부담)
5. 기자재 지원 : 악기(드럼, 키보드), 프로젝터(수량은 강사와 의논하여 추후 확정할 예정, 5개 정도면 충분할 것으로 예상), 로비에 전시용 테이블 30여개 및 의자
6. 화장실 비품(화장지), 청소 (준비팀이 다룰 수 없는 영역입니다)
제원 및 가용 자원 파악
강의실 및 강당 각 장소별로 다음 내용을 파악해주십시오.
호수(예:4층 411호), 좌석수, 형태(일반강의실, 계단식 강의실, 세미나실), 책걸상 형태(일체형, 분리형, 의자만...), 가로 세로 길이, 가용 기자재(예:마이크, 스크린, 고정 프로젝터, 랜, 칠판 또는 화이트보드, 앰프, A/V 시스템, 에어콘 또는 선풍기...), 담당부서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 이용 절차, 개폐(시건,열쇠), 준비팀 학생 중 담당자
예: 호심관 4층 411호 | 50석 | 일반강의실 | 책걸상 일체형 | 가로 10m 세로 15m | 마이크(행정실에 비치), 이동식 프로젝터(행정실에 보관), 스크린, 랜 케이블(인터넷 가능), 화이트보드, 에어콘, (행정실에서 노트북 대여 가능) | 예체능대 음악학과 359-0028 김순이 조교 011-2546-5878 | 열쇠와 기자재를 하루 전에 받아야 함 | 행사기간 중 준비팀이 열쇠 관리 | 사회복지학부 3학년 김길동 010-3352-6542
이런 내용으로 표를 만들어주십시오.
강당의 음향 및 영상 시스템 제원과 가용 기자재를 자세히 알려주십시오.
첫댓글 우와 드디어 결정났군요. 와 정말 기대됩니다. ^^
제11차 캠프 장소가 결정되어 넘 좋습니다...한 달뒤에 광주에서 모일 사회복지학우들을 빨리 보고싶습니다...^&^
우와~ 드디어 결정이 되었군요. 광주대학교..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광주대학교에서 11차 정예화캠프를! 기대됩니다. ^^*
제11차 사회복지대학생정예화캠프를 광주대학교에서 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국의 사회복지대학생 여러분도 주인된 자세로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광주대 사회복지학부 이용교 교수
교수님 고맙습니다. 지금 막 11차 캠프 홈페이지를 확정,게시했습니다. 기대됩니다. 뜻을 세우고 마음의 준비를 한 학생만 신청할 수 있도록 신청서 양식을 까다롭게 만들었습니다.
처음참가하는 캠프가 광주에서 있어서 더 기대되네요~ ^^
처음 가보는 광주.. ^ㅡ^ 광주대학교에서 11차 정예화 캠프 기대됩니다.
광주대에서의 캠프....열정있는 학생들과 함께하기 위해서 많이 노력하겠습다...
왠지 익숙한 광주에서 캠프가 확정되니 더욱 떨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