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허. 대협 안녕하시오? 요새 강호의 사정이 어떻소? 본 좌가 은거를 하느라.. 요새 강호의 사정을 잘 모르오 .
-그러나 그는 행인들의 대화를 듣게 된다
: 아직도 비월국에 가지 않으셨소? 현재 우리가 있는 이곳은, 최악의 민심에.. 휴우.. 정말 사람이 살기 힘든곳인데 비해, 비월국은 만인이 살기 좋은 나라라고 하오.. 사람들도 지적 수준도 높고.. 무림인들도 정사무림인들이 서로 화합하여 잘 지낸다고 하오
호오 그게 정말이예요 ? 비월국에서는 학생들이 공부도..
: 물론이오. 과거시험 등 학생들의 학구열도 높다오.
그렇다면 당장 가겠어요. 비월제국은 어디에 있죠?
http://cafe.daum.net/succubus63 이오.. 스토리나 법도도 완벽하게 체계가 잡히고 치안도 좋아서 상당히 안정적인 삶을 살고 있고, 농민들 역시 농업은 천하의 근본이다. 라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평범하게 농사를 지어 생업에 종사하고 있고, 각계 각층의 직업의 사람들이 다양하게 많소이다.. 너무나 좋은 나라라서, 타국에서도 비월국으로 오고 싶어 하는 추세로, 한마디로 현대시대로 따지면 미국이나 스위스처럼 좋은 나라로서, 다른 사람들도 비월국에 오려고 하오.
에이 뻥이 심하시네
허어 뻥이라니... 어찌 본좌를 모독하는가?? 본좌는 절대로 뻥을 치지 않네. 백문이불어일견이라고 사실이라면 당장 비월국으로 가보게!
네. 보고드립니다. 비월국에 방금 다녀온 전령이옵니다. 비월국은 현재 어린 황제가 집권을 하고 있는데, 백성들의 얼굴에 웃는 빛이 가득하옵니다. 매우 평화로운 제국인듯 합니다. 다만 한가지 흠은 무림인들이 별로 없습니다.
호오 그래.. 이봐. 들었지? 비월제국에 대해서
아아 어르신.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당장 비월제국에 가서 살고 싶습니다!
허어 그러세. 같이 가세. 사실 우리 마을사람들도 모두 비월제국에 가려고 한다네.. 우리 모두 비월로 갈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오?
: 오오 비월제국! 당연히 가야지요! 그 좋은 국가! 가서 한번 제대로 살아봅시다
호오 소녀도, 소녀의 미모를 알아주는(-_-) 비월제국에 가서 제대로 살고 싶습니다
: 옳소. 노부 역시, 비월제국에 가서 노후를 편안히 보내고 싶소
: 비월제국이 어디요?
이 노인네. 요새 소식이 감감하시구만.... 이봐 영감.
아 왜 친구여.
비월제국이란, 남녀노소에게 살기좋은.. 그 뭐라냐. 그래! 유토피아! 서양에 유토피아라면, 동양에는 비월제국이지!
호오 그리도 좋은 국가인가? 그럼 내 당장 비월로 가지 허허허
잘생각했네. 결코 후회되지 않을 걸세 허허
-마침 지나가던 도적이 이 얘기를 듣는다-
호오.. 흐흐흐흐흐.. 비월제국이라 요새 짭새들이 하도 많이 와서, 영업하기도 그렇고.. 현상금도 붙어서 활동하기 어려웠는데, 비월제국에 가서 털어먹을까?
: 이자식! 누구맘대로! 너 같은 놈이, 비월제국에 와서 물을 흐리는건 용납할수 없다!
헉.. 당신은, 비천신룡 허용권 대협이 아니십.. 헉!! 우리 도적계의 영원한 킬러!
흐흐흐.. 나의 임무는 너같이 힘없는 백성들을 좀먹고 강자에게 비굴한 사회의 쓰레기들을 없애는 일이다. 백성을 위해서 죽어라!
으악
-도적 사망-
: 호오 비천신룡.. 멋있어요.. 저는 당신 거예요. 우리 함께 비월로 가서 행복하게 살아요
: 흠흠. 소저의 칭찬을 들으니.. 쑥수럽구만.. 허허허.. 알겠네. 자. 그럼 비월제국으로 가세.
일동들 : 와아아아아아! 황금이 넘쳐 흐르고(?!) 백성이 착하고 선량하고 살기 좋은 비월제국으로 갑세! 신개념 황실모! 제대로된 연기글과 수준높은 모의전을 지향하는 ┃슬픈 달빛의 제국∥比月帝國┃으로 갑세! 와아아아!
모두, 비월제국으로 갑시다.. 가상 황실과 강호 무림의 세계. ! 비월이 대세입니다..
주소 : http://cafe.daum.net/succubus63
이글 쓰고 이미지 찾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_-
흔치않은 이미지라.... 글 쓴 성의를 봐서라도.. 마니마니 와주세요.
황실모에 대한 설명. 즉 사극에서처럼, 가상 황실을 만들어 놓고.. 그 가상 황실에 맞는 배역을 골라서, 그 해당 연기를 하면서 편하게 노는.. 것이라고나 할까요?
상당히 재미있고, 한마디로, 무협지에 나오는 황실과 비슷하니... 한번쯤 와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더불어, 9파 1방과 천마신교 등.. 무협에 나오는 정/사 무림들도 등장합니다
현재 무림인이 한명밖에 없어서 그런데.. 개인적으로 무림 임관을 선택하셨으면 하지만.. 뭐 다양한 연기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풍류를 팔되, 몸은 팔지 않는 비월제국 최고의 미모를 가진 기녀들-
어둠의 달빛 사이로 숨어다니며 목표를 골라 사냥하는 자객들-
치열한 황위쟁탈전을 벌이는 황자들-
12세의 어린 황제-
어린 황제의 후궁들과 황후-
그리고 농민,도사,승려,상인,기술자 등 과거 고대 사회에 상상할수 있는 모든 직업이 선택 가능하십니다. 자, 과거로의 희귀. 과거 제국의 시절.. 황실 시대로 가서, 가상의 연기를 하며 제대로 모의사회라는걸 즐겨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강호 무림인이 되어, 무(武)의 궁극을 추구하여 끝없이 무공을 수련할 수도 있고, 군벌이 되서, 재산을 축적하고 중앙의 조정으로 진출할수도 있습니다! 아니면,묵향이나 황제의검의 파천이나, 비뢰도의 주인공. 비류연같은 삶을 살수도 있습니다! 자, 모두 모두 비월제국 주소에 클릭하셔서 가입해주세요!
p.s 아직 신생카페라.. 홍보가 필요합니다. 이번 홍보가 마지막 홍보가 될 터이니.. 앞으로 홍보글을 절대로 올리지 않고, 이 카페에서 제대로된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홍보에 대하여서 양해를 부탁드리며, 홍보가 싫으신 분들은 "뒤로"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거듭 홍보 죄송합니다.
첫댓글 새집 문이 황홀 하니 그기가 비월국 맞느것 같으이.구경 하러 갑세다.
삼국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