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더모터스타
 
 
 
카페 게시글
자동차 이야기 게시판 문신한 오토바이 '샤이엔 바이크'
스케치북 추천 1 조회 374 14.12.02 06:55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12.02 07:23

    첫댓글 한국도 차나 오토바이나 튜닝문화가 많이 발달 되었으면 좋겠네요

  • 14.12.02 11:17

    우리나라는 자기네 손님 빼앗긴다고 다른데서 튜닝한 바이크를 불법튜닝했다고 신고해버리는 무서운 나라입니다.

  • 작성자 14.12.02 15:44

    @휴이[최석환] ㅠㅠ

  • 14.12.02 09:23

    미국 회사들에 대해서는 가끔 기사나 동영상을 봤었는데, 다른 나라들도 있네요.... ㅎㅎㅎ

  • 작성자 14.12.02 15:46

    그럼요. 유럽에도 참 다양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ㅎㅎ

  • 14.12.02 15:50

    영화 '고스트라이더'가 바로 떠오르는군요.
    제 취향은 아닙니다만, 열정의 혼이 느껴지네요. ㅎㅎ

  • 14.12.02 15:52

    좀 징그럽긴(?)하지만, 예술적 가치로 보면 멋질수도......암튼 전 아직 문신 취향이 아닌가봐요^^

  • 14.12.03 09:28

    챠퍼...라고 하던가요 ^^ NGC 같은데서 본거 같네요 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