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코리아(대표이사 패트릭 윌리엄스)는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열리는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0’과 함께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및 트위터 개설 등 다양한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될 각종 동영상들과 신제품 관련 정보는 1일부터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0’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종료 후에는 오토데스크코리아 공식 애플리케이션으로 새 단장해 더욱 활발한 컨텐츠 공유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할 예정이다.
지난달 정식 개설된 오토데스크코리아의 공식 트위터 계정(@autodesk_kr)을 방문하면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의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다.
한편, 오토데스크코리아는 오토데스크의 최첨단 디지털 디자인 솔루션을 온라인에서 직접 체험하는 ‘A² 커뮤니티’를 새롭게 구성, ‘파워유저’ 1기를 6월 1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사이트(www.autodesksquare.co.kr)를 통해 모집한다.
디자인 기술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 시 최대 200만원의 활동비와 ‘A² 전문가’ 우선 선정의 기회 및 향후 개최되는 오토데스크 행사에 우선 초대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파워유저 중 활발한 활동을 통해 ‘우수활동상’을 수상하는 유저에게는 오토데스크 본사 주최로 올해 1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될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 2010’에 초대되는 영광이 주어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