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6.5도의 혹한에 "KBS 생생정보 "녹화가 옻골 포사와 마을일원에서 있었다
마침 경산소재 고구려태권도장 어린이들이 방학을 맞이하여 옻골을 찾았다가 출연하는 횡재(?)를 했다
살을 애는 듯한 추위에도 불구하고 아궁이에 군불을 지피고 고구마를 굽고 요리도 하느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녹화를 했다
정영태선생께서 처음으로 서당 훈장을 해 보고 노경숙, 나점숙선생도 마을아주머니로 출연하여 가나댁과 함께 먹방 연기를 했다 탈렌트가 따로없고 우리 강사들이 바로 틸렌트이다.
빙송은 27일 다음주 수요일 오후 6시30분 부터한다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PD와 촬영팀, 가나댁의 옻골녹화 소감은 무척 조용하고 자연을 간직한 좋은 동네라고 하네요.
가나에서 한국에 온지 9년차, 8세 딸을 둔 가나댁은 프로 방송인이다.
아이들에게 아궁이에서 구울 고구마를 나누어 주고 있는 원장.
아궁이에서 장작이 타고 가마솥에서 나는 김이 도시 아이들은 신기한가보다.
서당체험은 보본당에서 해야 할터인데 강추위 탓에 포사 방안에서 서당을 하니 영~~ 실감이 안나요.
드디어 서당체험이 시작되었다. 촬영을 방해하지 얺기 위해 문구멍으로 녹화장면을 찍었드니......
처음 하는 훈장연기도 척척 잘하시는 정영태선생님. 못하시는게 없네요.
날씨탓에 도시락도 방안에서 먹다.
체험왔다가 TV 출연까지 하게된 고구려태권도장 어린이들, 갑작스런 횡재에 신이 났네요.
관장왈" 춥다고 오늘 체험 안보낸 학모님은 땅을 치고 후회할겁니다" ㅋㅋ 정말 그럴까요? ,
녹화 장면을 보려고 손가락에 침을 묻혀 문구멍을 뚫었습니다. ㅎㅎㅎ 어릴적 많이 해 본 솜씨랍니다..
훈장으로 분장한 정영태국장님! 참으로 한예원 잘 오셨지요?
오늘 요리는 노경숙국장 솜씨인가요? ㅋㅋㅋ
한예원 회원들은 언제 누가 또 TV 출연할지 몰라요 .
오늘의 대장금께서 열심히 하시네요.
가나댁의 헤어 스타일은 40만원짜리랍니다. 머리 땋는데 2시간 걸리고 한달에 한번씩 땋는답니다.
머리는 어떻게 감는냐고요? 그냥 이대로 샤워만 한다네요. 나실장의 놀란표정은 어떠세요?
매우매우 추운 날, 우리 강사들은 재미있는 체험을 하느라 점심을 오후 3시에 했지만 즐거웠다네요.
첫댓글 ㅎㅎㅎ~^^
문구멍에서 그럴싸하게 잘 찍혔네요~^^
이젠 모두 탁월한 연기 솜씨에 연예인 부럽지 않으시겠어요.ㅋㅋ
에구~~ 저는 언제 방송 타보니껴~?
저도 잘 항수 있어요~~^^ㅎㅎ
주말 알차게 잘 보내십시요 _()_
딸랑구가 생생정보에 벙송탄다니 괜찮은데서 방송탄다고 좋아라 합니다.~^^
주말 알차게 잘 보내십시요 _()_
신총도 잘 할수 있을텐데 함께 못해 아쉽네요. 그러나 기회는 앞으로도 많습니다. 다음엔 꼭 신총 부를께요.
능숙하게 잘 하셨을 것 같네요
방송국에서 녹화 CD판매도 하던데
가보로 남기심이 어떨런지요~
문구멍 촬영도 굿 아이디어!!!~
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데이~ 하하^^
주말 알차게 잘 보내십시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