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상강의계획서 취합 담당 아난다입니다.
안나 선생님으로부터
공식적인 강의계획서를 전달 받았습니다.
앞으로 강의계획서 작성 예정이신 분들은 이 양식에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 강의계획서를 제출하신 분들은 제가 취합시에 편집할 예정이니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단, PDF 파일로 제출하신 분들은 반드시 한글파일(HWP)이나 워드(DOX) 파일로 재업로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래야 편집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 시, 다음의 기준도 함께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강의계획서 작성기준 ■
1. 편집용지: 특별히 손보지 말고 기본 편집 크기로 작성(처음 한글 문서 열면 나오는 사이즈)
2. 폰트: 맑은고딕, 12pt(글자수가 많은 경우 더 작은 크기도 가능)
3. 전체 강의 계획서1 페이지, 세부계획서 1페이지 이내로 작성
4. 저장 시 '한글문서(97-3.0)' 으로 저장(낮은 버전으로 저장) <<꼭꼭 지켜주세요! *_*>>
5. 제출 시, 파일명은 <명상강의 계획서_닉네임_이름> 저장.
** PDF파일은 불가하오니, 꼭 한글(HWP)파일이나 워드(DOX)파일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그럼 모두 파이팅입니다.
** 작성기준의 4번 항목, '한글문서(97~3.0)'으로 저장하는 방법을 혹시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 싶어,
캡쳐본을 따로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장 시에 기본 한글 문서가 아닌, 다음의 설정으로 저장하시면 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