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장마는 작년과 다르게 장마기간이 길어질 듯 합니다.^^
올 여름 국내 여름방학영어캠프로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안심캠프 한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제가 추천해 드릴 곳은 송도 글로벌 한국뉴욕주립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영어캠프 입니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영어캠프는 2주 166시간, 3주 287시간 두 가지로 진행이 됩니다. 남녀 구별하여 기숙환경을 제공하고, 24시간 내내 안전하게 관리감독하기 때문에 생활환경에 대한 부분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점호 및 소등 후 방과 방 이동, 층과 층 이동이 불가하도록 관리를 하고, 각 층마다 생활담당 선생님들이 있어서 학생들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도록 했고, 쉬는 시간에도 생활담당 선생님의 기숙사 내 실시간 학생 관리를 합니다. 그리고 학교 내 모든 시설을 매일 청소 및 소독으로 깨끗한 학습, 생활환경을 제공하구요.
혹시 모를 사고 발생을 대비해서 캠프기간 내 24시간 내내 간호사가 상주해 있고, 인근병원과 연계한 철저한 의료체계를 구축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여름방학영어캠프 내내 사고에 대한 걱정이나 대응은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여름방학영어캠프에 참가하는 아이들 모두 캠프보험가입이 되어 있고, 만에 하나 캠프 내에서 불의의 사고가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상해보험을 가입을 합니다. 1인당 최고 1억원, 1사고당 2억원 보장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 밖에도 아이들의 학습적인 측면이나 캠프 생활에 대한 심리적 부분이나 친구들과의 관계가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매일 체크를 한다고 합니다. 아침, 저녁 수시로 아이들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구요. 생활관리 담당 선생님이 매일 손톱검사, 목욕여부, 옷 검사 등을 체크 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부분도 걱정 끝!!
위에서 설명을 해드린 것처럼 이곳 영어캠프는 많은 부모님들이 안심을 하셔도 되는 영어캠프~ 안심캠프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영어교육을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영어캠프 교사들은 영어전공과 Tesol 및 티칭능력 및 경험이 많은 강사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3중 채용시스템으로 검증된 강사만을 채용하기 때문에 영어교육에 대한 걱정도 끝!!
미국식 대학교에서 미국식 교육을 받는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여름방학여름캠프, 아이와 함께 직접 방문해서 시설 및 교육 프로그램에 등에 관한 것을 미리 와서 보실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름방학영어캠프를 통해 다른 아이들과 함께 영어를 배우면서 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점도 있답니다. 또 미국식 영어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다른 친구들과 의사소통을 할 때는 무조건 영어를 써야 하는 것이 여기 영어캠프의 기본적인 룰이며,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까지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안심캠프 학부모 안심 시스템이 있습니다. 실시간 캠프 전용 온라인 사이트로 캠프사진 및 동영상을 업로드 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서 우리 아이가 안전하게 잘 지내는지? 영어교육은 잘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캠프 전용 온라인 사이트 사랑의 우체통으로 캠프에 참가하고 있는 우리 아이에게 위로의 글을 남길 수 있고,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아이들 모두에게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수료증을 발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여름방학영어캠프는 미국 뉴욕스타일 몰입 영어교육으로 28가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뉴욕 현지 문화체험 및 경험, 실 생활 영어 마스터 과정도 실시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이런 영어캠프가 또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이곳 영어캠프 모집 일정은 5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을 합니다. 아이들에게 여기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영어캠프를 체험하고 경험을 시켜 주는 것도 괜찮겠다는생각이드신 부모님들은 영어캠프를 사전 등록을 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첫댓글 올해는 늦었네요,,,내년에 함 신청해볼랍니다..
얼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