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툴 가족 여러분 ~* 안녕하세요?
이번에 6차 매직힐링카드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의료인의 한 사람으로서 가장 눈에 먼저 띄는 카드가 바로 ' 프로게스테론 힐링카드 '였습니다~!!!
순간 매직 힐링카드 방식으로는 과연 어떻게 그 정보 파동 및 에너지가 담겼을까 참으로 무척 많이 궁금하였습니다.
주변의 일들로 인하여 오늘에야 제가 직접 확인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완전 대박인 것 같았습니다~!!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의 중요성은 아무리 아무리 강조를 하여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고 중요한 것 같습니다.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은 크림 방식으로 워낙 유명하여 기능 의학쪽에 조금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알 정도로 정말 중요한 제품입니다.
프로게스테론은 흔히 '여성호르몬 우세증'의 경우에 그 좋은 치유법으로 제일 먼저 생각을 해볼 할 수 있는 정말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요즘 현대 여성들에게 있어 자궁 및 관련 질환이 너무나 너무나 많고 많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소중한 아궁이들이 너무나 많이 망가져 버릴 수 밖에 없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그런데 더욱 안타까운 점은 기능 의학쪽으로 어느정도 공부를 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단순히 검사상의 수치만 가지고서 단순하게 판단하기에는 그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에 부족한 점이 있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저어기 조심스럽게 생각되는 모습이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을 크림으로 직접 바르는 것에는 크고 작은 문제점들과 위험성이 혹여나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인들도 조금더 훨씬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또한 그러한 위험성도 거의 없는 힐링카드 방식으로 치유적 접근을 한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정말 기쁜 단비와도 같은 소식처럼 다가왔습니다.
한번 인터넷으로 ' 프로게스테론 크림 사용방법'이라고 자료를 찾아보시면 다양한 글들이 쉽게 잘 적혀 있을 것이므로 꼭 일독을 해보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생리를 하고 있는 중의 사람들은 배란일부터~ 생리 시작 바로 전날까지 보통 12~14일 동안만 프로게스테론 크림을 사용하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러하듯 저의 개인적인 판단에는 생리를 하고 계신 분들은 그렇게 프로게스테론 힐링카드도 또한 배란일부터~ 생리시작 바로 전날까지 12~14일 동안 사용하시면 어떨까 판단되어집니다. 비록 정보를 가지고 있는 무형적인 에너지 카드이기에 그러함에 꼭 정확히 맞출 필요 없이 유도리 있게 물처럼 유연하게 사용하여도 괜찮겠지만 하지만 에너지 카드 방식이라도 인체의 생리적 리듬에 맞추어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가 좋을 것이라고 분명하고 명확하고 확고하게 판단이 되어집니다.
그런데 다행히 거의 폐경에 가까웠거나 혹은 폐경이 되신 분들, 그리고 월경을 하지 않는 남성분들은 매일 같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판단하기로는 프로게스테론 힐링카드를 1장을 사용하시는 것보다 프로게스테론 힐링카드를 2장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프로게스테론의 파동적 치유 작용에 더욱더 좋다고 개인적으로는 조심스럽게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읽어 보시면서 그럼 도대체 '프로게스테론 힐링카드'를 어떤 증상에 어떻게 사용하면 된다는 것이지?
도대체 어떠한 작용적 모습이 있을까 하고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일리리 말씀 드리기 보다는 '프로게스테론 크림 효능'을 쳐서 다양한 글들을 읽어보면 좋겠습니다. ==>> 쉽게 말씀드리면 호르몬의 기초적 균형을 통한 ' 현대판 불노초'라고 생각하시면 딱~ 일 것 같습니다.
기능 의학과 한의학을 함께 동시에 공부한 노력파 천재라는 말을 듣는 어느 의료인 중에 한 분이 이런 말씀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나에게 만약 수많은 기능적 약품과 영양제 중 딱 한가지만 고르라고 한다면 나는 주저없이 '프로게스테론 크림'을 선택하겠습니다~! "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의 수준에서는 쉽게 치료하지 못하였던 내용의 질환에 많은 임상적 노하우가 있었는데 그 대부분을 '프로게스테론 크림'을 통하여 거의 대부분 고친 사례를 과거에 제가 감명있게 읽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 정도의 글이면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이 뭔가 중요하긴 중요한 것이구나 하는 정도의 운만 띄워서 소개를 해드리는 것도 의미있는 세상에 좋은 행동으로 생각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여의주님의 맛깔나는 표현의 '프로게스테론 힐링카드에 대한 체험의 글'을 소개하면서 저의 개인적인 체험의 글로 함께 덧붙여 간략하고 흥겹게 정리하고자 합니다.
프로게스테론
눈이 밝아지고 몸이 개운해지나 어깨가 좀 아픈 듯 뭉친 것이 풀리고 머리도 개운해짐. 몸 전체에 활기가 생기고 기운이 남.
입에 침이 고임. 활동성이 떨어지는 노인이나 중년들에 좋겠다는 생각이 스침. 갑상선 자극되어 침이 샘솟고 목 울대가 간질간질. 꼭 뇌중앙을 자극하여 계속 뭔가 생명샘을 끌어 올리는 듯한 느낌.
프로게스테론 힐링카드 2장의 빛과 힘, 가치는 머리 끝에서 발끝까지, 피부에서 뼈속까지 온몸에 고루고루 모두 작용합니다.
온몸 세포가 마치 봄새싹이 되어 피어나는 듯 봄날 같은 평온하고 따뜻한 온기를 인체가 흠뻑 머금을 수 있게 온몸을 그렇게 밝은 생명력으로 충만하게 만듦이 (에스트로겐은 몸속의 작은 달이라면) 마치 몸 속에 따뜻히 빛나는 온유한 작은 태양 같습니다~!!
첫댓글 오. 대박 그리고 또 대박.
연일 대박의 향연이네요.
저도 말씀하신 시기에 맞춰서 꼭 체험해보겠습니다.
귀한 가이드 감사합니다 황금무궁화님.
뱅구르님의 공감 댓글도 참 감사드립니다~*
ㅎㅎ ㅎ
부신의 기능도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정말 대박이네요!
저도 젊고 건강해지고 싶어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황금무궁화님 감사합니다~^^
소보루님~* 정말 대박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의미있는 세상에 좋은 행동으로 생각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이 문구가 참으로 마음을 울리네요 ㅎㅎ 그래서 더욱 구입하고 싶어지는 카드입니다.
황금무궁화님~ 이 카드는 음양체질 상관없이 사용해도 괜찮은 카드인가요?
인연의복님~*
음양체질에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모든 체질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드문 경우이지만 프로게스테론 자체의 분비가 몸에서 과잉된 사람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것은 우선 생각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사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로게스테론을 검색해보니 여성들에게는 꼭 필요한 것이네요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b24p0212a
RCZ에 붙여서 아랫배쪽을 마사지하면 더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여성들에게 꼭 꼭 필요한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또 눈이 번쩍 띄네요.ㅎㅎ팔랑귀라...^^
프로게스테론 효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딸한테 먼저 사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팔랑귀가 아니어도 귀담아 들어야 할 중요한 내용입니다~^^
높은 산님께서 이럴 때는 팔랑귀이신 것이 아주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우선 1장만 사용하여 보세요.
그러시다가 아무런 느낌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2장을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하나는 복부에 하나는 엉치에 붙이면 좋겠습니다. 속옷에 붙여주시면 편안하실 것입니다. 저도 그렇게 붙이고 있습니다.
@황금무궁화 ㅎㅎ
네~~~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밤에 두장 담아서 결제했습니다. 힐링툴 사는건 망설이지 않습니다.ㅋㅋ
아니 현대판 불노초라니... 공구안한 카드인데 결국은 공구해야겠습니다😊
따뜻한미소님~*
현대판 불노초라는 말이 참으로 합당한 표현 같았습니다.
장바구니에 프로게스테론 카드가 담겼습니다.
내일의 햇살님도 행동이 참 빠르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파라나우님에게도 이 프로게스테론 힐링 카드가 좋은 역할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어제 1장만 주문했는데 추가로 주문해야 되겠네요
지구산책님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사용한 여성호르몬 크림입니다.
갱년기 증상오면 제일 먼저 추천하는 가장 안전한 여성호르몬 크림이라 알고있어요.
계속 바르면 안잊어 버릴텐데
폐경 여성은 1달에 25일 바르고 5일
쉬어주라고 하는데, 쉬어 줄때 깜막
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여성들은 평생 사용하면 좋다고했어요.
이리 좋은걸 확인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하하~*
힐링카드는 폐경이신 분은 그냥 쭈욱 붙이고 계시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지금보다 힌참 더 아플 때 추천받았던 거네요. 그때 아픈 부위에 바르라고 들었었는데.. 카드도 아픈 부위에 직접 부착하는 게 제일 좋을까요?
네~ 프로게스테론도 스테로이드 호르몬의 일종이라 아픈 부위에 직접 올려두셔도 좋습니다.
음~ 아픈 부위에 1장 붙여두고 하복부에 1장 붙여 두시면 좋겠습니다.
어쩐지 두장 주문하고 싶더라니요!!
황금무궁화님이 올려주시는 내용이 몸에 적용할때 많은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따라쟁이입니다.
다됨님께서 작은 참조가 되신다니 참 다행이십니다~* ㅎㅎㅎ
현대판 불로초 라니 굉장합니다^^!! 힐링툴이 있어 신세계를 경험하네요! 감사합니다!!!
독립군님에게도 좋은 불노초와 같은 역할이 조금이라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프로게스테론 카드가 많은 분들에게 열일 하겠어요^^ 저도 조만간 미리 구입해서 수유 끝나면 써봐야겠습니다~~~
네 당근님~* 불면증에도 불면 카드와 함께 사용함이 좋을 것입니다. ㅎㅎㅎ
프로게스트론 저에게도 꼭 필요한 카드네요...^^
네 산노루님~
저에게도 꼭 필요한 카드입니다. ㅎㅎㅎ
딸아이에게 좋은 선물로 줘야겠는데, 또 아무도 모르게 거실 매직안테나에 놓아야 겠군요.
황금무궁화님
많은 감사드립니다.
6차 힐링카드 발표시 부터 프로게스테론 카드가 눈에 제일 띄었는데
앞으로 친구처럼 사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