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중특 문제내기 스터디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8/2 학습장애
성승욱 추천 0 조회 11 24.08.02 11:5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4.08.02 23:45

    첫댓글 1. 단어인지
    2. 통언어적 접근법은 기능을 가르치기보다는 의미 획득 또는 내용 이해를 위한 읽기 활동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습득된다고 보았다. 그와 달리, 언어경험 접근법은 아동의 경험을 중심으으로 읽기 활동을 구성하며, 문어를 구어로부터 유도된 이차체계로 보았고, 쓰기 활동에서 구두 받아쓰기 활동은 하지 않는다.
    3. 시각적인 형태나 발음이 비슷한 낱자를 동시에 가르치지 않도록 한다.

  • 24.08.02 18:02

    1.단어인지에 대한 높은 예측력을 지닌 변인
    2. 통언어적 접근법은 읽기 활동과 쓰기 활동이 통합됨으로써 읽기와 쓰기 활동이 연계되어 강조된다.언어경험 접근법은 쓰기 활동을 할 때 구두 받아쓰기 활동을 하지 않는다.
    3.시각적인 형태나 발음이 비슷한 낱자를 동시에 가르치지 않도록 한다.

  • 24.08.02 22:07

    1. 음운인식능력
    2. 통언어적 접근법 - 단어를 시각적 형태를 기억하게 하여 음과 의미를 서로 연합한다. 언어경험접근법 - 경험 속에서 언어를 학습하게 한다.
    3.

  • 24.08.03 02:44

    1. 단어인지
    2. 구어를 문어를 통한 이차체계로 이차체계로 본다. 쓰기활동에서 구두 받아쓰기 활동은 하지 않는다
    3. 시각적 형태나 발음이 비슷한 낱자를 동시에 가르치지 않는다

  • 24.08.03 03:13

    1. 단어인지
    2. 언어경험적 접근은 문어를 구어로부터 유도된 이차체제로 보고, 구두 받아쓰기 활동을 하지 않는다는 점.
    3.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