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가을, 파우치에 당장 넣어야 할 vs 버려야 할 립 제품
셀럽에게서 포착한 립 메이크업 트렌드! 지금 당장 들여야 할, 버려야 할 아이템은?
Youthful Glow
혜인
제니
고민시
바바라 팔빈
립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극도로 자연스러운 룩이 주목받는다. 포인트는 입술을 살짝 깨문 것 같은 맑은 컬러와 적절한 광채! 틴티드 립밤으로 연출 가능하나, 본연의 건강한 입술을 완성하는 게 더 중요하다. 토코보, 닥터자르트, 프리메라의 립 세럼과 립 트리트먼트 등 입술 집중 케어 제품을 애용해보길.
Plump Up
장원영
아이유
입술 필러를 대신할 통통하고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이 뜨고 있다. 알싸한 플럼핑 효과로 입술 주름을 없애고 입체감을 더하는 립 플럼퍼를 구매할 것. 최근에 출시된 샬롯틸버리, 지베르니, 누텍스처, 라 메르의 립 플럼퍼는 특유의 자극적인 느낌 없이 플럼핑 효과가 확실해 추천한다.
Powerful Matte
허윤진
헤일리 스타인펠드
매트한 립 메이크업이 힘을 잃었다. 탕후루·토끼혀 립 등의 촉촉함에 밀려 보송한 마무리감은 잠시 자리를 비켜주는 중. 매트 립스틱은 넣어두되 아쉬운 제품이 있다면 립 오일을 얹어도 좋다. 매트 립을 바른 뒤, 중앙에 클라랑스, 에스티 로더, 톰 포드 뷰티의 립 오일을 톡톡! 금세 트렌디해질 거다.
Defining Lips
엘사 호스크
헤일리 비버
입술만 똑 딴 듯 선명한 립 라인은 그만! Y2K 열풍으로 부활했던 진한 초콜릿 컬러, 새빨간 레드 컬러의 깔끔한 오버 립 메이크업은 넣어두자. 다만 립 펜슬 카테고리 자체는 여전히 순항 중이니, 과감한 컬러는 정리하고 티 안 나게 오버 립을 연출하는 겔랑, 디올 등의 신제품을 눈여겨보자.
출처 얼루어 코리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서종예 #SAC #삼성동 #코엑스 #뷰티예술계열 #뷰티학과 #뷰티과 #미용학과 #미용과 #메이크업학과 #메이크업과 #헤어디자인학과 #헤어디자인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메이크업아티스트 #메이크업 #헤어디자이너 #헤어디자인 #피부관리사 #피부미용 #네일아트 #네일아티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