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추천 | 은유와 응시 - 여성 아티스트 展览推荐 | 隐喻与凝视——女性艺术家群展
2022년 03월 04일 15:00 시나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2월 27일 축우제전 여성예술가군전 '은유와 응시-여성예술가군전' 선전 LA VIE 물질 생활 예술에서마음이 열렸는데, 이것도 역시 작위이다.큐레이터인 그녀는 연속해서 제자였다.3년 동안 관심의 목전을 펼치게 될 것이다.여성 예술가에게 빛이 쏠렸다.집단. 존 버그"여자들은 자신의 외관이 어떤지, 어떤지를 일깨워주는 거울 같은 시선을 자주 받는다"며 "뒤를 쳐다볼 때마다 비판한다"고 지적했다.여성이 응시하에 놓이는 것은 남성이 여성, 여성이 여성, 여성이 자신을 보든 성별의 응시와 그 뒤의 은유는 여성이 안고 있는 문제다.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요즘, 여성 예술가들은 이 특별한 순간에 자신만의 독특한 서사로 화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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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는 《은유와 응시》를 입으로 하여, 단순한 것을 초월한다.보다 포용적이고 끈기 있는 여성의 미래를 응시하라.여성은 끊임없이 환하다.활기차게 열린 여자성적인 시각으로 경기장을 보고, 현신하다.현장에 있던 작품은 스스로 전환하였다.나, 끊임없이 생각하고 접근하고실물의 근본에 대하여, 쌍을 부여하다.자신의 생존을 위한 비전,존재를 초월하다.
여성 큐레이터로서 우첩을 축원하며 꾸준히 여성 예술가를 위하여 제안하였다.작품과 창의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는 그는 "끊임없이 해나가겠다"고 말했다.여성 예술가 전시, 책여성 예술을 써야 재능이 있다.여성 아티스트가 당할 수 있게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여성에게예술가가 예술사에 들어가다."바로 그런 생각들이었다.여성 예술가 군전이 굳건히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는 바는 그가 3년 동안 여성 예술가 군전으로 쌓아온 자기 표현 중 하나다.17명의 여성 예술가 작품을 선별한 이번 전시회는 진실과 가상, 기기와 상상, 주체와 객체 사이의 전환을 통해 당대 이후의 여성 예술가와 세계의 관계 및 새로운 여성 예술사의 시야를 재구성한다.
큐레이터/축우제큐레이터/축우제 策展人/祝羽捷
이번 전람회는 저명한 시인이자 크로스오버 예술가인 적영명 전람회를 초청하였다.작품 '친한 사람 가운데'를 보여 주다."친한 사람들 틈" 한동시에 나오는 것.이 한 구절, 이 한 구절, 이 한 구절은,자이융밍이 촬영 하나를 만들었는데영장권.영장권 기록네모난 미술관에 있는 쌍으로개인전: "한동모염"관람과 전람을 하고 있습니다.전시회에서 자이는 휴대전화로 '친한 사람'을 많이 촬영했는데, '한희재 야연도'를 참고해 성장권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아이징이 전시한 세 점의 회화 작품, I Love과두 가지 조각품에 이르기까지 나는 중금속을 사랑하며, 모두 '사랑'의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I love 시리즈열에 "사랑" 기호를 사용하십시오.캔버스에 판판하게 배열하다. 덧바르고 또 바르고 쌓이고금속은 냉담한 공업이다.산물이지만, 그것은 따를 수 있다.외부 온도의 상승에 따라 급속하게 온도를 증가시킨다.사랑의 격정처럼 사랑할 때 세상을 녹일 수도 있고 헤어지고 나면 그 기억은 차츰차츰 식어가고 기껏해야 어딘가에 숨겨져 세월로 희석될 수도 있다.
따뜻한 시의는 반드시 부드러운 것이 아니고, 나비도 반드시 그런 것이 아니다.연약함, 그 내면의 확고함은 비길 데 없다.저우리의 작품은 나비로 겹쳐서, 아니녹강외곽과 편직종강부드러운 양쪽에 호응하여 양보하다.작품의 내적 사고와외적 소구는 일목요연하다.
와이어와 화염은 예술가 원효천이 창작한 주요 언어이다.예술가는 끊임없이 재료의 가능성을 탐색하며, 아주 작은 금속을 접었다.가는 실로, 그 외형은 마치 엮인 것 같다.투명하게 짜여 실크처럼그것은 보기에는 부드러우나, 실제로는 부드럽다.강인하고 굽이굽이 흘러가다.시간의 흔적은 어느새 내면화되어 있다.작품 속에서, 그것과이글거리는 흔적과 함께 작품의 무한한 외연을 이룬다.
곽빙심의 작품 형식은 일련의 반복적인 눈의 응시이다.곽빙심이 그림을 그리는 행위는 예술가를 자기도 모르게 하는 충동인 것 같다.발작 상태입니다.
조옥의 두 작품은 예술가의 정체문화와 세대 간을 탐구한다.훙차이. 천신(陳 顶)의 설치 작품은 전시장의 꼭대기에 걸려 화제의 소멸과 소멸을 탐구한다.바뀐다. 지금, 매일매일새로운 이슈가 있다(#)산삶과 동시에 다른 것몇 가지 화제(#)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땅 '사라져', 사라진화제(#) 싸늘한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박스에 저장되어 있다.화제 속에서 관심을 갖고 관심을 가졌던 그녀와 그는 지금 어떤가.화제가 사라진 후에도 인터넷에서는 또 다른 형태로 발효와 발성이 이뤄질까.
저우원징, 질병에 대한 예술적 시각으로 '임상예술' 탐구21일, 피임약과 질병의 이름으로 N°2를 전시합니다.《자화상 2077》.무의식등급타히티 2021예술가 왕함침의 작품이다.품.작품은 미래의 반역을 보여 준다.유토피아의 도시 생활그리고 인간의 현 삶과 사회상을 하느님의 시각으로 세로로 논하는 것을 탐구하는 것이다.류친민의 최신 뮤직비디오 '안젤하하 노 리미트'는 퓨전 미디어 아티스트의 자술처럼 팝 문화의 모인과 힙합, 크로스오버 패션, 컨템포러리 댄스 등이 어우러졌다.'예술가의 한계 없음'을 반복하며 오늘날 아티스트의 신분 변화와 다중성을 노래하는 등 문화 비즈니스의 수사 갈등도 드러난다.
양원원 작가는 "1990년 11월 21일일, 나의 아버지는 나를 위해 최초의 영상을 남겼다.하나의 타임캡슐처럼 실어서내가 피부로 경험한 한 대목.기억도 없는 시간2020년 8월22일 너의 1등에서사진에 너는 한 덩어리이다.0.3 x 0 .4 x 0.3cm의 어두운 영역.당신을 위해 이 추억을 남기고 싶다"고 말했다.
《영원과 잠시》는 원가여가 세 사람의 실제 인물로 삼았다.원형 절입으로, 그들은 각자 해변에서 잠깐 나갔다가, 중간 시계를 나갔다.아쉬움, 울분을 터뜨리거나화해를 이루다. 왕신의팔헤르츠 화이트 명상'관' 이 작품에서 참여자들은 명상의 형식으로 될 것이다.기발한 안을 한번 진행하다.영적 탐구의 여정.
천단피리의 장치와 영상 작품은 사람이 도시를 대하는 것을 탐구하였다.이 시리즈는 현대인들이 처한 환경에 대한 감각을 둘러싸고 있다.《시티 드림》은 시리즈 중 하나이다.첫 번째 이야기: 성을 대하다시, 우리는 늘 향한다.이상적인 상태를 계속 건설하다.그것을 만든다. 사람들이 기대하는 이치.도시형 절편은 파랗게 되어 있다.그림 위에 끝없이 겹쳐져 있다.
동문민적인 행동 예술은 영상 형식으로 표현된다.그 연결은, 자연은 예술가의 미학이 일어나는 곳으로, 머리카락에 연결된 검은 선으로 얽혀 있다.아홉 개의 자갈 위에, 산꼭대기에 있다.바람을 쏘이다.
《라오산 풍령》의 음악 근거는 이미 비파의 대가 유덕해우이다.라오산이 창작한 《풍령》의 각색 창작으로, 라오산은 예술가 곽효동이 어린 시절에 속하는 것이다.기억은 추억의 마음에 따라코끼리의 라오산은 중역한다.산과 바다를 비추다.
'그녀의 힘을 쓰다'-여성의 처우와 글쓰기
이번 전람회의 큐레이터는 우승을 축원하여, 그 일관된 큐레이터를 이어간다.색, 위키프로젝트 여성예술독서실 - '그녀의 힘을 쓰다'를 설립하여, 사고,미래를 상상하고 관심을 갖고 사귀다.스트리밍 테마 독서실,여성의 시각과 여에 초점을 맞추다성적 경험의 전달.동시에 아티스트 윈치웬이독서실을 테마 공간으로 하다.개인 창작이 진행된다. 전시 전시자는 역사 속에서 많은 여성들이 한 세대의 여성과 여성 예술가의 성장을 깨우쳤으며, 여성은 독서를 통해 자아의식이나 여성의식의 계몽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도 여성은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일상적인 가사,출산비용, 양육책임 등. '그녀의 힘쓰기' 독서실 경험으로 쓰겠습니다.세 개의 판으로 나누다-여성 정체성, 여성경필기를 시험하고 친밀감을 재구성하다.관계, 통관관련 주제내용, 더 많은 탐문 제시의제를 따지고, 현재와 맞서다.희망찬 미래 재편이 여성의 역량 변화를 촉진한다.주제열람실은 자기반성의 시각을 가지고, 경험은 여성의 힘에 중요한 표현이며, 현재 여성이 직면하고 있는 여러 문제에 응답하고, 써야만 잊혀지지 않는, 우리는 여성의 경험을 반복해서 쓰고 읽어야 할 시간이다.
열람실 특별 초청 예술가인 윈치원(溫奇文)이 종이 공예 창작, 예술을 진행하였다.해파리·물의 관계, 사람과 사회의 관계를 예술과 같이 독특한 시각으로 보여 준다.집안의 감흥 "당신이 분발하든"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거나, 고통스럽게 노력하다.찌르든가, 파도를 따라 가든가.자기도 모르게 쫓아다녀대세의 흐름을 쫓았다-축류"라고 말했다.정의되지 않는 자신을 물줄기에서 끊임없이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