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문학의봄 *
 
 
 
카페 게시글
디카시 토끼의 봄.
채운구정옥 추천 0 조회 47 26.04.24 14:2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4 14:43

    첫댓글 토끼가 뛰어다니겠어요

  • 작성자 26.04.24 16:02

    네 엄청 반가워하네요 ㅋ

  • 26.04.24 16:44

    예쁜 토끼네요
    옆에서 민들레가 활짝 웃고 있어요.

  • 작성자 26.04.24 18:33

    네 그래서 저도 인사해 주었어요^^

  • 26.04.24 23:49

    와, 완벽한 토끼입니다.
    역시 구 시인님의 눈에 보이는군요~

  • 작성자 26.04.25 06:46

    놀이 나간 아가가 발견하고 "와 토끼다~~~" 해서 봤더니 그렇게 예쁜 토끼가 민들레를 곁에 두고 있더라구요.^^

  • 26.04.25 07:08

    예쁜 토끼 한마리
    아무도 모르고 지나쳤는데..
    저 토끼 행운아가 되었네요
    시인님으로 인해

  • 작성자 26.04.25 07:09

    누구든,무엇이든 바라봐 줘야 의미가 생긴다지요.

  • 26.04.25 19:57

    토끼가 금방이라도 뛰어 다닐 것 같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오.

  • 작성자 26.04.25 20:40

    감사합니다^^

  • 26.05.02 01:41

    어머나 어린이집 원장님 다우신 동심이 깊은 시에요.

  • 작성자 26.05.11 11:59

    꾸미지 않았고 의도하지 않았는데 잘린 나무와 눈코입도 선명한게 신기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