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물도 이 사랑을 끄지 못하겠고, 홍수라도 삼키지 못하나니, 사람이 그의 온 가산을 다 주고 사랑과 바꾸려 할지라도, 오히려 멸시를 받으리라.
아가서 8장 7절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로마서 8장 37절
하나님은 우리의 생명의 근원이시고, 힘의 원천이십니다. 다윗은 편안할 때나 어려울 때 언제든지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라고 고백하면서 힘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을 우러러 찾는 자에게 새 힘을 주시는데, 피곤한 자에게 능력을 주시고 무능한 자에게 강함과 담대함과 힘을 더해 주십니다. 하나님과 올바른 관계를 갖고 살아가면 언제나 그 사람의 편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위하시면 그 어떤 것도 대적할 수 없습니다.
살아가면서 우리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없으므로 때로는 육체와 마음이 쇠잔할 때도 있지만, 반석이시고 영원한 분깃이신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평안한 담력으로 힘차게 삽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은 많은 물로도 끌 수 없고 홍수도 삼킬 수 없습니다. 온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사랑, 그 사랑을 의지하여 대적을 누르고, 자신을 치려고 일어나는 세력을 밟고 승리합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붙드시고 일하시는 은혜입니다. 명하신 모든 율례와 규례를 삼가 행하면서 누리는 사랑, 우리의 힘과 능력이 되신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첫댓글 잘 깨닫지 못해도 감사합니다.
부족해도 감사합니다.
일용할 은혜가 감사합니다.
내일의 은혜가 감사합니다.
허락하실 은혜가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를 예배하는 자로 살아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