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대전일보 http://www.daejonilbo.com/news/newsitem.asp?pk_no=1037723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가 타임지 아시아판 표지 모델을 장식한 가운데 'strongman'이라는 커버 문구가 논란이 되고있다.
지난 7일 공개된 타임지 아시아판 표지에는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가 등장했다. 박근혜 후보를 설명하는 커버 문구에는 'The Strongman's Daughter'로 쓰여있었으며 기사 내용은 박근혜 후보의 삶, 정치적 평가 등을 담고있다.
이를 두고 새누리당은 타임이 박근혜 후보를 두고 'The Strongman's Daughter'이라고 수식한 것과 관련 '강력한 지도자의 딸'이란 의미로 소개했지만 'strongman'이 정치적 문구로 '독재자'로 쓰이는 것을 두고 일부에서는 'The Strongman's Daughter'가 '독재자의 딸'이란 의견을 보이며 부끄럽다는 여론이다.
'The Strongman's Daughter'에 대한 의견이 엇갈린 가운데 타임 측은 당일 오후 인터넷판의 제목을 'The Dictator's Daughter'로 변경했다. 'The Strongman's Daughter'는 독재자의 딸이란 뜻을 담고 있었던 것.
네티즌들은 "독재자 딸이 당당히 대선에 나오는 민주주의 국가 창피하다", "독재자의 딸을 선출하겠다는 의지의 한국인들 부끄럽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첫댓글 스크랩아닌 기사는 기사제목으로 글제목해야행 사진보고싶진않지만 사진엑박이당
타임지도 딱잘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국제망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타임지 겁나 단호박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