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과 '사용'이 쓰임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배운 기억이 있습니다만, 정확히 어떤 경우에 '이용'이 쓰이고 어떤 경우에 '사용'이 쓰이는지 잊었습니다.
도움을 청합니다.
혹시,,,여쭈어 보기 위해 쓰는 글에 문법에 어긋난 부분이 있더라도 용서하시옵고, 틀린 부분은 지적해 주시면 잘 기억했다가 바르게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카페 게시글
바로쓰기 게시판
질문입니다
'이용'과 '사용'의 차이
밤톨
추천 0
조회 182
06.10.21 22:12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카페 대문에 연결된 "표준국어대사전"에서 찾아보시면 궁금한 점이 풀어지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