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저희 부부가 고신대복음병원에 입원을 하여 진료 및 건강검진을 했는데 저는 괜찮아서 지난 금요일(4/21일)에 퇴원을 하였지만...
김경연 선교사가 지난 화요일(4/18일) 위 내시경에서 용종이 2개가 발견되어 제거를 하고 1개를 조직검사를 하고 ...
또 대장 내시경 검사에서 용종이 2개가 발견이 됐는데 1개는 작아서 바로 제거를 했고 1개는 너무 커서 수요일(4/19일)에 다시 절제술을 했습니다.
용종이 1.5cm이고 모양이 좀 안좋고 주위에 염증도 좀 있어서 100% 암이 아니라고 장담을 못한다고 했습니다.
출혈과 천공이 될까봐 그리고 조직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계속 입원을 해서 지켜봐야 하고 만약 결과가 나쁘면 또 수술을 해야 한답니다.
그런데 위 조직 검사에서 암 직전의 상태라고 월요일(4/24일)에 다시 절제술을 한다고 하니 주님의 은혜를 간구할 따름이었습니다.
오늘 월요일(4/24) 김경연 선교사의 조직검사 결과입니다.
대장은 수요일(4/19)에 대장내시경 관상점막술을 하여 오늘 조직검사 결과가 선종으로 진단되었고
위는 오늘(4/24) 위내시경 점막하 박리술을 하여 용종 부위를 도려내고 레이저로 지졌다고 합니다.
암이 아니라 선종으로 예상되어 다행이지만 그대로 방치를 했으면 암으로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이랍니다.
그리고 위는 조직검사를 또 했고 일주일 후에 정확한 결과가 나온답니다.
나쁜 결과가 나오지 않도록 그리고 빠른 치유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경연 선교사는 이번에 위 내시경을 3번 대장 내시경 2번을 하면서 금식으로 인해 많이 지쳐있는 상태고 오늘 시술 후에 보호자가 없으면 안되고 수요일에 또 위 내시경 검사를 해서 시술결과를 봐야한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4/24일) 태국을 못가고 4/28일에 태국으로 갑니다.
김경연 선교사는 최소 2주까지는 비행기를 타면 안된다고 해서 5/8일에 갈 예정입니다.
주님의 은혜로 암이 아니게 하시고 저희를 위해 기도와 염려를 해주신 분들과 교회와 먼 미국(풍선놀이기구를 보내주셨던 분)에서 병문안을 오신 명진식목사님 내외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선하게 인도하실 주님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먹구름이 걷히고 나면 햇빛이 찬란한 하늘이 열리리라 믿습니다~~
먹고 싶어 하던 삽겹살을 구어 드릴 기회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몸조리 잘 하시고 건강한 몸과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장로님!
네...감사합니다~
눈물로 기도 해주신 덕분입니다^^
계속 금식 중이며 당분간 죽을 먹어야 해서 삼겹살은 다음 기회로 미뤄야할 것 같습니다~ㅎ
선교사님~~많이놀라셨죠 두분의건강을위해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의 특별한섭리가있을겁니다 사랑하고축복합니다 ♡♡♡
권사님!
네...감사합니다~
저는 4/28일 오늘 태국에 잘 도착했습니다^^
호주에 계시죠?
사랑하는 손주를 보셔서 참 좋으시겠어요^^
축복하며 축하드립니다~
저는 4월 28일 태국에 잘 도착했습니다.
저희에게 베풀어주신 모든 일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김경연 선교사는 외래진료와 안정을 취한 후에 5/8일에 태국으로 출국합니다.
다음에 뵐 때까지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김경연선교사의 시술 후의 위 조직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다행히 괜찮다고 그럽니다.
그래도 앞으로는 조심해야 한다고요.
어제까지 계속 죽을 먹었지만 예정대로 5/8일에 태국으로 출국하니 지치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기도와 염려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