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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해진 창가학회의 정체 | |||||||||
이대로는 우리들의 내일이 위험하다!! | |||||||||
이 20년간,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단체라고 하면, 창가학회보다 | |||||||||
뛰어난 것은 없습니다. | |||||||||
그러나, 일반 사람들은 조금 알기 어려운 종교라는 가면을 쓴 단체이기 | |||||||||
때문에 왠지 남의 일처럼 생각되어서, 방임해 온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 |||||||||
도대체 창가학회라는 것은 무엇인가, | |||||||||
그리고 무엇을 할려고 하는지 - | |||||||||
여기에, 그 무서운 정체를 공표합니다. | |||||||||
부디 이현실을 직시하고 우리들의 장래, 그리고 자식 손자를 위해서 이문제를 | |||||||||
자신들에게 비추어 생각하여 진지하게 생각하여 주십시오 | |||||||||
창가학회의 목적은 일본국 지배였다!? | |||||||||
벌써 각분야에 파견된 공작원 | |||||||||
우선 다음에 열거하는 것은 창가학회의 실질적 지배자. 명예회장 이케다 다이사쿠의 | |||||||||
발언기록입니다. | |||||||||
이것을보면, 창가 학회의 목적 - 도대체 무엇을 할려고 하는 것인가 - 가 명백합니다. | |||||||||
광선유포 (*이케다가 말하는 광선 유포는 국민의 대부분이 학회원이 되는 상태) | |||||||||
의 때에는 참의원의원, 중의원 의원도 있고, 다들 지갑안에는 적어도 10만엔 또는 20만엔 | |||||||||
넣고 양복도 월부 아닌것을 입고, 한번 국회의사당이나 프린스 호텔에서 만나자. | |||||||||
요소 요소 전부 말이야. 학회원으로 점유하지 못하면 광선유포는 되지 않아요 | |||||||||
성교1957년 9월 6일 | |||||||||
천하를 손에 넣는 일이 조금 나에게는 보인다. 정권을 잡지 않는당이라면 할필요없다 | |||||||||
내가 뒤에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라 | |||||||||
공명당의원하고의 기념촬영 1776년 11월6일 | |||||||||
내가 배운것은 제왕학이다. 나는 최고권력자로 된다. 그때에는 창가학회를 해산해도 좋다 | |||||||||
현대 1970년 7월호 | |||||||||
광포(*광선유포)의 투쟁으로 정당, 학교, 문화, 민음 등도 됐다. 마지막으로 남은것은 | |||||||||
경제다. 이제부터 이 사장회를 중심으로 경제 혁명을 한다. | |||||||||
(제1회 사장호 1967년 6월 25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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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에 띄지 안도록 가지를 펴서, 산업계에 그물눈을 깔아서, 마지막에 종합상사를 | |||||||||
만들어 결선이다. (중략) 나까소네 야스히로는 걱정없다. 이쪽의 동자승이다. | |||||||||
총리대신이 되고 싶다고 하길래 그래그래 라고 말해 뒀다. 케네디 행세다 | |||||||||
철부지다. | |||||||||
(제 6회 사장회 1967년 11월 25일) | |||||||||
경찰이라고 해도 움직이는 것은 다께이리.이노우에 이다 | |||||||||
(제13회 사장회 1968년 7월8일) | |||||||||
등등. 아직 이런 이케다 발언을 듣고 이케다의 충실한 제자들도 종종 | |||||||||
[ (광선유포 때에는) 우리 남자청년부의 손으로 내각을 결성하고 ] | |||||||||
(대일련화 1964년 2월호 현회장 아키타니 발언) | |||||||||
[ 이케다 선생이 일본의 지도자로써 서주시길 ] | |||||||||
(성교) 1965년 7월 26일 4대회장 호죠 발언 | |||||||||
등의 본심을 털어 놓았습니다. | |||||||||
이것들을 정리해서 보면, 요컨대 | |||||||||
1. 정신적인 면으로는, 일본안을 학회원으로 해서 이케다의 제자로 한다. | |||||||||
2. 정치적인면으로는, 공명당이 정권을 수립한다. | |||||||||
3. 경제적인 면으로는, 학회계기업이 제계를 지배한다. | |||||||||
4. 그밖에 (행정, 사법, 매스컴, 교육, 연예 등등) 요소 요소에 학회원을 | |||||||||
파견해서 일본국의 구조를 완전 장악한다. | |||||||||
5. 마지막으로, 이것들 전체를 총괄하여 이케다 다이사쿠가 일본국의 최고 권력자로 된다. | |||||||||
라고 하는 다면적 구상으로 일본국을 완전 지배 하려고 화책하고 있던것입니다. | |||||||||
이것은, 단순한 과대망상광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 |||||||||
현재로 학회의 급격한 교선 광대를 세경으로 해서 공명당은 제 3정당에까지 기석을 늘렸고, | |||||||||
각분야에서 파견된 에리트 학회원 (변호사, 검사, 판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경찰관, 외교관 등의 | |||||||||
국가 공무원 상급직 등등) 은 아마 현재에는 약 1천명을 넘겠죠. | |||||||||
이케다 다이사쿠와 창가학회에 따른 일본국 지배하기 계획은 착실히 진행되고 있는것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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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시무시한 퍼시즘 국가 [ 창가왕국 ] | |||||||||
학회원은 전부 1회용이라는 잔혹함 | |||||||||
또, 이케다 다이사쿠는 | |||||||||
창가국 , 창가왕국을 지구상에 우주에 만들어서 모두 지켜주자 | |||||||||
(제2 동경본부 최고회의 1975년 6월 10일) | |||||||||
라고하여 결국에 이케다의 지배하에 놓여질 국토를 [ 창가왕국 ] 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 |||||||||
[ 창가왕국 ] 이란, 이케다가 자주 표면상으로 말하는 [ 불법 민주주의 ] 라든지 | |||||||||
[ 평화, 문화, 교육 ] 등과는 아마 무연의 국가체제 - 즉 | |||||||||
정말로는 전체주의는 제일 이상의 형태다 | |||||||||
(제61회 사장회 1992년 6월 15일) | |||||||||
라는 이케다의 발언에 의해도 알수있는것처럼 창가왕국은 퍼시즘 (전체주의)의 왕제국가를 향하고 | |||||||||
있는것입니다. 그리고 이사회에 있어서는 지금까지 창가학회가 일으킨 언론출판 탄압사건, | |||||||||
구슬바꾸기 투표사건, 도청사건, 리쿠루토 사건, 사리선박 오직사건 등등을 보아도 분명한 것처럼 | |||||||||
독재자 이케다 다이사쿠의 명예와 부와 권력을 지키기 위해서는 폭력도 오직, 부정조차도 | |||||||||
정의로서 통해버리는 것입니다. | |||||||||
이런 무서운 [ 창가왕국 ] 고상자체가 종교의 가면에 숨어서 이케다 다이사쿠 창가학회가 | |||||||||
노려온 야망의 정체라고 말할수 있겟죠 | |||||||||
그리고 또, 이케다 다이사쿠에게 창가학회라는 것은 결국, | |||||||||
자신이 천하를 얻기위한 세력 만들기의 기반이며, 수단에 불가하고, 따라서 천하를 손에 넣는일이 | |||||||||
실현만 된다면 | |||||||||
그때에는 창가학회를 해산해도 된다 | |||||||||
( [ 현대 ] 1970년 7월호 ) | |||||||||
라고까지 이케다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컨대 창가학회원은 전부 일회용, 일본국을 차지하기위해 | |||||||||
이용당하고 있는것이므로 가엽습니다 | |||||||||
또, 이런 감각이므로 일련정종 후지 대석사에 대해서도 전통불교의 가면으로서 이용한다. | |||||||||
라고하는 의식밖에 가지고 있지 않아. | |||||||||
학회를 위해서 본산이 희상한다. 학회가 전부 주체이다. | |||||||||
(제2 동경본부 최고회의 1975년 6월 10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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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 호언하고 있던 것입니다. 요컨대, 일련대성인도 대석사의 대어본존도 이케다는 자기의 | |||||||||
야망을 위해서 이용할려고 했다. 라는 것으로 이것이 원인으로 결국 (*1991년)11월 일련정종 | |||||||||
대석사로부터 파문당하고 말았습니다. | |||||||||
[ 목적을 위해서는 거짓말도 폭력도 뭐든지 사용하는 ] | |||||||||
학회가 일으킨 반사회적 사건들 | |||||||||
어쨌든, 창가학회는 현재도 여전히 목적을 향해서 돌진하고 있습니다. | |||||||||
게다가 이단체의 무서운 곳은 이케다 다이사쿠 스스로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 |||||||||
모략사상을 간부들에게 심어놓고 있는 것입니다. 즉, | |||||||||
[ 말솜씨도 좋고, 기술도 뛰어나게, 뭐든지 잘한다. 사회(당)도 방편을 | |||||||||
쓰고있어. 공산(당)도 목적을 위해서는 전부 모략이 아닌가, 일반사회도 | |||||||||
이익을 위해서는 모든 수단을 사용한다. 우리는 신심을 지키기위해, 학회를 | |||||||||
지키기 위해서다 ] | |||||||||
(부양연구소에서의 지도 = 1976년 6월1일) | |||||||||
물론, 여기서 이케다가 [ 신심을 지키기 위해, 학회를 지키기 위해 ] 라고 말하고 있는것은 | |||||||||
본심으로 말하면 [ 학회의 세력을 넓히고, 이케다의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 라는 것 외는 없습니다만, | |||||||||
이케다의 광신적 간부들은 이 이케다의 가르침을 충실히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 |||||||||
그 결과, 학회는 오늘의 민주사회속에서 유례를 볼수없는 기괴한 모략교단 으로 변하여 | |||||||||
(*게다가 일반회원은, 그런 학회의 실체에 전혀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 |||||||||
이하의 여러가지의 사건을 차례차례로 일으켰던 것입니다. | |||||||||
바뀐 구슬 투표 사건 | |||||||||
의 창의원선거때 조직적으로 타인의 | |||||||||
투표입장권을 도난해 모아, 본인처럼 해서 | |||||||||
공명당에 투표한 사건으로 어쩌면 신주쿠 구를 | |||||||||
중심으로 10만통이나 되는 투표 입장권이 | |||||||||
사라졌습니다. | |||||||||
이 사건에서는, 학회 학생부의 기타 바야시 | |||||||||
미야모토 다카시, 스나가와 등 8명이 | |||||||||
유죄판결을 받았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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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출판 방해사건 | |||||||||
연말에 표면화된 사건으로, 창가학회.공명당의 실체에 의문을 | |||||||||
던진 많은 출판물을 어둠에 뭍힐려고, 돈이나 정치가, 건달관계자까지 써서 | |||||||||
출판사에 압력을 가하고, 조직력을 동원해서 협박 비슷한 전화를 걸고 했던 것입니다. | |||||||||
이 방해를 받은 서적의 주된곳을 들어본다면 | |||||||||
[ 창가학회를 비판하다 ] [ 공명당의 실상 ] [ 이것이 창가학회이다 ] | |||||||||
[ 창가학회.공명당의 파멸 ] 창가학회. 공명당의 해명 ] | |||||||||
[ 창가학회 ] 등등-. | |||||||||
대체로, 종교자라는 사람이 주어진 비판에 대해서는 | |||||||||
당당히 언론으로 답하는 것이 당연한 것인데 권력, 제력, 폭력으로 | |||||||||
힘을 부려서 탄압하는 수단은, 학회의 체질을 그대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 |||||||||
전화도청사건 | |||||||||
1970년, 공명당의 미야모토 의원장댁의 전화를 도청한 사건으로, 후의 재판에서는, | |||||||||
고.호죠씨 (4대회장)의 자금 제공의 밑에서 학회가 조직적으로 행한 범죄라는 것이 확정 됐습니다. | |||||||||
또, 학회의 도청은 그후, 일련정종 사원( 야스다 표혼지. 묘엔지. 죠센지 등) | |||||||||
에 대해서도 행하고있던 사실이 판명되어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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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간 펜 ] 사건 | |||||||||
1976년 [ 월간펜 ]지가 이케다의 여성관계- 기사중에서는 [ 손을 댄 정부 T자(타다 도끼꼬 종합부인부장)] | |||||||||
을 시작하여 6건의 관계가 올랐습니다.- 를 대대적으로 보도하여, 이케다 등은 월간펜사를 명예훼손으로 | |||||||||
고소. 재판에서는, 보도내용의 사실성의 입증이 불충분하다고 하여 펜사가 유죄로 | |||||||||
되었습니다만, 그러나 판결은, 이케다 등의 행동도 꽤나 관계를 의심하게 하는 것이 있고, | |||||||||
한편으로 학회측이, 이 재판의 도중, 이상하게도 명예를 훼손한 쪽으로 있어야할 펜사에 2000만엔이나 | |||||||||
되는 내부 공작금을 건내준 것 등으로 하여 구형을 큰폭으로 밑도는 경죄로 되었습니다. | |||||||||
또, 재판이 계속되었던 동년 11월 16일, 이케다는 간사이 문화회관에서 | |||||||||
공명당 의원들에게 이케다 출정회피의 공작을 명하여 [ 만약의 경우가 있다면 (*공명당의 일)을 | |||||||||
피축제로 한다. ………와타나베 (이치로 의원)은 농담반으로는 안된다, 내쫓는다! 와따나베, | |||||||||
야노(전의원장)은 농담질은 용서못해 ] 등으로 사자후를 토하고 있고, 이 일련의 경과는 | |||||||||
회원의 정재의 사용처와 공명당의 존재 목적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게 하는 것으로 되었습니다. | |||||||||
PAGE 7 | |||||||||
공명당의원 오직 수뢰사건 | |||||||||
1988년의 리쿠르트 사건으로 이케다 다쯔야 중원의원이 5000주의 | |||||||||
양도를 받았던 것으로 의원사직, 기소당해 동년의 사리 선박오직 사진에서는 | |||||||||
타시로 후지오 의원이 수탁수뢰죄로 되어, 이당, 의원사직으로 된 외에, | |||||||||
다음 년에는 야노 의원장까지도 명전 공사건에 관여하고 있던것이 발각하여 | |||||||||
사임하고 있습니다. | |||||||||
폭행. 규탄 사건 | |||||||||
이케다 창각학회의 폭력성을 나타내는 사건은 수많이 있습니다. | |||||||||
1969년 7월, 동경 네리마구의 선거 투표소( 제4투표소 = 토요다마2소 )에 있어서 | |||||||||
투표수료시간 후에 찾아온 두명이 투표를 할수없게 된것을 이유로 백수십명의 | |||||||||
학회원이 투표소를 둘러싸고 습격, 여성,고령자를 포함한 투표입회인 4명에게 | |||||||||
집단폭행을 가하여 유혈시킨 사건 | |||||||||
1977년 학회의 잘못됨에 비판적이였던 종문 승려를 차례차례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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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부에 불러들여 노자키 부회장등이 여럿이 감금, 공갈한 뒤에, 무릎을 꿇게 하고 | |||||||||
사죄장을 쓰게 했던 사건. | |||||||||
1988년 7월, 창가학회 정문앞에서, 이케다를 취재하려고 한 [ 프라이데이 ] 지를 | |||||||||
시작하여 매스컴의 기자, 카메라맨에 대해 경비 학회원 5,60명이 갑자기 때리고 | |||||||||
차고 부시고 등의 집단 폭행을 가한 사건. | |||||||||
1961년, 각지의 일련정종 사원에 대해 일으킨 협박, 폭행사건 등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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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액의 탈세의혹 | |||||||||
1991년 3월에 발각한, 르노와르 회화를 둘러싼 미쯔비시 상사의 | |||||||||
가공 거래사건으로 학회의 부회장 및 후지 미술관이 깊이 관여하고 있는 것이 판명. | |||||||||
사용불명의 15억엔이 학회의 뒷자금으로 된것이 아닌가 하고 의혹이 되었습니다. | |||||||||
또 동년 5월에는, 학회의 묘지 사업에 거액의 신고 누출이 있는것이 국세국으로 부터 | |||||||||
지적되어, 약24억엔이나 되는 수정신고를 하여 법인세 약 6억 4천만엔을 납부하게 되었습니다. | |||||||||
학회에 대한 세무조사는 현재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 |||||||||
더욱이, 동년 7월, 증권회사가 공표한, 손실 보충 리스트로 부터, 학회가 | |||||||||
4억 5천만엔이나 보충을 받고 있던것이 판명, 학회에서는 [ 손실보충은 아니다 ] | |||||||||
라고 하고 있습니다만, 보충 인지 아닌지는 둘째치고, 이것으로 인해 학회가 | |||||||||
회원으로 부터 모은 정재를 70억엔이나 주식투자에 운용하고 있던것이 | |||||||||
밝혀졌습니다. | |||||||||
이런것으로 해서 얻은 재색의 이익이 또, 학회의 모략, 반사회 활동의 자금으로서 사용되고 | |||||||||
있는 것입니다. | |||||||||
그 1억 7500만엔이 들은 금고가 버려져 있던 사건 (1989년 7월)으로 봐도 확실히 | |||||||||
나까니시 하루오 총무(당시) 가 희생이 되고 모은것을 둘러쓰고 기자회견 했습니다만, | |||||||||
니까니시 상 개인의 상매에서 얻은 돈이 금고에 들어가 성교신문사의 지하에 있고, | |||||||||
그것도 1971년 당시에 현재의 6억엔이나 해당하는 대금을 이십년 가깝게 잊어버리고 있었다. | |||||||||
라는 등의 해명을 도대체 누가 믿는다는 것입니까, 더욱더 학회의 돈의 흐름에 의혹이 | |||||||||
집중되고 있을 뿐입니다. | |||||||||
우익단체까지도 학회에 반대하는 사람들을 공격 | |||||||||
우리들의 미래 [ 쥐여져 ] 버려서 되겠습니까!? | |||||||||
이상의 내용처럼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비합법 체질을 가진 창가학회 | |||||||||
입니다만, 현재(*1992년 봄) 간부가 우익단체하고 모의를 짜낸 탓인지, 연일 선전차를 사용하여 | |||||||||
일련정종 후지대석사에 대한 공격, 장난을 하고 있습니다. | |||||||||
이것은 요컨대, 창가학회에 반항하는 자는 폭력을 가지고서라도 분쇄한다 라는 악랄한 | |||||||||
정체를 보이고 있는것입니다. | |||||||||
또, 학회내부에서는 다음의 참원선을 향해 어떻게 해서든 공명당 기석을 지키려고 | |||||||||
말도안돼는 내부문서(간부지도용)가 베포되고 있습니다. | |||||||||
PAGE 9 | |||||||||
말하기를. | |||||||||
[ 일본안에서 공명당이 차지하는 위치가 정말로 중요해지고 있다. | |||||||||
어떤의미로 말하면 캐스팅보드를 쥐는 입장이 되고, 사실상 자민당이 이백수십기석이 | |||||||||
있을지언정, 최후에 참의원 이십기석의 공명당으로 모든 중요법안이 | |||||||||
정해져 버린다. 현실적으로 지금, 그런사태가 일어나고 있다. | |||||||||
게다가 그뒤에는 창가학회가 있다. 일본의 운명을 결정해가는 것이 창가학회.공명당인것이다. | |||||||||
(중략) 그렇게 보면 일본 전체를 다하여 전부 이케다 명예회장의 곳으로 모여지는 시대가 | |||||||||
오고 있다. 대성인 재세 당시의 일을 생각하는 것은 황송한 일이지만 대성인 한분에게 | |||||||||
일본전국이 종교계도 권력자도 주목을 하고 그것으로 일본의 동향이 정해진다는 상황에 있었다. | |||||||||
현실로, 광선유포가 그런 단계로 들어온 것이다 ] | |||||||||
ㅇ.
ㄴ |
한국sgi불교회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첫댓글 이것은 김삼열 과갓은 문제를 일본에서도 다른방법으로 해석하고잇읍니다sgi대해서...
ㅎㅎㅎ 비룡님은 자신이 강퇴당할 것이라고 호언장담해 놓고서는
운영자가 강퇴하지 않으니 이제는 이런 만행을 저지르는군요^^ 우습습니다.
백지기님 수준좀 놉히새요 :)
님 또한 떠도는 소문 올리신거고 비룡님 또한 떠도는 소문 올리신거 갓은데 ...
회원들 바서라도 중립적이고 알찬 표명으로 상대하셔야죠...:)
저는 떠도는 소문을 올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비룡님도 갓은 생각이실겁니다..그것에 대한 의구심을 궁금해하셧거든요....
논의를 하자는건데 죽자고 덤비시니 뭐 할말이없다고 합니다:)
강퇴로서 응대를하시니 길이 막힌다고 봅니다 저는...일염부제의정신은 없는거 아니겟읍니까?
세간에서 보는달라진 시각이라는 곳에 비룡님의 의사가담겨잇다고보는대요 저는..
사종사의 자들에게 먹이감 이라는부분에서 비룡님에 뜻은 전달되엇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수많은 종단과 세력이 존재합니다.
자신들을 감추고 암약하는 타종단 사람도 많고 말입니다.
자신이 어디에서 어느지역에서 신심하는 누군지 조차 밝히지 못하면서 행하는 언론플레이는
사회가 혼탁해지고 여론조작이 심할때 사람들의 혼란만 가중시키고 이간질 시키는 역활밖에 안됩니다.
현명한 관전자들은 그점을 놓치지 않지요.
이거 보새요 평회원님 여기 카페룰입니다 :) 그래도댄다고 카페지기가 임시방편으로 허용한거 아니겟읍니까?
고반장님 이라고하던데 맞나요? 그러한 사항들은 지기가 결정하는것입니다:)지기조차도 명함이 확실하지않는데 어떤 분들이 본인 명함을 내밀겟읍니까? 지기에게 따지시죠...
그리고 특별회원제 하는걸로 아는데말이죠 거기가셔서 어울리시면댈것을굳이 시시비비하시네 ..수준이 참으로 상대하기 힘드신분이네 .....:)
게실때는 사과까지 다하고서는 뒷담화 작열이시내요 ㅎㅎ 진정으로 사과한것이 아니군요.....:)
학회와 일련정종간 서로 흠집내지 말아야 한다는 비룡의 말과 자꾸 분탕질 치러 와서 자신들도 찾아온거라고 그러길래
원래 이카페에서 학회화합을 말할때 쳐들어와서 분탕질치기 시작한것은 그쪽이라고 말해드렸네요.
특별회원제 어느 카페 이야기인줄 모르나 반학회카페라면 가서 어울릴 필요가 없지요.
그쪽 지지하는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으면 될것 아닙니까?
서로 사과까지 했으면 가서 서로 몰려다니며 싸움하지 않도록 막아야할 사람이 여기서 분탕질치고 있으면 됩니까?
카페지기가 임시방편으로 허용하는것도 이제는 없어져야합니다.
카페룰이 아니라 카페지기가 모든 책임을 지고 독단으로 벌이는 일이니 카페지기룰인 것이지요.
카페지기 명함조차 확실하지 않다고 믿는다면 더욱 더 임시허용이나 이곳 저곳에서 와서 분탕질하도록 하는 일도 멈추게 해야 정상입니다.
학회와 일련정종간 서로 흠집내지 말아야 한다는 비룡의 뜻이 그러하다면 여기서 그런 글올리며 설치는것은 그만하시는것이 정상이니 갈길 가셔야지요.
오히려 쓸때없이 분탕질하다가 카페지기와 양자간에 강퇴문제가 발생한것이라 생각하네요.
내 입장에서는 비룡은 강퇴안해도 스스로 그쪽 카페 돌아갈 사람으로 받아들였는데 아니었나요?
돌아갈 사람이 아니라고 보였기에 스스로 원하는대로? 강퇴한 것입니다()
간다 간다 하면서도 애 셋 낳고도 안 가려는 경우였습니다.
이 자료들 날조로 판결난지 일본에서 30년전입니다............ 이런 자료로 학회를 흔드는 놈들은 대가리가 비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