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진지구협의회 2025년도 정기총회 및 기념식 개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덕진지구협의회(회장 라태원)는 21일 (화) 14시 전북지사 3층 대강당에서 봉사원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 1부는 최은영 총무부장 사회로 ▲성원보고▲개회선언▲전차회의록처리▲감사보고▲사업보고및결산보고▲2024년 사업보고 및 수.지결(안)▲2025년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의안채택 및 주요안건 심의안을 확정했다.
[2부]기념식▲개회 ▲내빈소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낭독 ▲봉사원서약 ▲우수봉사원표창 ▲회장인사 ▲격려사 축사 ▲격려금전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공지사항 전달 ▲ 봉사원의노래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2부 기념식 에서는 우수봉사원에 대한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회장표창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덕진지구협의회장 표창 외부기관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총회에는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김한규 사무처장 이정수 구호복지팀장 김단아 과장 적십자봉사회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박종관 홍보국장 남관우 전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ㆍ외빈과 적십자봉사원 가족등 180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정애 총무부장 사회로 진행되였다.
라태원 덕진지구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뜻깊은 정기총회 자리에 내.외빈과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난 한 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보여준 따뜻한 마음과 열정에 깊은 감사를 표명하였다
덕진지구협의회는 지난 한 해동안 적십자 정신으로 인간의 존엄과 사랑, 그리고 봉사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재난 구호활동 취약계층 지원 그리고 나눔 실천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땀과 노력은 큰 희망의 등불로 자리매김 해왔다면서 새해에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밝히는 등불이 되어 주시길 당부했다.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정기총회는 지난 활동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함께 그려보는 자리라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 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덕진지구협의회가 되리라 믿는 다면서 덕진지구협의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고 뒷 모습이 아름다운 봉사원이 되어주길 당부했다.
끝으로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회장 격려금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격려금을 전달후 봉사원의노래 제창과 기념촬영후 정기 총회를 모두 마쳤다.
라태원 덕진지구협의회 회장은 작년 한해동안 인도주의 정신 을 구현하기 위한 봉사원들의 참여 인원은 16개 봉사회 443명 으로 누적 319,927시간의 봉사활동을 실천하였다.
첫댓글 덕진지구협의회 라태원회장님
정기총회및 기념식개최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
덕진지구협의회(회장 라태원) 봉사원님들 2025년도
정기총회 개최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라태원 회장님 봉사원님들 " 정기총회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