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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정보
마포래미안푸르지오(아현제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대우건설 AS접수 직원의 월권행위 사례입니다.
강무승 추천 0 조회 866 14.12.21 23:42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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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12.21 23:48

    첫댓글 산전수전 격은 사람에게도 힘든 상황임에 틀림없습니다. 지금 한 번의 하자 미팅을 시공사와 했고 그에 대한 답변을 두차레 받았습니다. 특별히 주목할 만한 것은 없으나,. 어쨌든 시공사에서 처리하겠다던 것입니다. 결국 이런 문제점은 하자 전담팀이 들어오면 더 심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걱정이 앞서네요.

  • 작성자 14.12.21 23:53

    대우는 이미 하자AS팀이 들어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루 AS도 세대하자라고 거부하고 주방가구도 세대하자라 거부하고 다른하자 보러와서 마루 손상후 미안합니다가 아니고 참기름 바르면 된다는 엄청난 괴변만 하고 계십니다.

  • 14.12.22 07:41

    as담당직원누군지 알것같네요 싱크대걸래받이가 안빠진다고 접수했더니 그걸왜뺄려고하느냐고 답문하던 그 직원분 같군요.... 대우시공사에 직원교육 똑바로 하라고 이야기했는데 아직 변한게없군요. 최고의건설사라는 이름이 아깝습니다.

  • 작성자 14.12.22 07:53

    제가 직접 격어보니 많이 불편하고 불쾌하였습니다. 시공사 사무실가서 내용전달하고 재발방지 부탁드릴 예정입니다

  • 14.12.22 11:07

    시공사 한마디 웃기는사람들입니다 돈다받아먹고 하자해달라고 하니 아쉬울게 없어 귀찮다는 표현으로밖에 안들리네요 이젠 완전 슈퍼갑질하는 모양입니다 갑 을 관계가아주 중요합니다 직원교육똑바로 시키라고 하세요

  • 작성자 14.12.22 11:26

    방금전 들려서 말씀드리고 왔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12.22 11:46

    스토퍼 하나 달기가 이렇게 힘드네요
    조만간 사이버 모델하우스처럼 비교대상이 있어야 될듯 합니다
    그러면 무엇이 잘못되어 있는지 쉽게 알수 있을거 같습니다

  • 14.12.22 13:13

    감사합니다.. 저도 보일러실 문이 제대로 꽉 안닫히고 2~3cm 가량 떠서 하자 보수 신청 했더니 대우 as 접수 직원이 그문 원래 그런 거라고 하자 아니니까 손잡이 제대로 돌려서 문닫으면 닫힌다고 큰 소리 치더라구요...-_-
    난리 쳤더니 문고치는 하청업자가 결국 오셔서 제대로 문 닫히게 고쳐주고 가셨습니다....

    그런데 강ㅇㅇ 과장이란 사람은 더 심하던데요?? 끝도 없는 하자 때문에 여러번 접수했더니 저보고 그정도 하자는 접수 안하고 그냥 살겠다고 자기가 화내길래 어이 상실한 적 있었답니다...

  • 작성자 14.12.22 14:20

    네 알겠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14.12.22 22:48

    대우하자 접수하기 진짜 힘듭니다. 후드가 안되서 접수하니 저더러 입주했으면 가전은 직접 가전회사에 접수 하라네요. 어이가 없어 지랄하니 이번만 접수해준다고 선심쓰듯 접수받고.... 전화 안되서 본사에 접수하니 왜 본사에 접수했냐고 ... 통화가 안되니 본사에 전화했다고하니 웃네요. 이게 코미디 프로인가요. 그리고는 하자 아니라고 접수 안받으려해서 한바탕 난리를치니 받아주더군요. 하자접수 할때마다 너무 힘들어요...

  • 작성자 14.12.22 22:58

    삼성 헤스티아가 하자 접수는 친절히 해주네요
    대우 정말 너무 하네요
    계속 업데이트 해주세요
    오늘 대우AS센터가서 실장님에게 내용전달했고 앞으론 이런일 없을거라 말씀하셨습니다

  • 14.12.23 00:08

    강과장이란 사람 어이없던데요. 하자보수 처리 지연으로 항의했더니 마포구청가서 항의하라는 엉뚱한 답변을 하더군요. 또한 고소하겠단 말조차 꺼내지 않았는데 먼저 "고소하던지 알아서 하세요!" 이렇게 말하던데 이게 시공사 직원이 입주민에게 할 소리 인가요??

  • 14.12.23 00:09

    또 한가지 추가할게요 정말 하자처리 하면서 이런경우도 있었네요 신발장 내부 소화기 선반 하자처리 작업자가 방문했는데 자재가 없다며 종이 한장을 내밀며 서명을 하라고 합니다 무슨 내용이냐고 하니깐 " 자재가 없으니 하자처리가 늦어져도 보채지 않는다" 이 내용이라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5살난 꼬마한테 사탕주려고 하는건가요??

  • 작성자 14.12.23 11:13

    종이에 서명하지 마세요. 서명은 작업완료일때만 하는겁니다. 시공사와 AS팀에 사실 확인하겠습니다

  • 14.12.23 12:28

    @강무승 시공사직원, AS팀 또 거짓말 할 경우 사무실 찾아가서 뒤엎어 버릴테니 단단히 각오하라고 해주세요

  • 14.12.23 20:31

    @강무승 쪽지남겼습니다

  • 14.12.23 12:07

    수많은 하자, AS접수팀의 하자대응, 시공사직원들의 뻔뻔한 행동들 보면 한마디로 욕나옵니다
    썩을.. 이런X같은 경우를 봤나!
    대우 시공사 직원들에게 되묻고 싶습니다.
    "공사 똑바로 했어요?? 공사 똑바로 했냐고!!!!!!!!"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23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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